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Zoom에서 컴퓨터 오디오를 공유하는 방법

by kogoza 2022. 4. 1.
반응형

Zoom은 온라인 회의 참가자와 파일 및 미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컴퓨터 오디오 공유는 특히 웹 세미나를 주최하는 경우 플랫폼의 가장 유용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알아야 할 사항

Zoom 컴퓨터 오디오 공유는 실제로 화면 공유 기능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이 기능은 타사 비디오의 컴퓨터 오디오를 공유하려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이것이 작동하려면 macOS와 Windows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Zoom 데스크톱 앱이 필요합니다. 중요한 것은 여러 화면을 공유할 때 오디오를 공유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Zoom에서 컴퓨터 오디오를 공유하는 방법 – 빠른 가이드

  1. Zoom 회의에 로그인합니다. (호스트인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화면을 공유하는 데 필요한 권한이 없을 수 있습니다.)
  2. 화면 공유 (화면 하단의 녹색 아이콘)를 누르면 공유할 항목을 묻는 팝업 창이 열립니다.
  3. 창 하단에서 컴퓨터 소리 공유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

이제부터 화면 공유 모드에 있을 때마다 컴퓨터 사운드가 공유됩니다.

이 옵션은 Pandora, YouTube 및 대부분의 기타 온라인 비디오 및 오디오 플랫폼에서 잘 작동합니다.

스마트폰에서 Zoom으로 오디오를 공유하는 방법

사실 모바일 장치를 통해 오디오 공유를 트리거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해킹이 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두 장치에서 회의에 액세스하여 함께 병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마트폰에서 회의에 참가한 다음 컴퓨터에서 회의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마트 폰을 통해 오디오를 받고 데스크탑에서 비디오 또는 공유 화면을 수신하십시오.

  1.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회의 ID  참가자 ID 를 제공해야 합니다 . 컴퓨터에서 컴퓨터 사운드 공유 옵션이 선택되어 있으면 오디오 스트림은 기본적으로 두 장치를 통해 옵니다.
  2. 이제 하나 또는 다른 하나를 음소거하여 단일 채널을 통해서만 오디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송을 중지 하려면 회의 창 상단에 있는 공유 중지 를 선택하세요.

확대/축소 나란히 공유 모드

이 모드는 대규모 회의나 웨비나를 주최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이를 통해 보기 옵션을 조정하고 참가자를 화면에 유지하면서 컴퓨터에서 콘텐츠와 오디오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화면은 갤러리 보기 또는 스피커 보기와 함께 공유되며 화면 구분 기호를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구분 기호를 선택하고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이동하기만 하면 되므로 쉽습니다.

나란히 모드를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의 에 참여하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서 보기 옵션 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드롭다운 메뉴에서 병렬 모드 를 선택합니다.
  2. 옵션을 클릭하면 왼쪽에 공유 중인 화면이 표시되고 오른쪽에 발표자/참가자가 표시됩니다.
  3. 이 시점에서 두 창 사이의 구분 기호를 클릭하고 기본 설정에 맞게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 보기  갤러리 보기 사이를 전환하는 옵션 은 왼쪽 창의 오른쪽 상단에 있습니다.
  4. 단일 참가자가 귀하 또는 그룹에 좀 더 오래 연설해야 할 때 스피커 보기 를 사용하여 전환하려면 클릭하십시오 . 물론 컴퓨터 오디오 공유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는 옵션이 항상 있습니다.

깔끔한 트릭

병렬 모드를 자동으로 트리거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1. 그렇게 하려면 Zoom 데스크톱 앱에서 아바타를 클릭하고 설정 을 선택해야 합니다 .
  2. Side-by-side 모드 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이제 누군가가 화면 공유를 시작할 때마다 앱이 자동으로 이 모드를 트리거합니다. 전체 UI를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이 옵션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화면 공유 중에 주요 메시지를 더 쉽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줌 오디오 문제 해결

즉시 지침을 따르는 한 오디오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러나 전송을 방해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범인이 있습니다.

  1. 먼저 장비와 볼륨 레벨을 확인해야 합니다. 인앱 및 컴퓨터 볼륨이 편안한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헤드셋을 사용하는 경우 마이크 출력을 확인합니다.
  2. 가장 좋은 점은 Zoom을 사용하여 회의가 시작되기 전에 장비를 빠르게 테스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컴퓨터 오디오 공유 를 사용하는 경우 공유 중인 비디오 또는 앱이 음소거되어서는 안 됩니다. 따라서 시작하기 전에 인앱/재생 볼륨 슬라이더를 빠르게 살펴보십시오.
  3. 모든 것이 확인되었지만 여전히 오디오가 들리지 않는 이상한 경우 앱이나 기기를 다시 시작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