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아이폰 iPhone에서 컴퓨터로 사진을 전송하는 방법

by kogoza 2020. 11. 26.
반응형

iPhone에서 컴퓨터로 사진을 전송하려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있을 수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에 사본을 저장하거나 이미지를 편집하거나 친구에게 사본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iPhone에서 PC로 사진을 전송하는 것은 호환성이 훨씬 떨어지기 때문에 다소 복잡한 작업이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오래 전부터 바뀌었고 사진 공유에 관해서는 더 이상 오래된 문제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iPhone에서 컴퓨터로 사진을 빠르고 쉽게 전송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또한 Mac 또는 PC에서이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iCloud를 사용하여 전송

사진을 컴퓨터로 전송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iCloud 서비스에서 사진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iPhone에서 iCloud를 켜야합니다. 이렇게하면 모든 사진이 안전하게 저장되고 모든 컴퓨터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Apple ID로 로그인하기 만하면됩니다.

Mac으로 전송하는 경우 프로세스는 매우 간단합니다. 그러나 Windows PC로 이동하는 경우 약간의 준비가 필요합니다. iCloud 사진에 접근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컴퓨터가 최신 버전의 Windows 7, 8 또는 10에서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필요한 업데이트를 수행합니다.
  2. Windows 용 iCloud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OS 버전과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3. 그런 다음 Apple ID로 iCloud에 로그인하십시오. 방법을 잘 모르겠다면 iPhone과 함께 제공된 지침을 따르십시오.
  4. Windows 용 iCloud에서 사진 옆에있는 옵션을 열고 iCloud 사진을 선택합니다. 완료를 클릭 한 다음 적용을 클릭하십시오.

설정 후에는 다운로드 아이콘 (아래쪽 화살표가있는 클라우드)을 사용하여 iCloud 사진을보고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외에도 iCloud에있는 동안 컴퓨터에서 사진을 편집 할 수 있으며 편집 된 버전은 로그인 한 모든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Tunes를 사용하여 PC에 연결

USB 케이블을 통해 사진을 aPC로 전송하려면 최신 버전의 iTunes가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iTunes가 최신인지 확인한 후 USB를 통해 iPhone을 PC에 연결합니다. 계속 진행하기 전에 잠금을 해제해야 할 수 있으므로 휴대 전화에주의하세요. 이 컴퓨터를 신뢰하라는 메시지가있는 경우 신뢰 또는 허용을 탭하면 PC에서 iPhone 사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iPhone으로 사진을 다운로드하지 않은 경우 iCloud 사진을 전송할 수 없습니다. 사진이 기기에 없기 때문입니다.

사진 앱을 사용하여 전송

iPhone을 PC에 연결 한 후 사진 앱을 엽니 다. 시작 메뉴로 이동하여 사진을 선택하면됩니다. 앱에서 가져 오기, USB 장치에서로 이동하여 지침을 따릅니다. 컴퓨터로 전송할 사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Mac으로 전송하는 경우 USB를 통해 iPhone을 연결하고 사진 앱을 엽니 다. PC에 연결하는 것과 유사하게 iPhone의 잠금을 해제하고 TrustThis 컴퓨터 프롬프트에서 전화를 연결하도록 허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iPhone에있는 모든 사진을 보여주는 사진 앱에 가져 오기 화면이 표시되어야합니다. 표시되지 않으면 왼쪽 사이드 바에서 휴대 전화 이름을 클릭하세요. 다음으로 전송할 사진을 선택하거나 모든 새 사진 가져 오기를 클릭하여 모든 사진을 Mac에 복사 할 수 있습니다.

앱없이 전송

PC에 iTunes 또는 iCloud가없고 추가 설치없이 iPhone에서 사진을 전송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1 단계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iPhone을 PC에 연결하십시오. iTunes가없는 경우이 컴퓨터 신뢰 대신 "이 장비가 사진 및 비디오에 접근하도록 허용"메시지가 전화기에 표시됩니다. 허용을 탭합니다.
  2. 2 단계PC에서 Windows 10 용 파일 탐색기 또는 Windows 7 용 컴퓨터를 엽니 다. 왼쪽 사이드 바에 새 장치로 나열된 iPhone이 표시됩니다. 장치 이름이 표시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iPhone"으로 만 표시되지는 않습니다.
  3. 3 단계사이드 바에서 전화기를 두 번 클릭하십시오. iTunes없이 연결하면 iPhone에서 다른 파일과 폴더를 탐색 할 수 없으므로 DCIM 폴더 만 표시됩니다.
  4. 4 단계DCIM 폴더에는 iPhone에있는 사진 수와 iCloud 사용 여부에 따라 하나 이상의 하위 폴더가 표시됩니다. 사진의 기본 폴더는 100APPLE이고 추가 폴더의 경우 번호가 101, 102 등으로 증가합니다. 모든 iPhone 사진이 여기에 있습니다.
  5. 5 단계전송하려는 파일을 찾으면 PC에서 선택한 위치로 끌어다 놓기 만하면됩니다. 또는 전체 DCIM 폴더를 끌어서 놓을 수 있습니다. 이동 옵션이 ​​iPhone에서 파일을 모두 제거하므로 파일을 복사하고 이동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진을 Picturesfolder 또는 미리 만든 새 폴더로 복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을 전송하는 동시에 휴대폰의 메모리를 지우려면 파일을 복사하는 것보다 파일을 이동하는 것이 더 나은 해결책이 될 것입니다.

블루투스를 통해 전송

사진 전송의 또 다른 가능성은 블루투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전 버전의 iPhone은 Android 또는 PC에 대한 Bluetooth 연결을 지원하지 않았지만 최신 장치에는 이러한 문제가 없습니다.

이 방법으로 iPhone을 PC에 연결하는 것은 Bluetooth를 통해 두 장치를 연결하는 것만 큼 쉽습니다. 휴대 전화에서 연결을 활성화하고 검색 가능한지 확인하기 만하면됩니다. 그런 다음 PC에서 Bluetooth를 켜고 새 장치를 검색합니다. iPhone에 연결하고 일회용 보안 코드를 입력하면됩니다.

Bluetooth 연결이 설정되면 USB 연결에 대해 설명한 것과 동일한 방법을 사용하여 사진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보내기

iPhone 대 컴퓨터 연결에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매번 작동하는 대체 솔루션이 있습니다. Lightning-to-USB 케이블이 없거나 컴퓨터가 Bluetooth를 지원하지 않습니까? 같은 사진을 여러 사람에게 동시에 보내고 싶습니까? 언제든지 이메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Phone에서 보낸 이메일에 사진을 데스크톱 에서처럼 쉽게 첨부 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형식인지 확인하고 크기 제한을 초과하지 않고 메시지에 포함하고 수신자를 추가하고 전송하지 마십시오. 많은 수의 사진을 전송할 필요가없는 경우 이것이 가장 좋은 방법 일 수 있습니다. PC와 같은 방에있을 필요도없고 직접 이메일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특정 파일 형식 처리

iPhone에서 전송하는 대부분의 파일에는 일반적인 JPEG, MOV 및 PNG 확장자가 있습니다. 하지만 iOS 11부터 iPhone의 사진에 대한 기본 형식이 HEIF 또는 HEIC로 이동하여 JPEG와 동일한 화질을 허용하지만 파일 크기는 더 작은 새로운 사진 형식입니다. 한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형식은 타사 뷰어를 사용하지 않고는 Apple 장치 이외의 다른 장치에서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iPhone에서 HEIF 또는 HEIC 사진을 찾았고 PC에서 사진을 보거나 변환하기 위해 타사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으려는 경우 통합 된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iPhone 설정에서 사진으로 이동하여 Mac 또는 PC로 전송에서 자동을 탭합니다. 그러면 iPhone은 PC로 전송할 때 사진을 자동으로 JPEG로 변환합니다.

또한 카메라 설정으로 이동하고 형식에서 가장 호환 가능을 선택하여 항상 JPEG로 사진을 생성하도록 iPhone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사진 찾기

사진을 Mac 또는 PC로 전송 한 후 복사 또는 편집을 위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는 비교적 쉽습니다. 사진 폴더 또는 iTunes없이 사진을 전송 한 경우 생성 한 사용자 정의 폴더에 있습니다.

그러나 Mac에서 실제 사진 파일을 찾으려면 조금 더 진행해야합니다. Mac에서 사진 파일을 찾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Finder에서 홈을 클릭하고 사진 폴더를 찾습니다.
  2. Photos Library.photoslibrary를 찾습니다. 이것은 Mac의 완벽한 사진 라이브러리입니다. 두 번 클릭하면 사진 앱만 열리므로 두 번 클릭하지 마십시오. 대신, 오른쪽 클릭을 사용하고 Show PackageContents를 선택하십시오.
  3. 새 창에서 Masters 폴더를 엽니 다.

이제 Mac의 모든 사진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편집하거나 복사 할 수 있습니다.

또는 Spotlightsearch를 사용하여 유형별로 사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다소 복잡하며 찾고있는 내용을 정확히 알고있는 경우 가장 잘 작동합니다.

마지막으로, Mac에서 사진을 검색하고 정리하기 위해 만들어진 상당한 수의 타사 앱이 있습니다. 처음 두 가지 방법이 너무 힘들어 보이면 소프트웨어가 작업을 수행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림 얻기

aniPhone에서 컴퓨터, 특히 PC로 파일과 사진을 전송하는 것은 더 이상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사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로 다른 플랫폼 간의 공유가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이제 클라우드 서비스, USB 및 Bluetooth 연결, 심지어 이메일을 사용하는 모든 관련 방법을 배웠으므로 iPhone에서 컴퓨터로 사진을 즉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