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icrosoft Intune에 macOS 장치 등록

by kogoza 2020. 9. 9.
반응형

Microsoft가 비 Windows 장치 및 macOS 장치 용으로 사용 가능한 앱에 대한 통합을 강화하기 시작하면 기존 MDM 솔루션 (Microsoft Intune)에서 이익을 얻고 macOS 장치에서 조건부 액세스 또는 Windows Defender ATP와 같은 기능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테넌트에 대해 macOS 등록이 차단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구성된 등록 제한을 시작하고 확인하겠습니다. Intune 대시 보드의 Microsoft Intune> 장치 등록-등록 제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Intune 등록 제한

세부 사항을 잃지 않고-MDM으로 Apple 장치를 관리하려면 Apple MDM 푸시 인증서 (APN이라고도 함)가 필요합니다. 푸시 인증서를 사용하면 MDM 솔루션에서 장치 작업에 대한 알림을 최종 장치에 보낼 수 있습니다 (예 : 초기화, 앱 설치, 새 정책). 푸시 인증서를 요청하려면 유효한 Apple ID가 필요합니다.

Intune에서 Apple 등록 섹션으로 이동하여 CSR을 다운로드합니다. CSR은 APN 인증서를 요청하는 데 필요합니다.

Intune Apple 등록 구성

새 APN 인증서 생성

새 인증서를 요청하고 메시지가 표시되면 CSR을 업로드합니다. 나중에 Intune 포털로 다시 전환하고 발급 된 APN 인증서를 업로드합니다.

최종 사용자의 관점에서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 브라우저 및 Microsoft 계정 ( https://portal.manage.microsoft.com/) 을 사용하여 Intune 디바이스 포털에 로그인합니다 .

새 장치 추가

회사 포털 앱 다운로드

회사 포털 앱 및 Microsoft 자동 업데이트 설치

회사 포털을 시작하고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등록이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시스템 기본 설정에서 관리 프로필을 승인합니다.

프로필 선택

관리 프로필 승인

이제 macOS가 Intune에 성공적으로 등록되었습니다.

이제 macOS 장치에서 Microsoft의 성능을 강화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