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Windows를위한 최고의 무료 파일 동기화 소프트웨어

by kogoza 2020. 4. 28.
반응형

시중에는 소프트웨어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는 일상적인 기술 작업에 유용한 소프트웨어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Windows 용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때마다 올바른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고 선택해야합니다. 물론 소프트웨어의 요구 사항과 목적에 따라 매우 적합해야합니다.

Windows 용 무료 파일 동기화 소프트웨어에 대한 토론은 거의 모든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Windows 시스템의 동기화 요구에 매우 적합한 많은 기능이 있어야합니다.

또한 데이터 복사 및 현재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데이터 백업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동기화는 일반적으로 데이터를 동일한 공간이나 위치에 복사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백업은 일반적으로 수행되지 않습니다. 또는 같은 위치에 저장하거나 조작하는 것도 수 동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파일 동기화 소프트웨어의 기능은 계속 유지되므로 요구 사항에 맞는 것을 선택해야합니다.

파일 동기화 란 무엇입니까?

파일 동기화 는 안전을 위해 중요한 데이터를 다른 위치에 보관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다른 물리적 드라이브를 사용하여이 작업을 수행하거나 온라인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및 온라인 동기화 프로세스에는 파일을 정기적으로 백업하기위한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회사 또는 전문가는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파일 동기화를 수행합니다. 원본 데이터에 문제가 발생하면 원격 위치에서 해당 데이터를 복원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용 최고의 파일 동기화 소프트웨어 (2020)

잘 아시다시피 Windows 용 무료 파일 동기화 소프트웨어를 선택해야합니다. 파일 동기화 기능 및 특성 외에도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컴퓨터 시스템 내에서 사용하도록 선택해야하는 Windows 용 최고의 파일 동기화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고 직접 선택했습니다.

따라서 여기에서는 Windows 시스템에 가장 적합한 파일 동기화 소프트웨어를 언급하고 나열했습니다.

1. Create Synchronicity

 

목록의 첫 번째는 매우 가벼우 며 Windows 시스템에서 가장 휴대하기 쉬운 동기 생성입니다. 이것은 최고의 파일 동기화 소프트웨어 2020이며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데이터를 동기화하고 백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는 아마도 같은 위치에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위치 선택은 수동으로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그램 파일로 소프트웨어의 압축을 풀고 나면 파일 동기화 프로세스를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프트웨어는 Windows 시스템 내에서 어떤 종류의 설치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동기화 프로세스를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시스템에 설치 한 후에는 소프트웨어를 수동으로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 최고의 폴더 동기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쉽고 간단하므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다운로드  링크

2. Free File Sync

우리 목록에서 인기있는 또 다른 인기있는 최고의 파일 동기화 소프트웨어 2019는 무료 파일 동기화입니다. Windows 플랫폼에서 쉽게 실행할 수있는 기본 무료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입니다. 그리고 그렇습니다. 파일 동기화에 많은 도움이됩니다. 파일과 데이터를 한 위치에서 필요한 위치로 복사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이 소프트웨어는 Windows, Mac OS 및 Linux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가장 큰 특징은 많은 시간을 절약한다는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설치, 설정 또는 응용 프로그램 실행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프트웨어가 작동 할 때 시스템에서 동기화 프로세스를 시각적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이 특정 소프트웨어에는 다른 많은 기능이 있으며, 최고 기술 전문가와 전문가조차도 백업을 위해이 최고의 폴더 동기화 소프트웨어를 선호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개인, 비즈니스 및 상업적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

3. SyncBackFree

예, 목록에서 Windows 10 용으로 가장 인기있는 또 하나의 파일 동기화 소프트웨어는 SyncBackFree입니다. 다양한 동기화 및 백업 기능을 지원합니다. 2020 년에도 여전히 최고의 Windows 백업 및 동기화 소프트웨어라고도합니다.

가장 적은 비용과 가격으로 다양한 기능과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무료로 제공되며 개인, 상업 및 기타 비즈니스 목적, 교육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특정 소프트웨어에는 광고가 표시되지 않으므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운로드  링크

4. DirSync Pro

 

DirSync Pro는 또 다른 오픈 소스입니다

라이선스가 허여 된 Windows 10 용 파일 동기화 소프트웨어. 물론 이것은 개인 및 교육 용도를 포함하여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무료 플랫폼입니다.

소프트웨어도 재생 및 일시 정지되었습니다. Windows 시스템에서 프로그램과 파일을 동기화 할 때 소프트웨어의 속도를 제한 할 수도 있습니다. 고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관리가 가능합니다. 다른 유사한 소프트웨어에 비해 훨씬 빠릅니다.

다운로드  링크

5. Paragon Backup & Recovery

Paragon Backup & Recovery는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자동 파일 동기화 소프트웨어입니다. 물론 시장에서 널리 사용되는 다른 무료 파일 동기화 소프트웨어와 비교할 때 여러 가지 필수 기능과 고급 기능이 있기 때문에 매우 강력합니다.

PC의 보안 및 안전을 완전히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디스크 데이터와 정보를 저장하는 최고의 디스크 백업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2020 년에 제공되는 최고라고도합니다.

다운로드  링크

6. Allway Sync

Allway Sync는 또 다른 최고의 동기화 소프트웨어입니다. 그리고 예, Windows 시스템에서 삭제 될 폴더를 자동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소프트웨어 사용이 매우 간단하고 간단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또한 큰 폴더도 동기화 할 수 있으며 태블릿, 데스크탑, USB 드라이버 및 외부 장치를 포함한 기타 장치에서도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자동 파일 동기화 소프트웨어를 개인 용도로 무료로 사용하려면 무료로 얻을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

 

Free Software Downloads, Free File Synchronization, Backup, Data Replication, PC Sync Software, Freeware, File Sync, Data Synchr

Allway Sync™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Botkind, Inc. © 2004–2009 Usov Lab, 2009–2020 Botkind, Inc. All rights reserved.

allwaysync.com

7. 4K Video Downloader 무료

4k video 다운로더는 다운로드하려는 오디오 트랙의 링크를 응용 프로그램에 붙여넣으면,  단 몇 초 만에 컴퓨터에 다운로드됩니다. 깔끔한 인터페이스, 간단한 조작, 빠른 음악 저장. 다운로드한 트랙을 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플래시 드라이브로 전송하여 어디를 가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

유료버전도 있으며 기능은 더 많네요

다운로드 :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