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Windows Movie Maker 무비 메이커 사용법 초보자를위한 단계별 가이드 (2020)

by kogoza 2020. 3. 24.
반응형

1 부. Windows Movie Maker를 얻는 방법

Windows Movie Maker를 통해 영화를 제작하기 전에이 무료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알고 있듯이 Windows Movie Maker는 2017 년 1 월 10 일에 공식적으로 중단되었습니다.

이제 궁금 할 것 같습니다.

"Windows Movie Maker 2012는 어떻게 구합니까?"

다행히 다음 버튼을 클릭하여 최고의 무료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여기에서 사용자가 고유 한 비디오를 쉽게 만들 수 있도록 MiniTool  여러 가지 멋진 동영상 템플릿이 포함 된 단순하고 무료 비디오 편집 도구 인 MiniTool Movie Maker를 출시했습니다 . 이 도구를 사용하면 멋진 할리우드 스타일의 영화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베타 버전을 구독하고 멋진 동영상을 만들려면 구독하십시오. 

무료 다운로드

윈도우 무비 메이커 2012을 다운로드 한 후 당신이 당신의 윈도우 10, 윈도우 8, 또는 무비 메이커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필요하면 윈도우 7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잘이 게시물에서 다른 정보와 같은 세부 단계를 찾을 수 있습니다

2 부. Windows Movie Maker로 파일을 가져 오는 방법

1. 비디오 및 사진 추가

아래와 같이 Windows Movie Maker를 열어 기본 인터페이스를 얻습니다.

이제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파일을 Movie Maker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클릭  탭을 다음 클릭 추가 비디오와 사진 에 버튼을 추가 그룹.

비디오 및 사진 추가 대화 상자 에서 추가 할 사진 또는 비디오를 선택한 다음  열기 버튼을 클릭하여 계속하십시오. Ctrl 버튼을 눌러 가져올 파일을 두 개 이상 선택할 수 있습니다 .

Movie Maker 2012에 사진을 추가 한 후 사진의 지속 시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본값은 7 초입니다.

때때로 "Movie Maker가 파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라는 경고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Movie Maker는 일부 비디오 파일 형식의 재생을 향상시키기 위해 미리보기 파일을 생성합니다. 파일을 가져올 때 메시지가 나타나면 프로그램에서 미리보기 생성이 완료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편집하십시오. 프로젝트의 파일 수와 크기에 따라 몇 분이 걸릴 수 있습니다.

Windows Movie Maker를 사용하면 사진 갤러리, DVD, 디지털 캠코더 또는 스마트 폰에서 가져온 사진 및 비디오를 사용하여 영화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게시물 인“ Windows Movie Maker에 사진 및 비디오를 추가하는 방법 ”을 읽고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2. 오디오 추가

  에서 음악 추가 버튼을 클릭 하십시오.

음악 추가 옵션을 클릭 하여 전체 프로젝트에 오디오를 추가하십시오. (여기서 프로젝트의 특정 지점에 오디오를 배치하려면 프로젝트의 특정 위치로 이동 한 다음 현재 지점에서 음악 추가 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가져올 음악 파일을 선택한 다음 열기 버튼 을 클릭하십시오 .

참고 : 원하는 경우 YouTube to MP3 변환기 를 사용하여 YouTube 비디오를 오디오 파일로 변환하고이 파일을 가져 와서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3. 내레이션 추가

영화에 대한 내레이션을 녹음하여 자신의 단어로 이야기를 들으 려면 추가 그룹 에서 녹음 내레이션 버튼을 클릭 한 다음 빨간색 녹음 버튼을 누르고 컴퓨터의 내장 마이크에 말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주변 소음이없는 조용한 장소에서 녹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일을 가져온 후 클립을 분할하거나 트리밍하여 멋진 비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 Movie Maker 자습서를 계속 읽으십시오.

3 부. Windows Movie Maker에서 클립을 편집하는 방법

1. 프로젝트에서 파일 이동

파일을 직접 드래그하여 프로젝트 내에서 다른 순서로 파일을 재 배열 할 수 있습니다.

2. 트리밍 파일

Windows Movie Maker는 클립의 시작 또는 끝에서 원하지 않는 프레임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듬기 도구 를 제공합니다.

무비 메이커를 사용하여 큰 클립에서 작은 클립을 자르는 방법을 배우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1 단계. 클립을 시작하려는 지점으로 이동합니다.

단계 2. 비디오 도구 편집 탭을 클릭 한 다음 시작 지점 설정 을 클릭 하십시오 .

단계 3. 클립을 끝내려는 클립으로 이동 한 다음 끝점 설정 을 클릭 하십시오 .

3. 파일 분할

프로세스에서 프레임을 잃지 않고 클립을 더 작은 섹션으로자를 수 있습니까?

물론이야. 대답은 긍정적입니다.

Movie Maker를 사용하여 큰 비디오를 두 개의 작은 클립으로 나누는 방법이 궁금 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긴 푸티 지 클립을 분할하십시오.

에서 스토리 보드 창  분할을 원하는 비디오 지점을 선택 (또는 드래그 수직 라인을 원하는 곳으로).

4 부. Windows Movie Maker에서 전환 및 시각 효과를 추가하는 방법

1. 클립 사이에 전환 추가

Windows Movie Maker와 같은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에서 널리 사용되는 전환 효과는 한 슬라이드 / 클립이 다른 슬라이드 / 클립을 대체 할 때 나타나 비디오 편집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Movie Maker는 대각선, 디졸브, 패턴 및 모양, 표시, 산산조각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전환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 그러나 Microsoft Movie Maker를 사용 하여 클립 사이에 전환  추가 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영상 효과를 추가 할 클립을 선택하십시오. 선택하면 흐리게 강조 표시된 사각형이 나타납니다.

리본 도구 모음 에서 애니메이션 탭을 클릭하여 수십 개의 전환 선택을 불러옵니다.

원하는 전환 효과를 선택하십시오. 마우스를 마우스로 가져 가서 선택하기 전에 미리보기  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그러면 Movie Maker 2012는 선택한 클립의 시작과 이전 클립의 끝 사이에 전환을 자동으로 추가합니다. 전환 지속 시간을 1/4 초에서 2 초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팬 및 줌 효과 추가

클립 사이에 영상 효과를 추가하는 동안 팬 및 확대 / 축소 갤러리가 표시됩니다. 팬 및 확대 / 축소 효과 ( Ken Burns 효과라고도 함) 는 정적 이미지를 마치 동영상처럼 보입니다. 사진의 이동 및 확대 / 축소는 움직임의 환상을 가져옵니다.

기본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단계 1. 사진을 선택하십시오.

단계 2. 애니메이션 탭을 클릭 한 다음 이동 및 확대 / 축소 갤러리 에서 자세히 단추 를 클릭하십시오 .

3 단계. 효과를 선택하십시오. 확실하지 않은 경우 자동 효과를 선택하면 Movie Maker가 임의로 하나를 선택합니다. 모든 사진에 동일한 효과를 적용하려면 이동 및 확대 / 축소 리본 영역 에서 모두에 적용 버튼  클릭하면 됩니다.

단계 4. 그 후에 스토리 보드 프레임의 사진 왼쪽 상단에 작은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3. 시각 효과 추가

Windows Movie Maker는 또한 다양한 시각적 효과를 제공하여 심층적 인 시각적 감각을 제공합니다.

  • 시각 효과를 추가 할 클립을 선택하십시오.
  • 리본 도구 모음 에서 시각 효과 탭을 클릭하십시오 .
  • 마우스를 특정 효과 위로 가져 가서 미리보고 선택하십시오. 

4. 전환 및 시각 효과 제거

실수로 전환 및 효과를 추가하는 경우 어떻게해야합니까? 일반적으로 제거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전환 제거 : 대상 클립을 선택한 다음 애니메이션  을 클릭 하고 전환 그룹의 가장 왼쪽에있는 전환 없음 버튼을 선택하십시오 .

시각 효과 제거 : 시각 효과 에 첨부 된 클립을 선택하고 시각 효과 탭을 클릭 한 후 효과 목록의 맨 위로 스크롤 한 다음 효과 없음 을 선택하십시오 .

5 부. Windows Movie Maker에서 비디오에 텍스트를 추가하는 방법

동영상에 제목, 캡션 및 크레디트를 추가하여보다 정통하고 제작에 참여한 사람들을 쇼케이스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Windows Movie Maker를 사용하여 영화에 캡션을 추가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단계 1. 캡션을 추가 할 클립을 선택하십시오.

2 단계.  탭을 클릭 한 다음 캡션 을 선택합니다 .

3 단계. Windows Movie Maker는 선택한 클립의 맨 위에 텍스트 상자를 삽입합니다.

단계 4. 캡션 텍스트를 입력하십시오.

단계 5. 텍스트 도구 형식  에서 글꼴과 스타일을 선택 하십시오.

단계 6. 해당 단어에 텍스트 효과를 적용하십시오.

캡션 외에도 선택한 클립의 앞면에 타이틀을 추가하고 시퀀스 끝에 크레딧 (크레딧, 디렉터, 별표, 위치 및 사운드 트랙 포함)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6 부. 무비 메이커 비디오를 내보내고 공유하는 방법

Windows Movie Maker를 사용하면 영화를 컴퓨터, 휴대 전화 및 기타 장치에 저장하거나 비디오를 고품질로 DVD에 굽거나 새 영화를 프로그램에서 바로 OneDrive, YouTube, Facebook, Vimeo 및 Flickr에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클릭 할 수 있습니다 MP4에 영화 제작자 저장하는 저장 영화 에서 버튼을  다음, 탭 동영상의 이름을 입력하고 클릭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트윗하려면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