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potify를 Facebook에 게시 중지하는 방법 (및 기타 개인 정보 설정)

by kogoza 2021. 1. 14.
반응형

당신이 나와 같다면, 당신은 아마 당신의 폰이나 컴퓨터에 Spotify를 설치 한 후 어느 날 아침에 일어 났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Frozen 사운드 트랙을 들으면서 놀림을 받았지만, 아무도 없을 때 내가 무엇을 방해하는지 모두가 어떻게 알았 을까요? 또 찾고 있었나요?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Spotify에는 Facebook 벽뿐만 아니라 Spotify 클라이언트 자체에있는 피드에도 계정의 모든 활동을 자동으로 게시하는 몇 가지 공유 설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Facebook 친구 목록의 모든 친구가 볼 수 있으므로 일부 Broadway 뮤지컬에 참여하고 싶고 그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으려는 경우 Spotify에서 개인 정보 설정을 잠그는 가장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Spotify가 로컬 피드에 게시하지 못하도록 방지

Spotify 공유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실제로 앱이 사용자의 활동을 전 세계에 알리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회사가 왜 모든 사람이 항상 듣고있는 내용을 알기를 원한다고 생각하는지 알아내는 것은 저와는 거리가 멀지 만, 어느 쪽이든 누구와 어디서 무엇을 공유하고 있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메일 만 사용하여 Spotify에 가입 한 경우 Spotify가 공유하려는 유일한 장소는 앱 자체입니다. 프로필을 만들면 프로필 이름을 가진 모든 사람에게 현재 재생중인 곡과 재생 목록에 있던 지난 20 곡을 볼 수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피드"도 표시됩니다.

피드 공유 기능을 비활성화하려면 먼저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편집"탭을 클릭 한 다음 "기본 설정"을 선택하여 Spotify 기본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소셜"섹션으로 스크롤하면 사용 가능한 모든 공유 옵션이 표시됩니다. Spotify 계정 내에서 누가 무엇을 볼 수 있는지 관리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아래 강조 표시된대로 "Spotify에 내 활동 게시"토글을 끄거나 회사에서 "비공개 세션"이라고 부르는 것을 켤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큰 차이점은 전자는 다시 켤 때까지 친구의 활동 피드에서 사용자를 영구적으로 제거하지만 비공개 세션은 데스크톱 클라이언트 또는 앱이 열려있는 동안 또는 6 시간 동안 만 활성 상태로 유지된다는 것입니다. 계정에서 음악을 듣지 않고 통과합니다.

마지막으로 Social에서는 "현재 최고의 아티스트 표시"옵션을 변경할 수있는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이 옵션은 귀하가 듣고있는 정확한 노래를 표시하지는 않지만 다른 사용자에게 무엇을 알려줄 수 있는지에 대한 단서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에 가장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Spotify가 Facebook에서 공유하지 못하도록 방지

관련 : Apple Music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다음으로 Facebook에서 수행하는 작업을 공유하는 Spotify 문제가 있습니다. 이전 섹션에서 언급했듯이 Facebook 계정을 사용하여 Spotify에 가입 한 경우, 친구 목록에있는 모든 사람과 무차별 적으로 듣는 노래 또는 앨범을 공유하기 시작하는 옵션이 자동으로 켜집니다.

이것은 자신의 계정을 십대 딸과 공유하고 일하는 모든 사람이 지난 이틀 동안 Katy Perry의 음반을 두 번이나했다고 생각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황에서 벗어나는 방법을 설명 할 필요가 없도록 먼저 소셜 탭에 들어가서 Spotify가 상태 업데이트 나 타임 라인 이벤트를 게시하지 못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바로 아래에있는 "Facebook"섹션을 찾아 "Facebook에서 내 활동 공유"스위치를 끄기 위치로 전환합니다. Facebook 설정에서 Spotify가 귀하를 대신하여 게시하지 못하도록 비활성화 한 경우에도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의도적으로 귀하의 친구에게 노래를 게시하고 싶을 때 친구와 노래를 공유 할 수 없기 때문에이 경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타임 라인.

앱에서 설정 변경

모바일 형식으로 만 Spotify를 사용하는 경우 먼저 앱 내부의 설정 메뉴를 열어 동일한 설정을 모두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소셜 탭을 클릭하십시오.

이 메뉴에서 음악 활동을 공유하는 방법과 플랫폼을 처리하는 동일한 세 개의 토글을 볼 수 있습니다. 유지하고 싶지 않은 토글을 비활성화하기 만하면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