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Microsoft의 새로운 OS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16 가지 필수 Windows 10 팁과 요령

by kogoza 2020. 11. 26.
반응형

이제  Windows 10  롤아웃이 진정되었습니다. 이제 Windows 설정을 수정하여 원하는대로 정확하게 작동하도록 할 때입니다.

 

Windows 7 및 Windows 8.1과 마찬가지로 Microsoft는 Windows 10에도 몇 가지 환상적인 기능을 포함 시켰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새로운 것을 이해하는 것보다 가장 잘 아는 것이 더 낫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원합니다.

1. Windows 탐색기의 "빠른 액세스"보기 끄기

빠른 액세스는 최근 또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파일 또는 폴더를 찾는 데 유용하지만 컴퓨터에서 빠르게 무언가를 찾고자하는 사용자는 Windows 7 및 Windows 8에서 "이 PC"보기를 선호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탐색기를이 항목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간단한 단계로 정렬합니다.

  1. 파일 탐색기 열기

  2. 보기를 클릭 한 다음 맨 오른쪽에있는 옵션을 클릭합니다. "폴더 옵션"메뉴가 나타납니다.

  3. "파일 탐색기 열기"옵션 옆에있는 드롭 다운 메뉴에서 "이 PC"를 선택합니다.

  4. 적용을 클릭 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확인합니다.

2. Bing을 버리고 Google로 검색 시작

Bing은 Microsoft Edge 및 Windows 10 검색 창의 기본 검색 엔진이므로 Microsoft 검색 엔진에서 벗어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Windows 사용자에게 Bing을 강요하려는 Microsoft의 최선의 노력과 개선에도 불구하고 Google은 항상 최고의 자리를 차지할 것입니다.

Windows 10에서 Bing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Edge에서 제거하고 Windows 10 검색 창에서 서투르게 교체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Edge에서 Bing을 제거하는 방법 :

  1. Edge를 열고 오른쪽에있는 줄임표를 선택합니다.

  2. 설정으로 이동 한 다음 "고급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3. "주소 표시 줄에서 검색"에서 기본 옵션을 "새로 추가"로 변경합니다.

  4. 여기에 사용 가능한 검색 엔진 목록이 표시됩니다. 목록이 비어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선택한 브라우저로 이동하여 프로세스를 반복하십시오. 이제 사용 가능한 공급자로 나열됩니다.

Windows 10 검색 창에서 Bing을 제거하는 방법 :

  1. Chrome을 열고 Chrome App Store에서 "Bing2Google"을 다운로드합니다.

  2. 이제 Windows 10 검색을 수행하면 Chrome이 부팅되고 Google 검색으로 이동합니다. 고맙게도 이렇게하면 표준 Cortana 또는 장치 검색 기능이 손실되지 않습니다.

3. Cortana가 사용자의 목소리를 인식하게

Cortana 의 검색을 클릭하고 검색어를 입력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Cortana에게 질문 만하면됩니다. 이렇게하려면 먼저 "Hey Cortana"라고 말하여 음성에 응답하도록 활성화해야합니다. Windows에서 호환되지 않는다고 생각 하는 경우이 기능을 사용하도록 마이크를 설정하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

Hey Cortana를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Cortana 열기

  2. 노트북 (Cortana 사이드 메뉴의 홈 버튼 아래에있는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설정 클릭

  4. 스크롤하여 "Hey Cortana"토글 스위치를 찾아서 켭니다.

4. 기본적으로 모든 항목을 여는 Microsoft Edge Browser 중지

삐걱 거리는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에 대한 마이크로 소프트의 대체품은 환영할만한 변화이지만, 기본 앱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것을 열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Windows 10을 기본값으로 사용하는 것을 중지  하고 다른 모든 응용 프로그램의 기본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설정을 열고 시스템으로 이동하십시오.

  2. 옵션 하단에 "기본 앱"이 있습니다.

  3. 여기에서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의 전체 배열에 대한 기본값을 재 할당 할 수 있으며 여는 파일 유형별로 할당 할 수도 있습니다.

5. Windows 10 업데이트 제어

Windows 10은 업데이트  관련하여 많은 노력을 덜어 줄 수 있지만  최악의 경우 컴퓨터를 재설정하는 끔찍한 습관이 있습니다. Windows 10 Pro를 실행하는 경우 일부 업데이트를 지연 할 수 있지만 가정용 사용자는 Microsoft의 업데이트 의지에 굴복 할 수밖에 없습니다.

다행히도이 프로세스를 좀 더 맛있게 만들어 인터넷 대역폭과 열린 문서를 절약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Microsoft에서 "필수"라고 간주하는 Windows 10 업데이트는 계속받을 수 있지만 시작 화면 타일에 대한 앱 업데이트 및 업데이트는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다음은 Wi-Fi를 통한 업데이트 다운로드를 줄이고 재설정시 경고하도록 Windows 10을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1. 설정을 열고 "네트워크 및 인터넷"으로 이동합니다.

  2. WiFi에서 "고급 옵션"을 클릭합니다.

  3. "종량제 연결"에서 "종량제 연결로 설정"스위치를 켭니다.

  4. 설정으로 돌아가 "업데이트 및 보안"을 선택하십시오.

  5. "고급 옵션"을 선택한 다음 드롭 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자동 대신 "다시 시작 예약 알림"을 ​​선택합니다. 이제 Windows 10이 다시 시작될 때 알림을 받게되므로 중지 할 수 있습니다.

6. 활성 창을 더 눈에 띄게 만드십시오.

Windows 10은 매끄럽고 세련되게 보일 수 있지만 여러 개의 창을 열었을 때 활성 창이 실제로 강조 표시되지 않기 때문에 디자인이 끔찍합니다.

Microsoft는이 문제를 인식하고 수정 작업을 진행 중이지만 활성 창에 미묘한 테두리를 추가하여 그 동안 작업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1. 바탕 화면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개인화를 선택하십시오.

  2. 색상 선택

  3. "내 배경에서 강조 색상을 자동으로 선택"을 끕니다.

  4. Windows 10 배경에서 가장 잘 알아볼 수있는 강조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의 창과 강조된 점은 모두 바뀔 것입니다

7. Windows 10 로그인 화면 제거

이제 Windows 10은 그 어느 때보 다 사용자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으므로 프로필을 암호 또는 생체 인식 잠금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데스크톱이나 랩톱을 부팅하고 무언가를 수행하기 위해 다시 돌아와서 잠금 화면으로 인해 여전히 데스크톱으로 부팅되지 않고 시작 앱을로드하지 않았 음을 발견하는 것은 끝없이 성가신 일입니다.

암호 및 보안 로그인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Windows tweaker가 가장 좋아하는 도구 인 명령 프롬프트를 통해 약간의 무차별 대입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1. Windows 10 검색 창에 "CMD"를 입력하고 "명령 프롬프트"를 선택합니다.

  2. 상자에 "control userpasswords2"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3. "사용자 계정"팝업이 나타납니다. "이 컴퓨터를 사용하려면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해야합니다"라고 표시된 상단의 체크 상자를 선택 취소하십시오.

  4. 설정을 변경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완료되면 컴퓨터에 다시 로그인 할 필요가 없습니다.

8. 알림 간소화

Windows 10은 앱과 소셜 피드가 수행하는 작업을 알려줍니다. 이것은 정말 유용 할 수 있지만 많은 활성 앱과 프로그램이있을 때 처리하는 것은 성가신 일이됩니다.

다행히 Microsoft는 모든 사람이 Windows 피드백 또는 기타 사전 설치된 앱의 알림을 원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있으므로 듣고 싶은 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설정을 열고 시스템으로 이동하십시오.

  2. 시스템에서 "알림 및 작업"을 선택합니다.

  3. 여기에서 컴퓨터의 모든 앱에서 알림을 전환 할 수 있습니다.

  4. 또한 앱을 클릭하여 알림이 활성화 될 때 표시되는 알림 유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5. 기쁘게 하다

9. 스위치를 가볍게 치면 Edge에서 Flash 비활성화

Adobe Flash는 웹의 모습을 바 꾸었습니다. Flash가 많은 사이트가로드 될 때까지 기다려야하는 속도와 번거 로움이 많았지 만 완전히 새로운 웹 사이트 디자인 세계로의 문을 열었습니다. 모든 기술적 결함으로 인해 흥미롭고 신선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Flash는 보안 허점이 많은 버그가 많고 골칫거리입니다. 그것은 태양 아래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Edge 브라우저를 매끄럽고 매끄럽게 실행하고 보안 구멍없이 유지하려면 스위치를 가볍게 눌러 Flash를 끌 수 있습니다.

  1. Edge를 열고 오른쪽 모서리에있는 줄임표를 클릭합니다.

  2. 설정을 선택하고 "고급 설정보기"를 클릭 할 수있을 때까지 스크롤합니다.

  3. "Adobe Flash Player 사용"을 끄십시오.

10. Windows 10에서 DVD 재생

Windows 7 또는 8.1에서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 한 경우 DVD 재생이 간단합니다. 비디오 라이선스는 이전 OS에서 이전되었습니다. 그러나 Windows 10을 실행하는 새 노트북이나 데스크톱을 구입 한 경우 DVD를 전혀 재생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Microsoft는 Windows Store에 Windows DVD Player 앱 형태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앱은 2016 년 7 월 29 일까지 무료이지만 그 이후에는 11.59 파운드가 듭니다.

11. 버튼 하나 (또는 ​​두 개)를 눌러 창을 함께 맞 춥니 다.

Windows 7은 Apple이 방금 OS X El Capitan과 함께 출시 한 기능인 Aero Snap을 사용한 창 스냅의 경이로움을 가져 왔습니다. Windows 8이 기능을 개선하는 동안 Windows 10은 4 개의 창과 앱을 함께 스냅 할 수 있도록하여 완전히 능가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두 번의 키 누르기와 번거 로움없이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Windows Key + Up = 활성 창을 맨 위로 스냅

  • Windows 키 + 아래로 = 활성 창을 맨 아래로 스냅

  • Windows 키 + 왼쪽 = 활성 창을 왼쪽으로 스냅

  • Windows 키 + 오른쪽 = 활성 창을 오른쪽으로 스냅

12. 문서를 PDF로 "인쇄"

아직 눈치 채지 못한 사람들을위한 팁은 아닙니다. Windows 10을 사용하면 마침내 문서를 PDF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웹 페이지 나 문서를 저장하기 위해 타사 앱을 더 이상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PDF를 인쇄 출력 옵션으로 선택하여 Windows 10에서 문서를 Adobe의 필수 파일 형식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13. 노트북의 배터리 수명 연장

Microsoft는 Windows 10에 새로운 배터리 절약 도구를 도입하여 특정 임계 값 아래로 떨어질 경우 노트북 또는 태블릿의 배터리 수명을 늘릴 수 있습니다.

설정> 시스템> 배터리 세이버 및 배터리 세이버 설정에서 배터리 세이버 설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메뉴에서 충전량이 일정 수준 이하로 떨어지면 Windows가 자동으로 배터리 절약 모드로 전환되도록하여 푸시 알림을 비활성화하고 그 과정에서 화면 밝기를 낮출 수 있습니다.

편리하게도 Microsoft는 앱을 예외로 허용하므로 설정에 관계없이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14. Microsoft의 걱정스러운 "Wi-Fi Sense"기능 끄기

Microsoft는 가정 무선 네트워크를 친구들과 공유 할 수있는 편리한 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연락처 목록에있는 사람은 누구나 Wi-Fi 암호를 자동으로 얻습니다. 즉, 집이나 사무실을 방문하면 암호를 입력 할 필요없이 자동으로 네트워크에 연결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이것이 완전히 안전하다고 말하지만 사용자는 네트워크 스토리지나 기타 민감한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없지만 알람 벨이 울릴 것입니다.

친구의 Instagram 피드 및 YouTube 스트리밍에서 홈 네트워크가 막히지 않게 유지하려는 경우 Microsoft에서는 새 네트워크에 처음 연결할 때 "연락처와 네트워크 공유"를 통해이 기능을 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다른 Windows 10 사용자가 홈 네트워크에 연결할 때이 정보를 공유하는 것을 막지는 않습니다.

Windows 10의 Wi-Fi Sense 체계에서 무선 네트워크를 완전히 제거하려면 실제로 네트워크의 SSID 이름을 변경하여 "_optout"을 포함해야합니다. 이는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15. 알아야 할 Windows 키 단축키

우리는 모두 Ctrl + Alt + Del 및 Windows Key + D 바로 가기를 알고 있지만 Windows 10에는 즉시 메모리에 저장해야하는 매우 유용한 새로운 키보드 바로 가기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Windows 키 + A = "관리 센터"열기

  • Windows 키 + S = 검색 열기

  • Windows 키 + C = 듣기 모드에서 Cortana 열기

  • Windows 키 + Tab = "작업보기"열기

  • Windows 키 + Ctrl + D = 새 가상 데스크톱을 엽니 다.

  • Windows 키 + Ctrl + 오른쪽 / 왼쪽 = 열려있는 가상 데스크톱 간 순환

  • Windows 키 + Ctrl + F4 = 현재 가상 데스크톱 닫기

  • Windows 키 + G = "게임 센터"열기

16. Xbox One 게임을 랩톱으로 직접 스트리밍

TV에서 바로 Xbox One을 플레이하는 것만 큼 좋지는 않지만, 다른 사람이 큰 화면을 독점했다면 Windows 10은 본체를 데스크톱으로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 PC에서 Xbox 앱을 열고 본체가 컴퓨터와 동일한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Xbox One이 나타나고 마치 같은 방에있는 것처럼 바로 플레이 할 수 있어야합니다.

글쎄요, 아닙니다. 연결 품질에 따라 약간의 지연이 있습니다. 정말 나쁜 경우 그래픽 품질을 낮출 수 있지만 속도가 느린 게임의 경우 이상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