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Windows 10을 백업하는 방법: 이 빠르고 쉬운 자습서로 파일을 안전하게 유지

by kogoza 2021. 10. 1.
반응형

끊임없는 온라인 위협의 시대에 파일을 정기적으로 백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고맙게도 Windows 10은 모든 중요한 데이터(문서, 사진, 음악 및 비디오 포함)를 자동으로 백업하는 유용한 내장 도구를 사용하여 이 작업을 쉽게 수행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파일 히스토리 기능을 사용하고 다른 하나는 OneDrive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지금은 파일 히스토리 측면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또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쉽게 복원할 수 있도록 모든 PC 설정 및 프로그램을 백업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백업하면 파일을 추가 위치에 복사하여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즉, 시작하기 전에 PC에 스토리지를 연결해야 합니다. 네트워크 위치를 사용하여 이를 수행하거나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직 가지고 있지 않다면 

Windows 10 파일 기록으로 파일을 백업하는 방법

먼저 Windows 10의 파일 히스토리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렇게 하면 데이터를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백업한 다음 해당 데이터에 대한 자동 백업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1. 먼저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PC에 연결합니다.
  2. 이제 시작 메뉴를 열고 설정 을 클릭 합니다 .
  3. 그런 다음 업데이트 및 보안 을 클릭합니다 .
  4. 그런 다음 백업 > 드라이브 추가를 클릭하고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합니다.
  5. 그런 다음 자동으로 내 파일 백업 슬라이더를 켜고  아래에 있는 추가 옵션 링크 를 클릭합니다 . 이제 이 폴더 백업 섹션 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 기본적으로 백업되도록 설정된 폴더 목록  표시됩니다. 목록에서 폴더를 제거하려면 폴더를 클릭하여 선택한 다음 제거 를 클릭 합니다. 백업할 폴더를 추가하려면 폴더 추가 를 클릭하고 원하는 폴더 로 이동한 다음 이 폴더 선택 을 클릭 합니다 .
  6.  완료되면 지금 백업 을 클릭 합니다 . 처음 이 작업을 수행하면 프로세스에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관련 데이터 양에 따라 다름) 백업이 백그라운드에서 수행되기 때문에 PC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백업 간격 변경

파일 백업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지만 기본 양보다 더 많이 수행하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 다음을 따르십시오.

  1. 목록 수정을 마치면 섹션 상단으로 스크롤합니다. 내 파일 백업 드롭다운 메뉴를 클릭하고 규칙성을 선택합니다( 10분마다 에서 매일 까지 ).

 

백업 기록 설정

백업을 시작한 후 파일을 보관할 기간을 설정하고 싶을 것입니다.

  1. 내 백업 유지 드롭다운 메뉴를 클릭하고 백업 을 저장할 기간을 선택합니다( 1개월 에서 영원히 ).

백업에서 파일 복원

미래에는 백업한 폴더의 파일에 대한 변경 사항이 하드 드라이브의 파일에도 적용됩니다(PC에 연결되어 있는 한). PC 또는 폴더가 손상된 경우 하드 드라이브에서 백업 데이터를 쉽게 복원할 수 있습니다.

백업에서 파일을 복원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그렇게 하려면 백업 섹션(1단계 참조)으로 이동하고 파일 기록을 사용하여 백업 아래에 있는 추가 옵션 링크를 클릭합니다 .
  2. 그런 다음 현재 백업에서 파일 복원 을 클릭 합니다 .
  3. 이제 백업된 폴더가 표시되고 키보드에서 Ctrl 키를 누르고 복원할 폴더를 선택한 다음 복원 버튼 을 클릭 합니다.
  4. 이제 세 가지 옵션이 표시됩니다. PC의 폴더에 있는 모든 파일을 백업된 버전으로 바꾸려면 첫 번째 옵션을 선택합니다. 누락된 파일만 백업 버전으로 바꾸려면 이 파일 건너뛰기 를 선택 합니다 . 세 번째 옵션을 사용하면 확인란을 선택하여 복원할 파일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5. 사용하려는 옵션을 선택한 후 계속  클릭 한 다음 프롬프트를 따릅니다.

 

파일 백업

중요한 파일의 사본 또는 두 개를 유지하는 것은 항상 필수입니다. 고맙게도 Windows 10을 사용하면 없이는 살 수 없는 중요한 파일의 백업을 아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