본문 바로가기
IT

Instagram 스토리에 노래 가사를 추가하는 방법

by kogoza 2021. 12. 2.
반응형

Phone에서 Instagram 스토리에 가사를 추가하는 방법

Instagram이 스토리에 음악을 추가하는 기능을 출시한 이후로 많은 사람들이 가사도 추가할 수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선택한 노래에 가사가 있으면 가능합니다. 음악 기능의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스토리 중에 재생될 노래의 정확한 순간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의 인스타그램 스토리가 최대 15초까지 지속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그만큼 가사도 쓸 수 있는 시간입니다.

iPhone에서 Instagram 스토리에 가사를 추가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iPhone에서 Instagram을 엽니다.
  2.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내 이야기" 말풍선을 탭합니다.
  3. 동영상이나 사진을 업로드하거나 지금 바로 촬영하세요.
  4. 상단 메뉴의 스티커 아이콘으로 이동합니다.
  5. 옵션 목록에서 "음악"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6. 사용하려는 노래를 검색합니다. 기본적으로 15초(보통 코러스)가 선택됩니다.
  7. 슬라이더를 움직여 노래에서 재생할 부분을 조정합니다.
  8. 슬라이더 위의 "Aa" 아이콘을 탭합니다.
  9. 화면 오른쪽 상단의 "완료"를 선택합니다.
  10. 스토리를 게시하세요.

Instagram 스토리에 노래를 추가할 때 노래를 표시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가사 중 하나). 노래를 선택하고 나면 탭하기만 하면 가사, 앨범/노래의 표지 사진 또는 단순히 노래 이름 간에 전환할 수 있습니다.

가사와 관련하여 네 가지 글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스토리에서 텍스트의 색상, 크기 및 위치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가사를 편집한 후 마침내 스토리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에 노래를 최대 15초까지만 게시할 수 있습니다. 전체 노래를 게시하려면 많은 스토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전 스토리에서 노래가 끝나는 정확한 순간을 찾아야 하므로 다음 스토리에서 시작되는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의 동영상과 사진 모두에 가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 가사를 추가하면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하지만 10초 분량의 동영상을 올리면 그만큼 가사를 쓸 수 있는 시간이 생긴다. 앞서 언급했듯이 가사가 없는 노래를 선택하면 노래의 이름이나 커버만 표시할 수 있습니다.

Android 기기에서 Instagram 스토리에 가사를 추가하는 방법

Android에서 Instagram 스토리에 가사를 추가하는 과정은 비슷합니다. 몇 분의 시간이 소요될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이 해야 할 일입니다:

  1. Android 기기에서 Instagram을 엽니다.
  2. 화면을 왼쪽으로 스와이프하거나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내 이야기" 풍선으로 이동합니다.
  3. 사진을 찍거나 비디오를 녹화하거나 갤러리에서 업로드하십시오.
  4. 상단 툴바에서 스티커 아이콘을 누릅니다.
  5. 메뉴에서 "음악"을 선택합니다.
  6.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용할 노래를 검색합니다.
  7. 슬라이더를 누르고 끌어 노래에서 사용할 부분을 조정합니다.
  8. 슬라이더 위의 "Aa" 아이콘으로 이동합니다.
  9. 원하는 대로 가사를 편집하세요.
  10.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완료"를 선택합니다.
  11. 스토리를 게시하세요.

그게 전부입니다. 이제 팔로워 중 한 명이 스토리를 재생하면 선택한 노래의 가사가 표시됩니다. 마음이 바뀌면 가사를 탭하기만 하면 노래 제목이나 앨범 표지가 대신 표시됩니다. 그러나 스토리를 게시한 후에는 삭제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스토리를 삭제하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것입니다.

스토리를 바로 게시할 필요도 없습니다. 휴대폰에 저장하고 원할 때마다 게시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를 업로드하기로 결정하면 가사가 이미 있습니다. 전체 과정을 두 번 겪지 않아도 됩니다.

Instagram 스토리에서 노래를 재생하고 싶지만 다른 사람이 가사나 다른 노래 레이블을 보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스토리에서 "숨길"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7단계를 따릅니다.
  2. 가사 대신 표시할 노래 이름을 선택합니다.
  3. 손가락을 사용하여 가능한 한 막대를 최소화하십시오.
  4. 더 이상 볼 수 없을 때까지 화면 가장자리로 이동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 다른 방법은 사진이나 비디오를 손가락으로 꼬집어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이 작업을 수행한 후 사진 또는 비디오 뒤에 가사를 배치한 다음 사진 또는 비디오를 다시 확대합니다. 이 두 가지 방법을 사용하면 스토리에서 가사가 제거되지만 화면 왼쪽 상단 모서리에 사용자 이름으로 쓰여지기 때문에 추종자는 노래가 무엇인지 계속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토리에 노래를 게시하고 제목을 완전히 숨길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