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Windows에서 Zip 압축 파일을 암호로 보호하는 방법

by kogoza 2022. 9. 23.
반응형

파일 압축은 컴퓨터의 공간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파일을 폴더에 안전하게 보관하는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몇 초 만에 대용량 파일을 훨씬 더 작게 만들고 저장하거나 공유하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때때로 여기에는 모든 사람이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하는 민감한 데이터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zip 파일에 보안 계층을 추가하려면 해당 파일을 암호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이 귀하의 컴퓨터에 액세스할 수 있거나 다른 사람과 공유해야 하는 파일의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zip 파일을 암호화하고 암호로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윈도우 11

Windows 11이 설치된 컴퓨터에서 파일을 압축하는 경우 파일을 암호로 보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하면 당신과 당신이 암호를 제공한 사람들만 파일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파일 또는 zip 아카이브 내의 파일을 원하지 않는 눈으로 보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1에는 암호 보호를 위한 기본 제공 리소스가 없습니다. 다행히 무료 앱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여 zip 파일을 암호로 쉽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것이 관심이 있다면 계속 읽으십시오.

무료 7-Zip 앱을 사용하여 zip 파일을 암호로 보호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Windows PC에 7-Zip 을 다운로드하여 설치 합니다.
  2. Windows 작업 표시줄에서 "파일 탐색기" 앱을 클릭합니다.
  3. 압축하려는 파일을 찾아 선택합니다.
  4. 파일(또는 둘 이상인 경우 선택한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7-Zip"을 선택합니다.
  5. 새 드롭다운 메뉴에서 "아카이브에 추가"를 선택합니다.
  6. 팝업 창의 "암호화" 제목 아래에 암호를 입력한 다음 다시 입력하여 확인합니다.
  7. "암호화 방법"에 대해 "AES-256"을 선택합니다.
  8. "확인"을 눌러 선택을 확인하십시오.

zip 아카이브는 소스 파일이 있는 폴더에 생성됩니다. 파일을 추출하는 데 필요하므로 안전한 위치에 비밀번호를 적어 두십시오. 누군가에게 zip 아카이브를 보내는 경우 파일을 보려면 암호도 필요합니다.

무료 WinRAR 앱을 사용하여 zip 파일을 암호로 보호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PC에 WinRAR 를 다운로드하여 설치 합니다.
  2. Windows 작업 표시줄에서 해당 아이콘을 눌러 "파일 탐색기"를 엽니다.
  3. 파일을 선택하고 그 중 하나를 라이트 드래그하여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4. 드롭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WinRAR"를 선택한 다음 "아카이브에 추가"를 선택합니다.
  5. 새 창이 열립니다. "아카이브 형식" 제목 아래에서 "ZIP"을 선택합니다.
  6. "비밀번호 설정" 버튼을 누릅니다.
  7. 암호를 입력한 다음 다시 입력하여 확인하십시오.
  8. "확인" 버튼을 누르십시오.

WinRAR는 zip 파일을 생성하여 소스 파일과 동일한 폴더에 저장합니다. 비밀번호를 적어서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파일을 추출하는 데 필요합니다. zip 파일에 보안 계층을 추가하면 귀하와 귀하가 비밀번호를 위임한 사람들만이 파일을 추출하고 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Windows 10 PC에서 대용량 파일을 압축할 뿐만 아니라 암호로 보호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렇게 하면 귀하와 귀하가 비밀번호를 위임한 사람들만 비밀번호를 추출하고 볼 수 있습니다.

Windows 10에는 zip 파일을 암호로 보호하기 위한 리소스가 없습니다. 고맙게도 무료 앱을 사용하여 여전히 보호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는 간단하며 이러한 앱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면 zip 파일을 쉽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수행 방법을 다룰 것입니다.

무료 7-Zip 앱을 사용하여 암호로 보호된 zip 아카이브를 만들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세요.

  1. 7-Zip 앱 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
  2. Windows 작업 표시줄에서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여 "파일 탐색기"를 시작합니다.
  3. 압축하고 암호로 보호하려는 파일을 찾아 선택합니다.
  4.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드롭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7-Zip"을 선택합니다.
  5. "아카이브에 추가"를 탭합니다.
  6. 팝업 창이 열립니다. "암호화" 제목 아래에 고유한 암호를 입력한 다음 다시 입력하여 확인하십시오.
  7. 암호화 방법으로 "AES-256"을 선택합니다.
  8. "확인"을 눌러 선택을 확인하십시오.

7-Zip은 zip 아카이브를 생성하여 소스 파일과 동일한 위치에 저장합니다. 암호를 적어 두는 것을 잊지 말고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zip 파일을 추출하려면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보안 계층을 추가하면 암호를 알고 있는 사람만 파일을 볼 수 있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무료 WinRAR 앱을 사용하여 암호로 보호된 zip 아카이브를 만들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WinRAR 를 다운 및 설치 합니다.
  2. Windows 작업 표시줄에서 해당 아이콘을 눌러 "Windows 탐색기"를 시작합니다.
  3. 압축하고 암호로 보호할 파일을 찾아 선택합니다.
  4. 파일(또는 둘 이상을 선택한 경우 파일 중 하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드롭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아카이브에 추가"를 선택합니다.
  5. "아카이브 형식" 제목을 찾아 "ZIP"을 선택하십시오.
  6. "비밀번호 설정" 버튼을 누릅니다.
  7. 암호를 입력한 다음 다시 입력하여 확인합니다.
  8.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WinRAR 앱은 선택한 파일을 압축하여 소스 파일과 동일한 위치에 저장합니다. 이러한 파일을 추출하고 보는 데 필요하므로 암호를 기록해 두고 안전한 위치에 보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zip 파일에 암호를 추가하는 것은 암호를 아는 사람만 볼 수 있도록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암호로 보호된 zip 파일을 추출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보호된 zip 파일의 암호를 알고 있는 한 추출 프로세스는 간단합니다. 이 기사에 소개된 두 앱 모두에서 이를 수행하는 방법은 비슷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zip 폴더를 찾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2. 사용한 앱에 따라 "7-Zip" 또는 "파일 압축 풀기"를 선택합니다.

3. "아카이브 열기"를 선택합니다.

4. 새 창이 열립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비밀번호로 보호된 zip 파일에서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떡해?

안타깝게도 파일을 추출하려면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그것 없이는 그들을 볼 수 없습니다. 당신이 zip의 제작자라면 당신이 할 수 있는 유일한 선택은 당신이 그것을 만드는 데 사용한 무료 앱으로 새로운 것을 만드는 것입니다. zip 아카이브의 작성자가 아니고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파일 작성자에게 비밀번호를 요청해야 합니다.

Zip 파일을 암호로 보호하여 안전을 보장합니다.

zip 파일에 보안 계층을 추가하는 것은 암호를 아는 사람만 압축을 풀고 볼 수 있도록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민감한 정보가 포함된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사용 가능한 많은 무료 앱 중 하나를 사용하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몇 번의 클릭이나 탭만으로 대용량 파일을 압축하고 암호로 보호할 수 있으므로 쉽게 볼 수 없다는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