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tflix가 해킹당하고 이메일이 변경됨 – 계정을 되찾는 방법

by kogoza 2021. 12. 9.
반응형

Netflix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트리밍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다른 사람이 비용을 부담하게 하면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즐기려는 해커에게 유혹적인 표적이 됩니다.

때때로 해커는 비밀번호만 변경하고 다른 것은 변경하지 않으며, 다른 경우에는 아무 것도 변경하지 않을 것입니다(레이더를 피하기 위해). 그러나 해커가 계정과 연결된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여 전체를 장악하는 것이 더 일반적입니다.

방법에 관계없이 해커의 공격에 대처하는 방법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Netflix 계정이 해킹된 경우 수행할 작업과 복구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Netflix 계정이 해킹당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해커는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의 Netflix 계정에 액세스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해커가 귀하의 계정에 액세스하고 귀하가 모르는 사이에 귀하의 계정을 계속 사용할 수 있기를 바라며 귀하의 자격 증명을 그대로 둘 것입니다. 이 상황에서는 Netflix 계정에서 이상한 시청 활동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경우에는 해커가 귀하의 로그인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귀하가 계정에 완전히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계정을 다시 제어하려면 Netflix에 문의해야 합니다.

계정이 해킹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과 계정을 복구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계정을 보호하고 모든 장치에서 로그아웃

누군가 내 계정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Netflix에서 최근에 본 탭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최근에 보지 않은 영화나 TV 프로그램을 그곳에서 본 경우 다른 사람이 귀하의 계정을 사용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피해가 더 이상 악화되지 않고 해커가 귀하의 계정을 다시 사용 하지 못하도록 즉시 비밀번호를 변경해야 합니다 .

Netflix 계정에서 의심스러운 활동이 발생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넷플 릭스 계정 선택에 로그인하여 계정 .
  2. 귀하의 계정에서 발생한 모든 활동 을 보려면 활동 보기를 클릭하십시오 . 해커는 최근 활동을 삭제할 수 있으므로 여전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다음 단계를 계속하세요.
  3. 최근 장치 스트리밍 활동  클릭 하여 계정에 로그인한 위치를 확인합니다.
  4. 다른 국가나 지역에서 알 수 없는 로그인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5. 모르는 로그인이 보이면 계정이 해킹되었을 수 있습니다. 설정으로 돌아가서 모든 장치 에서 로그아웃을 선택 합니다 .

이렇게 하면 해커가 사용하는 장치를 포함하여 모든 장치에서 계정이 로그아웃됩니다. 계정을 사용하는 유일한 사람임을 확인했으므로 이제 해커가 다시 로그인하지 못하도록 암호를 변경할 차례입니다.

모바일 장치에서 비밀번호 변경:

  1. 모든 기기를 사용하여 Netflix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화면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서 더보기  선택 합니다.
  3. 앱 설정으로 이동 하여 작업 섹션 에서 이메일 주소를 찾을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
  4. 그것을 탭하면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5. Gmail 주소에 대해 2단계 인증을 활성화합니다(사용하는 이메일 클라이언트인 경우). 그렇게 하면 이메일로 받은 링크를 클릭하여 각 로그인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것이 성가신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미안한 것보다 안전한 것이 좋습니다.

컴퓨터에서 비밀번호 변경:

  1. Netflix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 위로 마우스를 가져간 다음 드롭다운 메뉴 에서 계정 을 선택합니다.
  3.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합니다 . 멤버십 및 청구 아래의 계정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4. 다음 페이지에서 첫 번째 필드에 현재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다른 두 필드에 새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5. 선택적으로 모든 기기에서 새 비밀번호로 다시 로그인해야 함 옆의 확인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그러면 Netflix에서 연결된 모든 장치가 자동으로 로그아웃됩니다.
  6. 저장  클릭 하여 새 암호를 저장합니다.

이제 해커가 다시 로그인할 수 없어야 하므로 계정이 안전해야 합니다.

내 Netflix 계정이 해킹되어 이메일이 변경된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누군가 귀하의 계정을 도용하여 로그인 정보(이메일 및 비밀번호)를 변경한 경우, 매우 빠르게 알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시도하면 ' 죄송합니다. 이 이메일 주소로 계정을 찾을 수 없습니다. 다시 시도하거나  새 계정을 만드십시오 .'

올바른 이메일을 사용하여 로그인한다고 가정하면 이 메시지는 계정에 문제가 있음을 분명히 나타냅니다. 다행스럽게도 대부분의 경우 Netflix가 귀하를 도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수행해야 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메시지를 받은 후 첫 번째 목적지는 이메일 계정이어야 합니다. Netflix를 광범위하게 검색하십시오 . 침입자가 자격 증명을 변경하면 Netflix에서 변경 사항을 알리는 이메일을 보내고 링크를 포함했습니다. 문의하기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

이메일이 보이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로그인 화면에서 동일한 링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도움이 필요하십니까?를 클릭하십시오 .
  2. 이제 이메일이나 전화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하이퍼링크를 클릭하십시오 .
  3. 귀하의 이름과 이 계정에 사용한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그런 다음 계정 찾기 를 클릭 합니다.

이 방법은 계정이 귀하의 이름으로 되어 있고 등록된 신용 카드가 아직 최신 상태인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Netflix 계정이 타사 서비스를 통해 청구되거나 계정을 찾을 수 없는 경우 Netflix 고객 서비스에 문의할 때입니다.

참고 : 계정을 해지하고 10개월 이상 지난 경우 회사에 더 이상 이메일 주소가 존재하지 않아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비활성 계정이 도용된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지원 센터 를 통해 Netflix에 문제를 보고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는 종종 이렇게 함으로써 큰 ​​도움을 받습니다.

해커가 신용 카드 번호를 포함하여 모든 정보를 변경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경우 귀하가 계정의 원래 소유자임을 증명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이 문제가 발생한 사용자로부터 배운 내용에 따르면 도난당한 계정을 다시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 Netflix는 귀하의 원본 정보를 확인할 수 없으며 계정이 처음부터 귀하의 계정임을 증명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가장 좋은 결과는 도난당한 계정이 삭제된다는 것입니다. 즉,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을 폭식으로 시청하려면 새 항목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것은 모두 고객 지원 팀과 그들이 문제를 처리하는 방식에 달려 있습니다.

 

계정을 안전하게 유지

다른 사람이 귀하의 Netflix 계정을 제어하지 못하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첫날부터 최대한 안전하게 계정을 만드는 것입니다. 즉, 숫자, 대문자, 소문자, 몇 개의 기호를 사용하여 암호를 만들어야 합니다.

Netflix에서 귀하에게 보내는 커뮤니케이션에 주의하십시오. 해커와 사기꾼이 Netflix 사용자에게 개인 정보에 대한 피싱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이러한 이메일은 사용자에게 결제 정보와 로그인 자격 증명을 확인하도록 요청합니다. 일부 사기꾼은 웹사이트에 대한 현실적인 링크를 제공하여 먹잇감이 개인 정보를 빼앗도록 가둡니다. 계정을 보호한다는 것은 계정에 액세스하기 위해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해커가 Netflix 계정에 액세스하는 또 다른 일반적인 방법은 맬웨어 방지 기능이 없는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귀하의 엔터테인먼트뿐만 아니라 다른 계정의 문제이기도 합니다.

그 후에 계정이 해킹당하면 최소한 해커가 엄청난 추가 작업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 대부분은 포기하고 더 쉬운 목표를 찾을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요즘 넷플릭스 보안이 대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많은 질문에 답하기 위해 이 섹션을 포함했습니다.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결제 정보를 어떻게 변경합니까?

귀하가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할 수 없고 귀하의 계정을 복구할 수 없는 불행한 소수 중 한 명이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결제 정보가 계속 연결되어 있으면 계정이 해지될 때까지 매월 인출된 월별 요금이 계속 표시됩니다.

Netflix가 도움이 되지 않으면 가장 먼저 금융 기관을 방문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은행, 신용 카드 회사, 특히 PayPal에서는 결제를 중지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해야 합니다.

일부 은행에서는 이에 대해 수수료를 부과하지만 결제 수단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누군가 내 Netflix 계정을 해킹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친구가 귀하의 계정에 액세스했다면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간단합니다. 그들은 Netflix를 무료로 보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에게 알려지지 않은 사람이라고 가정해 봅시다. 왜 지구상의 임의의 사람(다른 국가에 있을 수 있음)이 귀하의 Netflix 계정을 원할까요? 최고 등급 요금제라도 $15/월에 불과합니다.

글쎄, 어떤 사람들은 다크 웹에서 귀하의 계정 정보를 판매하여 이익을 얻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귀하가 다른 더 중요한 계정(예: 은행 계좌, 소셜 미디어 등)에 대해 동일한 로그인 정보를 사용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사람들은 다른 국가에서 미국 콘텐츠를 보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하여(다른 비밀번호 사용, 이메일 확인) 해커의 다음 희생자가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해커는 어떻게 내 계정에 침입합니까?

해커가 귀하의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피싱 이메일은 침입자가 자주 사용하는 도구입니다. 답장을 해야 하는 공식 이메일을 보내면 해커가 효과적으로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알아낸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이메일은 Netflix 계정에 로그인하도록 요청하는 웹페이지로 연결됩니다. 공식 애플리케이션이나 웹사이트가 아닌 다른 곳에서 Netflix 계정에 로그인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음으로, 해커가 귀하의 다른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업계를 아는 사람들이 사람들에게 계정마다 다른 비밀번호를 사용하도록 조언하는 이유입니다. 누군가 귀하의 이메일에 침입하면 다른 계정에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Netflix에 전화하여 도움을 요청할 수 있나요?

예! 양식을 작성하거나 실제 상담원과 채팅하거나 상담원에게 전화하여 계정 복구를 도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전화를 걸려면 AndroidOS 또는 iOS용 Netflix 앱이 필요합니다.

실제 사람과 대화하고 싶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Netflix 모바일 앱을 열고 계정에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탭합니다.

2. 도움말을 탭합니다 .

3. 통화 아이콘을  합니다.

물론 채팅 옵션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고 Netflix 계정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