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Windows PC 용 최고의 iOS 에뮬레이터

by kogoza 2020. 4. 28.
반응형

컴퓨터에서 좋아하는 iOS 앱을 실행하려면 PC 용 iOS 에뮬레이터 가 필요합니다 . Apple의 iOS는 사용자에게 광범위한 앱 작업 ​​기능을 제공하는 가장 안전한 운영 체제 중 하나입니다. 타사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에 대한 엄격한 보안 검사를 통해 악성 코드의 공격을 방지하는 가장 우수한 운영 체제 중 하나입니다.

일부 iOS 앱 또는 게임을 실행하기 때문에 iPhone을 구입할 계획이라면 Windows PC 용 에뮬레이터를 사용해보십시오 . Apple App Store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iOS 앱을 실행하고 iPhone 또는 iPad처럼 즐길 수 있습니다. App Store에 포함되지 않은 다양한 앱이 있습니다. 따라서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면 iOS 에뮬레이터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iOS 에뮬레이터 란 무엇입니까?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려면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 PC 및 스마트 폰에서 실행할 수있는 많은 운영 체제가 있습니다. 다른 OS의 아키텍처는 다르므로 한 OS의 소프트웨어 또는 응용 프로그램을 다른 O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에뮬레이터가 필요합니다.

에뮬레이터는 지원 OS를 설치하지 않고도 운영 체제에서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iOS 에뮬레이터는 기본적으로 적절한 환경을 만들고 Windows PC에 iOS OS를 설치하여 iPhone 및 iPad 앱을 실행합니다.  , 2020 년에 PC에서 iOS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에뮬레이터는 가상화 기술 을 따라 가상 머신을 만듭니다. Apple 스마트 폰을 구입할 필요가 없으며 에뮬레이터를 구입하거나 다른 출처에서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Windows 용 최고의 iOS 에뮬레이터 (2020)

PC 용 iPhone X Emulator는 컴퓨터에 설치된 다른 소프트웨어와 유사합니다. Windows PC에 최고의 iOS 에뮬레이터를 설치하면 해당 프로그램의 iPhone과 같은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는 10 개의 최고의 iOS 에뮬레이터 목록입니다.이를 통해 가장 적합한 iOS 에뮬레이터를 선택하십시오.

1. Smartface

 

Smartface는 다양한 강력한 기능을 갖춘 PC 용 최고의 iOS 에뮬레이터 중 하나이며 다른 방식의 타사 응용 프로그램에 액세스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훨씬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깨끗하고 명확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크로스 플랫폼 개발 앱을 찾고 있다면 Smartface가 적합한 옵션입니다.

이 크로스 플랫폼 에뮬레이터는 Windows 용 Android 및 iOS 디버거로 효율적으로 작동합니다. Smartface는 방대한 개발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개발자의 독점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앱은 인터랙티브하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및 멀티 태스킹 기능이있어 전 세계 수백만 사용자의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이 앱은 다양한 화면 해상도를 제공하기 위해 테스트 및 신뢰를 받고 있으므로 사용자 경험에 더 많은 것을 추가 할 것입니다.

다운로드 : 링크

2. 아이 패드

iPadian은 Windows 용 iOS 에뮬레이터 목록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이름 중 하나이며,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승차하도록 설계 및 개발되었습니다. 사용자 환경을 훨씬 향상시키는 매우 깨끗하고 명확한 인터페이스를 포함하는 Windows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에뮬레이터 중 하나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에뮬레이터는 작업 할 인터페이스와 같은 iPad를 제공합니다. Windows에서 iOS 인터페이스를 시뮬레이션하는 완전한 에뮬레이터가 아닙니다. 이 아름다운 에뮬레이터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들 중 하나는 App Store가 있다는 것입니다.

에뮬레이터에는 다양한 타사 앱을 포함하여 자체 App Store가 있습니다. Windows 7 용 iOS 에뮬레이터 중 가장 우수한 것 중 하나입니다. 간섭없이 다양한 게임 및 기타 앱에서 재생할 수있는 훌륭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Windows에서 사용할이 아름다운 앱의 무료 또는 유료 버전 만 선택하고 손쉽게 여러 앱에 액세스하십시오.

다운로드 : 링크

3. iMame

iMame은 Windows 10 용 최상위 iOS 에뮬레이터 중 하나이며, 문제없이 사용자에게 타사 액세스를 제공하도록 설계 및 개발되었습니다. iMame은 개발자가 손쉽게 앱과 개발을 테스트 할 수있는 훌륭한 플랫폼입니다.

Windows 용 iOS 에뮬레이터로 App Store에서 손쉽게 다운로드하고 혼란없이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iMame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Windows PC에서 쉽게 실행할 수있는 가장 인기있는 다양한 아케이드 게임을 포함한다는 것입니다.

PC에서 구식 고전 게임을 손쉽게 즐기기를 기대한다면 iMame은 신뢰할 수있는 가장 훌륭한 옵션 중 하나입니다. 낮은 리소스와 저전력 iOS 에뮬레이터로 시장에서 가장 간단하고 매끄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 중 하나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환상적인 에뮬레이터는 게임 애호가에게 매우 유익 할 것입니다.

다운로드 : 링크

4. Appetize.io

목록에 다른 이름을 추가 한 Appelize는 Windows 10 용 iPhone X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목록에서 가장 큰 이름으로 개발자가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손쉽게 테스트하고 개발할 수있는 훌륭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Appetize는 PC에서 제한된 시간 동안 무료로 실행할 수있는 최고의 앱 중 하나이며, 이후에도이 에뮬레이터를 계속 사용하려면 유료 버전을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iOS 및 Android 기기에서 앱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할 수있는 간단한 액세스를 제공하도록 설계 및 개발되고 있습니다. Appetize.io 앱으로 작업하는 동안 명심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앱 개발 프로세스를위한 IDE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시장에 나와있는 iOS 용 경량 에뮬레이터 중 하나이므로 메모리 공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운로드 : 링크

5. Xamarin TestFlight

PC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최고의 iOS 에뮬레이터 중 하나이며 Windows에서 가장 아름다운 iOS 앱 중 하나와 자유롭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Xamarian Test Flight은 Apple 소유의 에뮬레이터로 Windows에서 다양한 iOS 앱의 작동을 테스트하도록 설계 및 개발되었습니다. 이 아름다운 에뮬레이터의 가장 아름다운 점 중 하나는 간단하고 인터랙티브하며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로 원활하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Xamarian은 사용자에게 고급 고급 지원을 제공하는 유료 앱입니다. 또한 앱은 iOS 장치 8.0 이상에서 실행되도록 개발되고 있습니다. 이 앱은 전문 앱 개발자에게 개발 앱 테스트를위한 훌륭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원석입니다.

다운로드 : 링크

6. 리플

Ripple은 Chrome 확장 프로그램과 함께 제공되는 PC 용 iOS 무료 에뮬레이터 목록의 또 다른 아름다운 이름입니다. 실제로 작은 멀티 플랫폼 모바일 환경 에뮬레이터로 작은 크롬 확장을 사용하여 크롬에서 오래된 앱과 최신 앱을 자유롭게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Ripple은 소형 에뮬레이션 확장 프로그램으로 최고의 에뮬레이터 플랫폼 중 하나에서 망설이지 않고 장치로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망설이지 않습니다.

Ripple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다양한 개발 응용 프로그램을 쉽게 테스트 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지원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이 에뮬레이터는 주로 모바일 HTML5 응용 프로그램 개발 프로세스 및 테스트를 위해 개발 및 설계되었으며, 간단하고 대화식이며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에서도 사용됩니다.

다운로드 : 링크

7. 닌텐도 3DS 에뮬레이터

PC에 가장 적합한 iPhone X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찾고 있다면 Nintendo 3DS Emulator는 눈가리개를 할 때 신뢰할 수있는 최고의 선택 중 하나입니다. 에뮬레이터는 Windows에서 다양한 Nintendo 콘솔 iOS 게임을 원활하게 재생할 수있는 자유를 제공합니다.

이 아름다운 에뮬레이터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3D 게임도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Windows를위한 모든 기능을 갖춘 게임 콘솔 에뮬레이터로, 간단하고 대화식 인터페이스를 통해 다양한 iOS 게임에서 손쉽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 링크

8. MobiOne 스튜디오

개발자가 다양한 개발 앱을 테스트 할 수 있도록 Windows PC 용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iOS 에뮬레이터 중 하나입니다. 이 에뮬레이터는 사용자가 매우 부드럽고보다 현실적인 플랫폼에서 작업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실제로 Windows 사용자는 다른 플랫폼 간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있는 더 높은 옵션입니다. 이 아름다운 옵션이 제공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모든 사람이 확실히 좋아할 수 있도록 신속하고 대화식입니다. MobiOne Studio는 컴퓨터 시스템에서 여러 iOS 앱을 원활하게 실행할 수있는 훌륭한 소스입니다.

다운로드 : 링크

9. Electric Mobile Studio

Windows에서 가장 강력한 iOS 에뮬레이터 중 하나이며 다양한 고급 기능의 참여로 모든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줄 것입니다. 앱 개발 및 테스트 과정에서 전문 앱 개발자를 지원하기 위해 개발되고있는 강력한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이 에뮬레이터는 무료와 프리미엄 버전의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되며 요구 사항에 따라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앱 개발자라면 다양한 앱을 손쉽게 테스트하기 위해 PC의 하나의 에뮬레이터 에서이 멋진 것을 선택하십시오.

다운로드 : 링크

10. 에어 아이폰

마지막으로 Windows 용 최고의 iOS 에뮬레이터 중 하나는 Air iPhone입니다. 이 앱은 가장 인기있는 Adobe air Framework로 설계되어 사용자가 좋아하게됩니다.

이 환상적인 에뮬레이터는 Windows PC에서 가상 화면을 만들어 작동하므로 iPhone 화면에서의 작업 경험을 제공합니다. 에뮬레이터는 매우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PC에서 설치 및 사용이 훨씬 간단합니다.

다운로드 : 링크

최고의 iOS 에뮬레이터는 무엇입니까?

위는 Windows PC를위한 10 가지 최고의 iOS 에뮬레이터 목록입니다. 위에서 언급 한 모든 에뮬레이터는 Windows 10 OS에서 iOS 앱 및 게임을 테스트하는 데 가장 적합하며 이전 버전에서 잘 작동합니다. 선호도에 따라 하나만 선택하면 Windows에서 iOS 앱을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