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Windows PC에서 Apple 키보드를 사용하는 방법

by kogoza 2021. 11. 4.
반응형

Windows PC에서 Apple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네모난 구멍에 둥근 못을 박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맞습니다. 할 수 있습니다. Apple 주변기기가 Apple 기기용으로 제작되었다고 해서 Windows 기기와 호환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USB 키보드, Mac 키보드, 무선 모델 등 무엇이든 Windows PC에 연결하여 원하는 대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Windows PC에서 Apple 키보드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Windows PC에서 Apple USB 키보드를 사용하는 방법

Apple은 수년 동안 다양한 키보드 모델을 생산했지만 USB 모델은 사용자들 사이에서 스위트 스폿에 도달한 것 같습니다. 세련된 알루미늄 섀시와 기존 키보드보다 테이블 상판에 훨씬 더 가까운 평평한 키가 함께 제공됩니다.

USB 키보드는 재충전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컴퓨터 사용자들 사이에서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대신 컴퓨터에서 직접 전원이 공급되므로 키보드를 연결하고 입력을 시작하기만 하면 됩니다.

Apple USB 키보드가 있는 경우 Windows PC에서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PC를 시작하거나 재부팅합니다.
  2. 컴퓨터가 시작 프로세스를 완료하기 전에 새 하드웨어 구성 요소를 설치하려고 하므로 BIOS 설정에 들어가야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F1, F2 또는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지정한 다른 키를 누릅니다.
  3. BIOS 소프트웨어 창이 열리면 "USB 키보드 지원"이라는 설정을 찾아 활성화합니다.
  4. 이 시점에서 BIOS 설정을 닫고 화면 지침에 따라 변경 사항을 저장합니다. 그러면 컴퓨터가 재부팅되어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
  5. 키보드를 PC의 USB 포트 중 하나에 연결합니다. PC는 즉시 키보드를 인식해야 합니다.

 

Windows PC에서 Apple 무선(Bluetooth) 키보드를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Apple은 또한 책상 위의 어수선함을 줄이면서 몇 시간 동안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련의 무선 키보드 모델을 생산했습니다.

Windows PC에서 Apple Magic 키보드를 사용하려면 키보드가 완전히 충전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배터리를 사용하는 구형 모델이 있는 경우 미리 새 배터리를 구입하십시오.

키보드를 PC에 연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키보드를 켭니다.
  2. Windows PC의 전원을 켜고 검색 창(왼쪽 하단 모서리에 있음)에 "Bluetooth 장치"를 입력합니다.
  3. "Bluetooth 및 기타 장치 설정"을 클릭합니다.
  4. Bluetooth 설정 창이 열리면 "Bluetooth 또는 기타 장치 추가"를 클릭합니다.
  5. 이때 Apple 무선 키보드를 켭니다. 그러면 Windows에서 자동 스캔을 실행하고 키보드를 사용 가능한 Bluetooth 장치 중 하나로 감지합니다.
  6. 키보드를 클릭합니다.
  7.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8. Windows PC에서 생성한 코드를 키보드에 입력하고 "Enter"를 누르십시오. 그러면 Windows가 키보드와 연결을 설정하고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9. 블루투스 설정 창을 닫습니다. 이제 컴퓨터에서 Apple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PC에서 사용하기 위해 Apple 키보드의 키를 다시 매핑하는 방법

PC와 Apple 키보드는 대부분 동일하지만 일부 키/키 조합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Apple 키보드에는 Windows 키가 없습니다. 대신 동일한 목적을 수행하는 Command 키가 있습니다.

"Enter"도 비슷한 상황입니다. Windows 키보드에는 두 개의 Enter 키가 함께 제공됩니다. 하나는 알파벳 섹션에 있고 다른 하나는 숫자 패드에 있습니다. Apple 키보드에서 숫자 패드의 큰 키는 여전히 "Enter"라고 표시되어 있지만 알파벳 섹션의 키는 "Return"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차이점으로 인해 속도가 느려지고 실수로 워크플로에 오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우선 Apple 키보드에서 어떤 키나 키 조합을 눌러야 할지 잘 모를 때마다 Windows 화면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려면 설정 > 접근성 > 키보드로 이동한 다음 "화상 키보드 사용" 옆에 있는 슬라이더 버튼을 토글합니다.

그러나 화면상의 키보드는 화면에서 불편한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필요할 때마다 키보드를 불러오기 위해 설정으로 들어가는 아이디어가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다른 대안은 거의 없습니다.

Apple 키보드의 키를 다시 매핑하여 Windows 키보드처럼 작동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다시 매핑하면 Apple 키보드의 키를 조정하고 원하는 Windows 문자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를 달성하려면 Keyboard Manager라는 Microsoft PowerToy 앱이 필요합니다.

Keyboard Manager를 사용하여 Apple 키보드를 사용자화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단축키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Microsoft 공식 웹사이트 에서 Keyboard Manager를 다운로드합니다 .
  2. 화면의 지시에 따라 시스템에 앱을 설치합니다.
  3. 앱이 성공적으로 설치되면 앱을 열고 "키 다시 매핑"을 클릭합니다.
  4. "+"를 클릭하여 새 키 매핑을 소개합니다.
  5. "유형"을 클릭한 다음 수정하려는 키를 계속 누릅니다.
  6.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7. 다시 "매핑" 아래의 "유형"을 클릭하지만 이번에는 소개하려는 키를 탭합니다.
  8.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9. 새 설정을 저장합니다.

 

추가 FAQ

Apple 키보드를 사용하여 Windows PC에서 스크린샷을 찍을 수 있습니까?

안타깝게도 Apple 키보드에는 Print Screen 키가 없으므로 스크린샷을 찍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시작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는 Windows 기본 제공 도구인 캡처 도구를 사용하여 여전히 스크린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