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Zoom 계속 충돌 – 해결 방법

by kogoza 2021. 12. 14.
반응형

비즈니스 또는 개인 Zoom 통화 중일 때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은 앱이 충돌하거나 지연되거나 정지되는 것입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실망스럽고 경험을 망칠 수 있습니다. 많은 사용자는 Zoom이 특정 작업, 특히 화면 공유 또는 회의 참여를 처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보고합니다.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면 계속 읽고 다양한 앱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여러 장치에서 시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수정 사항을 제공했습니다. 특정 장치에 대해 나열된 수정 사항이 작동하지 않으면 다른 장치에 대한 수정 사항 중 일부를 확인하십시오.

화면을 공유할 때 확대/축소가 계속 충돌함

일부 Zoom 사용자는 회의 중에 화면을 공유할 때마다 성능 문제가 발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비디오 수신을 위해 하드웨어 가속 활성화" 옵션을 비활성화하는 것은 주요 수정 사항 중 하나입니다. 설정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Zoom의 메뉴바에서 “zoom.us”를 선택합니다.
  2. "환경 설정"을 선택한 다음 왼쪽 사이드바에서 "비디오"를 선택하십시오.
  3. 아래로 스크롤한 다음 '고급'을 선택합니다.
  4. "비디오 수신에 하드웨어 가속 사용" 확인란이 선택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제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회의에 참여할 때 확대/축소가 계속 충돌함

많은 사용자가 회의를 시작하거나 참여하려고 할 때마다 충돌 또는 정지를 경험합니다. 다음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발견된 두 가지 일반적인 수정 사항입니다.

비디오 렌더링 설정 변경

비디오 렌더링 설정을 조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Zoom을 열고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비디오" 탭을 선택한 다음 "고급"을 선택하십시오.
  3. "비디오 렌더링 방법" 아래의 풀다운 메뉴에서 "Direct3D11"을 선택합니다.
  4. 변경 사항을 적용하려면 Zoom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비디오 설정을 조정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을 시도해 보세요.

카메라 드라이버 롤백

이전 카메라 드라이버를 사용하면 일부 Zoom 사용자의 충돌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동일한 방법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1. "Windows" 키와 "R"을 함께 눌러 "실행" 명령을 엽니다.
  2. devmgmt.msc텍스트 필드에 " "를 입력 한 다음 "확인"을 입력합니다.
  3. 목록에 액세스하려면 "카메라" 또는 "이미징 장치"를 두 번 클릭합니다.
  4. 카메라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속성"을 선택합니다.
  5. "드라이버" 탭에 액세스한 다음 "드라이버 롤백"을 선택합니다.
  6. 롤백 이유를 선택한 다음 "예"를 선택합니다.
  7. 롤백이 완료되면 PC를 재부팅하여 변경 사항을 적용한 다음 문제가 계속 발생하는지 확인합니다.

Zoom이 Mac을 계속 충돌시킵니다.

시작, 회의 참여, 카메라/오디오 켜기 또는 화면 공유 중에 성능 문제가 발생하면 다음 수정 사항을 시도하십시오.

최신 macOS 및 Zoom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macOS 및 Zoom 업데이트를 확인하거나 업데이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맥 OS

  1. 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Apple 메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시스템 환경설정"을 선택한 다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선택하십시오.
  3.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있으면 화면의 지시에 따라 설치합니다.

  1. 줌에 액세스합니다.
  2. 메뉴 표시줄에서 "zoom.us"를 클릭합니다.
  3. "업데이트 확인..."을 선택합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하드웨어 가속 비활성화

또는 "비디오 수신을 위해 하드웨어 가속 활성화" 옵션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많은 사용자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설정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Zoom의 메뉴바에서 “zoom.us”를 선택합니다.
  2. "환경 설정"을 선택한 다음 왼쪽 사이드바에서 "비디오"를 선택하십시오.
  3. 아래로 스크롤한 다음 '고급'을 선택합니다.
  4. "비디오 수신에 하드웨어 가속 사용" 확인란이 선택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Windows PC에서 Zoom이 계속 충돌함

다음 기술은 Zoom을 사용할 때 PC의 충돌 및 정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렌더링 설정 변경

설정을 변경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Zoom을 실행한 다음 오른쪽 상단에서 "설정"을 선택합니다.
  2. "비디오" 탭을 클릭한 다음 "고급"을 선택합니다.
  3. "비디오 렌더링 방법" 아래의 풀다운 메뉴에서 "Direct3D11"을 선택합니다.
  4. 변경 사항을 저장하려면 Zoom을 다시 시작하세요.

카메라 드라이버 롤백

많은 사용자가 이전 카메라 드라이버로 되돌리면 문제가 해결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카메라 드라이버를 롤백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Windows" 키 + "R"을 함께 눌러 "실행"을 엽니다.
  2. 필드에 " devmgmt.msc"를 입력 한 다음 "확인"을 입력합니다.
  3. 목록에 액세스하려면 "카메라" 또는 "이미징 장치"를 두 번 클릭합니다.
  4. 카메라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속성"을 선택합니다.
  5. "드라이버" 탭으로 이동한 다음 "드라이버 롤백"을 선택합니다.
  6. 롤백하는 이유를 선택한 다음 "예"를 선택합니다.
  7. 롤백이 완료되면 PC를 다시 시작하여 변경 사항을 적용한 다음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장치 드라이버 업데이트

카메라 드라이버를 롤백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원인은 결함이 있거나 오래된 장치 드라이버일 수 있습니다. 충돌 문제를 수정하고 다른 잠재적인 문제를 방지하려면 항상 장치 드라이버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드라이버를 수동 또는 자동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수동 업데이트에는 제조업체 웹 사이트를 통해 올바른 드라이버를 찾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약간의 인내심과 컴퓨터 기술이 필요합니다.

자동 방법은 훨씬 쉽지만 타사 앱인 "Driver Easy"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앱을 사용하여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업데이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Driver Easy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
  2. "Driver Easy"를 실행한 다음 "지금 스캔" 버튼을 클릭합니다. 컴퓨터에서 문제가 있는 드라이버를 검색합니다.
  3. "모두 업데이트"를 클릭하여 오래되거나 누락된 드라이버에 대한 올바른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Pro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여전히 무료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부품은 수동으로 수행해야 합니다.
  4. 드라이버가 최신 상태가 되면 PC를 다시 시작한 다음 Zoom을 다시 테스트하십시오.

Chromebook에서 확대/축소가 계속 충돌함

Chromebook을 통해 Zoom 성능 문제에 대한 이 일반적인 수정을 시도해 보세요.

웹 앱용 확대/축소 제거

브라우저 확장을 통해 Zoom을 사용할 때 안정성 문제가 자주 발생합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보다 안정적인 경험을 위해 Zoom 웹사이트에 액세스합니다. 크롬북에 Zoom을 설치하려면 Android 및 웹 앱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앱을 설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른 Zoom 앱 간섭 없이 Zoom 웹사이트에 액세스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새 브라우저 창을 열고 "확장"을 열어 Zoom 브라우저 확장을 제거하십시오.
  2. Zoom 웹사이트로 이동 하여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3. 브라우저 메뉴에서 ' 추가 도구 '를 선택한 다음 '바로 가기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이름을 "확대"로 지정한 다음 "새 창"으로 열리도록 설정합니다.

Zoom은 계속해서 Zoom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하지만 경고를 무시하고 브라우저를 통해 계정을 계속 사용합니다.

확대/축소가 iPad에서 계속 충돌함

경우에 따라 iOS가 업데이트되는 동안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앱으로 인해 Zoom 앱이 오작동할 수 있습니다. Zoom이 계속 충돌하고 멈추면 앱과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중인 다른 앱을 강제 종료해 보세요. iPad를 사용하여 이를 수행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앱 전환기에 액세스하려면 아래에서 위로 스와이프합니다.
  2.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스와이프하여 Zoom 앱을 찾습니다.
  3. 이제 앱을 위로 스와이프하여 앱을 닫고 다른 앱에 대해서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Zoom은 Windows 7을 계속 충돌시킵니다.

Windows 7을 사용하는 Zoom 회의 중 지연 문제의 원인 중 하나는 인터넷 연결 문제일 수 있으며 Zoom이 제대로 작동하려면 견고하고 안정적인 연결이 필요합니다.

인터넷 연결을 최대한 강력하게 유지하려면 가능하면 유선 이더넷 연결을 사용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PC 또는 라우터를 더 가깝게 이동하고 5GHz 연결을 사용하여 더 빠르고 덜 혼잡한 연결을 시도하십시오.

Zoom 회의 성능 문제 해결됨

많은 Zoom 사용자는 회의와 관련하여 충돌 및 정지에 대해 불평합니다. Zoom 앱은 화상 회의 앱이므로 세션 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운 좋게도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수정할 수 있는 시도되고 테스트된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비디오 렌더링 설정 조정, 장치가 최신 드라이버로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하고, 강력하고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최상의 연결을 위해 가능한 한 라우터에 가까이 가거나 가장 높은 주파수에 연결하거나 이더넷 케이블을 통해 장치를 라우터에 연결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