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Instagram에서 Facebook 연결을 해제하는 방법

by kogoza 2021. 12. 23.
반응형

Meta(이전에는 단순히 Facebook으로 알려짐)는 2012년에 Instagram을 인수했습니다. 그러나 "Facebook에서" 메시지가 Instagram 로딩 화면에 나타난 것은 최근의 일입니다. 그 이전에는 Facebook 사용자가 자신의 계정을 Instagram 페이지에 연결할 수 있었습니다. 계정을 연결하면 동시 공유가 쉬워지고 소셜 미디어 경험이 더욱 원활해집니다.

그러나 Instagram과 Facebook에서 이중 Instagram 메시지 알림을 받는 것은 성가실 수 있습니다. 연결된 계정에 대해 너무 신경 쓰지 않는다면 Instagram에서 Facebook의 연결을 해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nstagram에서 Facebook 연결을 끊는 방법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장치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에 액세스합니다. 실제로 Instagram 앱의 데스크톱 웹 버전은 다소 중복됩니다. 사람들은 모바일 장치에서 Facebook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지만 일부는 Mac이나 PC를 사용하여 Facebook 페이지에 액세스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Instagram에서 Facebook 계정을 연결 해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Mac 또는 PC에서

Instagram 사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몇 단계만 거치면 두 계정의 연결을 쉽게 해제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인스타그램 웹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Instagram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두 계정의 연결을 해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Instagram에 로그인하고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설정'을 클릭 합니다.

  2. 이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여 왼쪽 하단 에 있는 파란색 '계정 센터' 하이퍼링크를 클릭하십시오 .

  3. Facebook 계정을 찾아 오른쪽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4. 팝업 창에서 '계정 센터에서 제거'를 클릭합니다 . 그런 다음 확인합니다.

이제 귀하의 계정이 연결 해제되었습니다. 그러나 컴퓨터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에는 어떻게 합니까? 다행히 Instagram 앱에서도 계정 연결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iOS 또는 Android에서

한 가지 똑바로 합시다. Facebook 앱을 통해 시도하지 마십시오. Facebook 계정과 Facebook의 Instagram 페이지 연결을 끊을 수 있는 옵션이 없습니다.

사실, 둘의 연결을 해제하는 유일한 방법은 모바일 장치에서 Instagram 앱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물론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기기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거의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1. Instagram 앱으로 이동하여 프로필 사진을 탭하여 계정으로 이동합니다.

  2. 햄버거 메뉴(가로선 3개)로 이동하여 아이콘을 탭합니다.

  3. '설정'을  합니다.

  4. 찾기 '계정 센터' 하고 입력을 누릅니다.

  5. '계정 및 프로필' 선택을 탭합니다 .

  6. 다음 페이지에 계정 목록이 표시됩니다. Facebook 계정을 탭합니다.

  7. '계정 센터에서 제거'를 탭합니다 .

  8. 확인을 위해 예, 연결 해제를 선택 합니다 .

  9. 짜잔! Facebook과 Instagram 계정의 연결을 성공적으로 해제했습니다.

Facebook에서 Instagram 게시물을 제거하는 방법

둘의 연결을 해제하더라도 Facebook 프로필에 Instagram의 일부 게시물이 표시됩니다. Facebook의 Instagram에서 공유하는 모든 게시물을 공유할 수 있는 옵션을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Facebook에서 Instagram 게시물을 제거하려면 수동으로 삭제해야 합니다. 이것은 Instagram이 아닌 Facebook 계정에서 수행됩니다.

Android/iOS 앱 사용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Facebook 앱을 실행하세요.

화면 상단/하단 메뉴에서 프로필 아이콘을 눌러 프로필로 이동합니다(각각 Android 또는 iOS 기기 사용 여부에 따라 다름).

또는 Facebook의 홈 화면으로 이동하여 페이지 상단의 상태 게시 막대 옆에 있는 프로필 이미지를 누릅니다.



그런 다음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프로필에 들어가면 Instagram 사진 앨범 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 이렇게 하려면 사진 항목 이 표시될 때까지 프로필 페이지에서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


  2. 그것을 탭하면 당신의 사진 목록이 표시됩니다 .
  3. 이 페이지의 상단에서 다양한 폴더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앨범 폴더로 이동 합니다.

  4. 이 보기에서 Instagram Photos 라는 폴더로 이동합니다 . Instagram의 게시물 목록이 표시됩니다.

  5. 이 게시물을 삭제하려면 각 사진을 개별적으로 탭하고 점 3개로 된 메뉴로 이동합니다.

  6. '사진 삭제' 옵션을 클릭합니다 .

특히 앨범에 사진이 많은 경우 약간 성가실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PC/Mac 사용

데스크톱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반복적인 삭제 패턴을 거치지 않고도 전체 Instagram Photos 폴더를 빠르게 삭제할 수 있습니다.

즐겨 사용하는 브라우저에서 Facebook.com으로 이동합니다. PC 또는 Mac 장치를 사용하여 액세스하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1. 왼쪽 목록에서 프로필을 선택하거나 상태 입력 표시줄 옆에 있는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여 프로필로 이동합니다.

  2. 프로필 페이지에서 귀하에 대한 항목의 빠른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 메뉴가 보이면 오른쪽에 있는 모두 보기를 선택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자세히 탭으로 이동하여 사진을 선택 합니다.

  3. 앨범 탭으로 이동합니다 . 여기에서 Instagram 사진 폴더 도 찾을 수 있습니다.

  4. 인스타그램 사진을 클릭합니다 .

  5. 완전히 삭제하려면 오른쪽에 있는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하고 앨범 삭제를 선택 합니다.



  6. 앨범 삭제 를 클릭하여 확인합니다 .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Instagram 게시물 – Facebook 프로필에서 제거되었습니다!

추가 FAQ

가장 자주 묻는 질문에 답하기 위해 이 섹션을 포함했습니다.

연결된 Instagram 계정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여러 Facebook 페이지와 Facebook 프로필을 Instagram 계정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페이지는 계정에 연결되어 있으므로 Instagram에 연결하는 Facebook 계정은 관련 페이지도 테이블로 가져옵니다.

Instagram에서 연결된 Facebook 계정을 변경하려면 현재 계정의 연결을 해제하고 새 계정을 연결하고 설명된 지침에 따라 주의 깊게 따르십시오.

그러나 공유하는 Instagram 게시물을 표시할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 앱에서 연결된 계정으로 이동하여(앞서 설명한 대로) Facebook에서 공유 대상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동시 공유를 연결된 Facebook 프로필에 표시할지 아니면 해당 Facebook 프로필에 연결된 페이지 중 하나에 표시할지 선택하게 됩니다. 취향에 맞는 것을 선택하세요.

Facebook에서 Instagram을 연결 해제하면 Facebook에서 게시물이 제거되나요?

앞서 언급했듯이 아니요, 그렇지 않습니다. Facebook에서 Instagram 계정의 연결을 해제했다고 해서 Facebook 게시물이 삭제되는 것은 아닙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Instagram 게시물이 Facebook에 자동 공유되는 순간 별도의 개체가 되기 때문입니다. 즉, 페이스북 자체에서 수동으로만 삭제할 수 있는 페이스북 게시물이 됩니다.

모든 연결을 해제해야 하나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모두 자신의 기술이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Facebook에서 다시 공유되는 것을 선호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개별적으로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이는 Instagram과 연결할 수 있는 다른 플랫폼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Instagram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면 연결 해제/연결이 필요한지 여부와 필요한 사항을 알게 됩니다.

Instagram에서 Facebook 연결 끊기

Instagram은 이제 Facebook 우산 아래에 있지만 여전히 둘의 연결을 해제하려는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Facebook 페이지가 복잡해지는 것을 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두 가지에 다른 유형의 콘텐츠를 게시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올바른 플랫폼을 사용하는 한 Facebook과 Instagram의 연결을 빠르고 쉽게 해제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 앱만 사용하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