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OTG 란 무엇입니까?

by kogoza 2022. 3. 11.
반응형

USB OTG는 USB On-The-Go의 약자입니다. 이 용어는 Android 장치가 USB 호스트로 작동하도록 허용하는 사양을 나타냅니다. 키보드나 프린터와 같은 다른 주변 장치를 Android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OTG 저장소는 PC 없이도 장치 간에 데이터를 쉽게 공유할 수 있는 매우 멋진 기능입니다. 휴대폰을 비디오 게임 컨트롤러에 연결하거나 DSLR 카메라를 제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OTG 스토리지를 사용하는 흥미로운 방법이 많이 있으며 여기에서 그 중 일부를 살펴보겠습니다.

장치가 OTG 저장소를 지원하는지 확인하는 방법

시작하기 전에 Android 기기가 USB OTG 사용을 지원하는지 확인하겠습니다. 이것을 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전화가 들어왔던 상자를 참조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포장을 뒹굴고 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당신은 또한 제조업체의 웹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은 USB OTG에 대한 언급입니다. 언급된 기능을 찾으면 계속 진행하십시오.

이에 대한 또 다른 방법은 USB OTG 검사기 앱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Google Play 스토어에는 이러한 앱의 무료 버전이 많이 있습니다. 광고가 많지 않은 좋은 것은 USB OTG 검사기 입니다. 다운로드한 후 앱을 실행하여 휴대전화가 OTG 스토리지를 지원하는지 확인합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스마트폰에는 OTG 기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장치에서는 기능을 수동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이것은 충분히 간단합니다. 휴대전화의 '설정'으로 이동하여 '추가 설정'을 탭한 다음 'OTG'를 켭니다.

USB OTG 요구 사항

표준 스마트폰에는 대부분의 USB 장치를 수용하기에는 너무 작은 마이크로 USB 또는 USB-C 포트가 함께 제공됩니다. USB 어댑터를 사용하여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주변 장치에 연결하려면 수-암 USB 어댑터를 얻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어댑터가 있으면 모든 설정이 완료된 것입니다. 이제 OTG 스토리지가 제공하는 기회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USB OTG 기능은 장치마다 다릅니다. 예를 들어 PS4 컨트롤러는 연결할 수 있지만 카메라는 연결할 수 없습니다.

OTG 스토리지 사용 방법

이제 우리는 재미있는 부분에 도달합니다. USB OTG는 가능성의 세계를 엽니다. PC에 연결할 필요 없이 스마트폰에서 직접 DSLR 카메라, 프린터, 비디오 게임과 같은 장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OTG 스토리지 기능은 휴대폰이나 태블릿을 랩톱으로 효과적으로 바꿔주기 때문에 추가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두 개의 USB 장치가 연결되면 통신 링크가 설정됩니다. 통신을 제어하는 ​​장치는 호스트이고 다른 장치는 주변 장치라고 합니다. USB OTG의 가장 큰 장점은 두 장치 모두 호스트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휴대전화는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데이터를 읽은 다음 노트북에 저장 장치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OTG 스토리지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외부 드라이브 연결

USB OTG를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는 외부 드라이브를 연결하는 것입니다. 하드 드라이브 또는 플래시 드라이브를 전화기에 연결하면 파일 전송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번거롭게 파일을 옮기고 싶지 않다면 OTG 스토리지에 저장되어 있는 상태에서 스마트폰으로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태블릿에서 드라이브에 있는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드라이브가 Android에 연결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플래시 드라이브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보다 훨씬 쉽게 결합됩니다. 자체 전원이 있는 저장 장치는 전화기의 전원이 필요한 저장 장치보다 작동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NTFS 형식은 Android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므로 드라이브는 FAT32 형식이어야 합니다.

게임 컨트롤러 연결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휴대폰으로 게임을 하면 훨씬 시원하지 않을까요? USB OTG를 사용하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호환되는 컨트롤러를 장치에 연결하고 이를 사용하여 게임을 지시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를 연결할 때 더욱 매력적인 점은 여행 중에 콘솔을 들고 다닐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컨트롤러만 휴대하면 됩니다. USB OTG를 사용하여 게임 컨트롤러를 연결할 때 게임이 Android 장치와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키보드와 마우스 연결

Android의 오픈 소스 플랫폼을 사용하면 키보드와 마우스를 포함한 거의 모든 것에 기기를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편리하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만큼 스마트폰에 입력하는 것은 답답할 수 있습니다. OTG 스토리지를 사용하면 휴대폰이나 태블릿을 키보드 및 마우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태블릿의 편리함을 유지하면서 랩톱의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휴대전화에는 포트가 하나만 있기 때문에 키보드나 마우스 중 하나가 무선이어야 합니다. 다른 장비는 USB OTG를 사용하여 Android 장치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는 통합 수신기와 함께 키보드 및 마우스 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프린터 연결

우리는 스마트폰에서 많은 작업을 수행하므로 많은 문서를 저장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파일을 인쇄하기 전에 PC로 전송해야 하는 것은 상당히 불편합니다. OTG 스토리지는 전화를 프린터에 직접 연결하여 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현명하게 말해서 Android는 더 이상 USB 대용량 저장 모드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USB 연결을 위해 PTP 또는 MTP 모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DSLR 카메라 연결

OTG 스토리지를 활용하여 DSLR 카메라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Android 기기는 카메라의 더 큰 화면으로 작동하여 셔터 속도, 초점 및 조리개와 같은 기능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한 카메라 기능에서 다른 카메라 기능으로 이동하고 설정을 훨씬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용 USB OTG를 활용하려면 DSLR 컨트롤러 앱 을 사용해야 합니다 . 이 앱은 지원되는 Canon 카메라에서 더 잘 작동하지만 Sony 및 Nikon과 같은 다른 DSLR 브랜드에서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OTG 기능을 사용하여 카메라에서 휴대폰으로 직접 사진을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Android 기기에서 대부분의 편집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과 사진을 훨씬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악기 연결

OTG 스토리지를 사용하면 MIDI 호환 악기를 휴대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특히 좋은 음악 앱을 도입할 때 Android 기기에서 음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소형 키보드는 전화로 전원을 공급할 수 있지만 다른 악기는 외부 전원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USB OTG를 사용하면 USB 포트 마이크를 연결하여 오디오를 녹음하고 스마트폰에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외부 마이크는 종종 전화기에 내장된 마이크보다 더 나은 음질을 제공합니다.

휴대전화 역충전

전화는 우리가 가장 필요로 할 때만 우리를 죽이는 것 같습니다. 특히 보조 배터리를 휴대하지 않는 경우 배터리 충전량이 부족하면 답답할 수 있습니다. OTG 스토리지를 사용하면 OTG 케이블을 사용하여 전원으로 작동하는 다른 전화기에 전화기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됨.

 

포장 풀기 편의성

USB On-The-Go 스토리지는 PC 없이도 다양한 기기에 연결할 수 있는 매우 편리한 기능입니다. 파일을 두 번 전송하여 필요한 위치에 파일을 전송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줍니다. 이 가이드는 OTG 스토리지를 소개하고 몇 가지 애플리케이션을 보여줍니다. USB OTG를 사용하면 파일을 더 쉽게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