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potify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

by kogoza 2021. 1. 14.
반응형

Spotify 사용을 중지하고 다른 서비스로 전환 했습니까? 계정을 휴면 상태로 유지하지 않으려면 Spotify 계정을 영구적으로 폐쇄 할 수 있습니다. 몇 번의 클릭으로 Spotify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마트 폰의 웹 브라우저 또는 컴퓨터에서 Spotify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모바일 또는 데스크톱 앱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Spotify 계정 을 삭제 하면 모든 재생 목록과 팔로워를 잃게됩니다. 학생 할인이있는 경우 1 년 동안 사용할 수 없습니다.

Spotify가 작동하는 방식으로 인해 동일한 사용자 이름을 다시 요청할 수 없지만 동일한 이메일 주소로 새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Spotify 계정을 삭제하지 않으려면 Spotify Premium 멤버십도 취소 하면 됩니다.

모든 세부 정보를 검토하고 Spotify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 선택한 브라우저에서 Spotify 웹 사이트 를 열고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다음으로 Spotify의 고객 지원 페이지를 엽니다 . 여기에서 "계정"버튼을 클릭합니다.

"내 계정을 폐쇄하고 싶습니다"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다음 섹션에서 "계정 닫기"버튼을 클릭합니다.

"계정 닫기"버튼을 다시 선택하십시오.

Spotify는 이제 계정 세부 정보를 확인하도록 요청합니다. 올바른 계정인지 확인한 후 "계속"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다음 단계에서 "I Understand"옵션 옆에있는 확인 표시를 선택한 다음 "Continue"버튼을 클릭합니다.

Spotify는 링크에 대한 이메일을 확인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받은 편지함을 열고 Spotify에서 보낸 이메일을 찾으십시오. 이메일에있는 "내 계정 닫기"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이 링크는 24 시간 동안 만 유효합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Spotify가 새 탭을 열고 계정이 해지 및 삭제되었음을 확인하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더 이상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 할 수 없습니다.

마음이 바뀌면 7 일 이내에 계정을 재 활성화해야합니다. 받은 편지함에서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