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Microsoft Teams에서 소규모 회의실에 참여하는 방법

by kogoza 2021. 4. 23.
반응형

대규모 그룹 회의를 갖는 것은 종종 공개 토론을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하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다행히 Microsoft Teams를 사용하면 소규모 회의실에 참여하면 소규모 그룹 간의 의사 소통이 훨씬 원활 해집니다. 방금 Teams를 사용하기 시작한 경우 이러한 방에 정확히 참여할 수있는 방법을 잘 모르실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이 문서를 읽은 후에는 Microsoft Teams에서 소규모 회의실에 참여, 만들기, 이름 바꾸기 또는 닫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또한이 강력한 팀 공동 작업 소프트웨어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다른 귀중한 질문에 답할 것입니다.

Microsoft Teams에서 소규모 회의실에 참여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Microsoft Teams의 소규모 회의실을 사용하면 팀 커뮤니케이션이 훨씬 쉬워집니다. 룸에 참여하면 특별히 구축 된 그룹과 마케팅 전략 세부 사항을 논의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학생이고 교수는 그룹 과제를 위해 당신을 별도의 방에 추가해야합니다.

회의 주최자 만 이러한 회의실을 만들 수 있습니다. 즉, 주최자가 하나를 만든 후에 만 ​​소규모 회의실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앱이 즉시 회의실로 이동하거나 참여 초대를받습니다.

데스크탑에서

  1. 방에 자동으로 추가되지 않으면 초대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2. 팝업 창이 나타나면“방 참여”를 클릭하십시오.
  3. 이제 메인 미팅과 별도로이 룸에서 채팅 할 수 있습니다.
  4. 중앙 회의로 돌아가려면 "돌아 가기"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모임 이끌이가 이전에 활성화하지 않은 경우이 옵션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5. "룸 참여"버튼을 클릭하여 소규모 회의실로 돌아갑니다.

모바일 장치에서

  1. 팝업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2. 그렇게되면 "참가"를 탭하여 소규모 회의실로 전환합니다.
  3. 초기 초대를 놓친 경우 기본 회의 창 상단에 배너가 표시됩니다. 거기에서 "가입"을 클릭하십시오.
  4. “Return”및“Join room”버튼을 탭하여 중앙 회의와 소규모 회의실 사이를 전환합니다. 그러나이 기능을 항상 사용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Microsoft Teams에서 소규모 회의실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소규모 회의실을 모임 주최자로 만들면 참가자를 더 작은 그룹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수업 회의 또는 그룹 작업이 포함 된 기타 회의에 편리합니다.

소규모 회의실을 관리 한 적이없는 경우 먼저이 옵션을 활성화해야합니다.

  1. Teams 데스크톱 앱에 로그인합니다.
  2.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여 "설정"페이지를 엽니 다.
  3. “일반”섹션으로 가서“응용 프로그램”탭을 찾으십시오.
  4. "새 회의 환경 켜기"옵션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5. 앱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이제 중앙 회의에서 소규모 회의실을 만들 준비가되었습니다. 그러나 알아 두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 모든 Teams 참가자가 최신 앱 버전을 사용하는지 확인합니다.
  • 소규모 회의실을 만들려면 데스크톱 앱 버전을 사용하세요.
  • 제어 메뉴에서 소규모 회의실 옵션을 보려면 회의 주최자 여야합니다.
  • 소규모 회의실은 특정 채널이나 캘린더 또는 비공개로 예약 된 회의에서``지금 회의 ''를 시작할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 인 통화로 이러한 방을 만들 수있는 옵션이 없습니다.
  • 회의 참가자는 소규모 회의실 옵션을 만들거나 볼 수있는 옵션이 없으며이 기능을 그들에게 위임 할 수 없습니다.

Microsoft Teams에서 소규모 회의실을 만드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평소처럼 회의를 시작합니다.
  2. 참가자가 참여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3. 제어 메뉴에서 "Breakout Rooms"버튼을 클릭합니다. 추가 옵션 줄임표와 반응 컨트롤 사이의 버튼입니다.
  4. '방 설정'에서 필요한 방 수를 선택합니다.
  5. '참가자'에서 앱이 회의실에 새 사람을 할당하는 방법을 선택합니다. 모든 사람을 특정 회의실에 할당하는 "자동"을 선택하거나 참가자를 직접 추가하는 "수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이 기본 설정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6. 완료하려면 "방 만들기"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Microsoft Teams에서 Breakout Room을 만들었습니다. 오른쪽 사이드 바에 회의실 관리 옵션과 함께 모든 소규모 회의실 목록이 표시됩니다.

Microsoft Teams에서 소규모 회의실을 지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소규모 회의실을 만들 때 "수동"옵션을 선택한 경우 참가자를 직접 추가해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방을 만든 후 "참가자 지정"을 클릭합니다. 오른쪽 사이드 바에 주요 회의 참가자 목록이 표시됩니다.
  2. 방에 추가하려는 사람 (또는 사람)의 이름 옆에있는 상자를 선택합니다.
  3. "할당"을 클릭하고이 연락처를 추가 할 방을 선택합니다.
  4. 더 많은 소규모 회의실을 만들려면 모든 사람을 회의실에 할당 할 때까지 2 단계와 3 단계를 반복합니다.

참고 : 사무실 전화기로 참여한 회의 참석자는 소규모 회의실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중앙 회의를 소규모 회의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Teams에서 소규모 회의실의 이름을 바꾸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소규모 회의실의 이름을 바꾸는 것은 여러 회의실에서 작업 할 때 특히 편리합니다. 각 그룹의 이름을 지정할 수 있으므로 해당 그룹에 할당 된 작업 또는 사람을 가장 잘 나타냅니다. 이것은 몇 단계 만 포함하는 비교적 간단한 작업입니다.

  1. 이름을 바꾸려는 방에 마우스를 가져간 다음 줄임표 버튼을 클릭합니다. 더 많은 옵션이 표시됩니다.
  2. 드롭 다운 메뉴에서 "룸 이름 변경"옵션을 클릭합니다.
  3. 그룹의 이름을 바꾸고 "룸 이름 바꾸기"를 눌러 완료합니다.
  4. 이름을 변경해야하는 모든 그룹에 대해 1-3 단계를 반복합니다.

Microsoft Teams에서 소규모 회의실을 닫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소규모 회의실을 닫으면 모든 참석자가 중앙 회의로 돌아갑니다. 소규모 회의실을 개별적으로 또는 동시에 닫을 수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소규모 회의실 닫기

  1. 오른쪽 사이드 바에있는 "열린"회의실 상태 위로 마우스를 가져갑니다.
  2.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줄임표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3. 드롭 다운 메뉴에서 "방 닫기"를 선택합니다.

동시에 모든 소규모 회의실 닫기

  • 오른쪽 사이드 바에서 "방 닫기"옵션을 선택합니다.

이제이 회의실의 상태가 "닫힘"으로 변경됩니다. 모든 참가자가 중앙 회의로 돌아 오면 "재개"를 클릭하여 회의를 계속합니다.

참가자가 Teams의 주 회의로 돌아가도록 허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기본적으로 참가자는 소규모 회의실에있는 동안 중앙 회의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이 옵션을 미리 켜야합니다. 다행히도 전체 프로세스는 케이크 조각입니다.

  1. 소규모 회의실의 상단으로 가서 생략 부호를 클릭하면 더 많은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2. "방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참가자가 중앙 회의로 돌아갈 수있는 토글 버튼을 켭니다.

이제 회의 참석자는 소규모 회의실에서 "돌아 가기"버튼을 클릭하여 중앙 회의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또한“Join Room”버튼을 클릭하여 소규모 회의실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추가 FAQ

다음은 Microsoft Teams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추가 질문입니다.

이벤트에 팀 및 채널을 사용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팀과 채널은 Microsoft Teams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팀은 조직 내의 특정 프로젝트를 둘러싼 사람, 콘텐츠 또는 도구 그룹을 만듭니다. 비공개 또는 공개 일 수 있습니다. 주요 목표가 특정 채널에서 팀이 비공개로 정보를 교환하도록하는 것이라면 소규모 회의실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지금 만나기 ''(채널 회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참여할 수있는 표준 채널 소규모 회의실 또는 참가자를 초대해야하는 비공개 채널을 가질 수 있습니다.

팀 및 채널 사용의 이점 중 일부는 간편한 자료 공유, URL 회의 공유 없음 및 항상 사용 가능한 채팅 옵션을 포함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