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Instagram 스토리의 음소거를 해제하는 방법

by kogoza 2022. 4. 22.
반응형

Instagram 뉴스 피드를 스크롤할 때마다 친구, 가족, 지인, 팔로우하는 비즈니스의 업데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때로는 다른 사람의 인스타그램 스토리가 조금 과할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 앱 개발자는 "음소거" 옵션을 프로그래밍했습니다.

누군가의 이야기를 숨기는 것은 콘텐츠가 숨겨져 있다는 사실을 알리지 않기 때문에 좋습니다. 이 기능에는 상처받은 감정이 없습니다. 또한 친구를 해제하거나 차단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콘텐츠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Instagram 스토리는 화면 상단에 게시되기 때문에 독특합니다. 이것은 최신 콘텐츠를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많은 계정을 팔로우하거나 누군가가 과도하게 공유하는 경우 Instagram의 재미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음소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변경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어떻게 프로세스를 되돌릴 수 있습니까? 실수로 누군가를 음소거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Instagram 스토리 음소거

처음에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어떻게 음소거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실제로는 매우 간단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상단에서 친구의 프로필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스크롤하면 더 많은 정보가 표시됩니다. 하나하나가 이야기다.

  1. 인스타그램 스토리 아이콘을 길게 누르고 " 음소거 "를 탭 합니다.

    참고 : Android 사용자에게는 다음 메뉴가 표시됩니다.
  2. 스토리 음소거 또는 스토리 및 게시물 음소거 를 탭합니다 .
  3. 오른쪽으로 스크롤하여 스토리를 음소거했는지 확인합니다.

참고 : 프로필 이미지 중 하나를 탭하면 스토리가 재생되기 시작합니다. 이 아이콘 중 하나를 길게 누르면 메뉴가 나타납니다. '음소거' 및 '프로필 보기'가 계정 사용자 이름과 함께 여기에 나열됩니다.

친구의 스토리를 음소거하도록 선택하면 Instagram 피드에서 친구의 게시물을 계속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토리와 해당 게시물을 음소거하면 Instagram 피드에서 둘 다 사라집니다.

실수로 이 작업을 수행했거나 Instagram 피드에서 친구의 콘텐츠를 복원하려는 경우 쉽게 음소거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에서 스토리의 음소거를 해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Instagram 스토리의 음소거를 해제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Android 및 iOS 사용자 모두 아래 나열된 단계에 따라 Instagram 스토리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옵션 1 - 빠르고 간편함

스토리를 음소거했지만 사용자 이름이 기억나지 않거나 스토리를 음소거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가장 간단한 옵션입니다.

  1. 화면 상단의 스토리 피드에서 오른쪽으로 스크롤하여 회색으로 표시된 프로필 아이콘을 찾습니다.
  2. 해당 프로필 사진을 길게 누르세요.
  3. 음소거 해제 를 탭 합니다.

그게 다야 이 작업을 완료하면 친구의 콘텐츠가 즉시 Instagram 뉴스 피드로 돌아옵니다.

옵션 2 – 프로필로 이동

뮤트한 사람을 알고 있는 경우 해당 프로필을 방문하여 뮤트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에서 누군가의 음소거를 해제하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세요.

화면 하단의 돋보기를 누르고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여 해당 프로필로 이동합니다. 찾으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팔로잉 을 찾아서 누릅니다.
  2. 음소거 를 탭 합니다.
  3. 스위치를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합니다.

프로필에서 누군가의 음소거를 해제하려면 이것이 모두 필요합니다.

Instagram 스토리 보고

뮤트하려는 스토리가 인스타그램 이용약관을 위반한다면 개발자에게 신고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콘텐츠를 제거하는 익명의 방법입니다. 불법이든, 폭력적이든, 위협적이든, 스팸이든 상관없이 이야기를 신고하는 것은 귀하가 선택할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입니다.

부적절하다고 생각되는 게시된 콘텐츠를 Instagram에 알리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세요.

  1. 스토리(또는 게시물인 경우 이미지)를 엽니다.
  2. 점 3개를 탭하세요. Android 사용자의 경우 댓글 상자에 세로 점 3개, iOS의 경우 댓글 상자 오른쪽에 있는 가로 점 3개
  3. 신고 를 탭 합니다.

보고하는 콘텐츠에 대한 간단한 설문지를 작성할 준비를 하세요. Instagram의 이용 약관은 모든 사람에게 원활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콘텐츠가 왕따 또는 괴롭힘과 관련된 경우 게시물이나 스토리를 신고하면 Instagram에 경고가 표시되어 해당 게시물이 삭제되거나 사용자가 차단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