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엑셀 에서 열을 추가하는 방법

by kogoza 2021. 8. 9.
반응형

Excel은 데이터 분석 및 데이터 저장을 위한 최고의 도구 중 하나입니다. 수백만 개의 열과 행을 만들고 모든 종류의 활동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Excel은 직원의 작업 일정이나 학생 성적을 확인하는 데 적합합니다. 한 열은 사람의 성이나 다른 범주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미 준비된 Excel 표에 다른 범주를 추가해야 하는 경우 어떻게 됩니까?

다행히 Excel에 새 열을 추가하는 작업은 빠르고 간단합니다. 열을 추가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PC의 Excel에서 열을 추가하는 방법

업무를 위해 모든 Excel 데이터 입력 프로젝트를 완료한 것에 대해 스스로 만족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그런 다음 상사가 전화를 걸어 스프레드시트에 더 많은 데이터를 추가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기존 시트에 최소한 다른 열을 추가해야 합니다.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하지만 다행히 오래 걸리지는 않습니다. Microsoft PC 또는 Mac의 Excel에서 작업하는 경우 Excel에 다른 열을 추가하는 단계는 동일합니다.

방법 1

먼저 Excel에서 열을 추가하는 가장 빠르고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단의 열 문자를 클릭하여 전체 열을 선택합니다. 또는 Ctrl + 스페이스바를 누릅니다.
  2. 그런 다음 열의 아무 곳이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메뉴가 나타나면 "삽입" 옵션을 클릭합니다.

선택한 열의 왼쪽에 새 열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새 열은 항상 왼쪽에 삽입되며 변경할 수 있는 옵션이 없습니다.

여러 개의 열을 동시에 추가하려면 필요한 만큼의 열을 선택하고 이 과정을 반복합니다.

열 수 손실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열을 선택하면 커서 아래에 작은 상자가 나타나 정확한 개수를 표시합니다.

방법 2

아마도 이것은 Excel에서 새 열을 추가할 때 덜 이동하는 길이지만 때때로 유용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Excel에서 열을 추가하는 또 다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옆에 새 행을 추가할 열 또는 셀만 선택합니다.
  2. "홈" 탭으로 이동한 다음 "셀" 리본으로 이동합니다.
  3. "삽입"을 클릭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시트 열 삽입"을 선택합니다.

선택한 열이나 셀의 왼쪽에 다른 열이 즉시 추가됩니다.

Android 전화의 Excel에서 열을 추가하는 방법

요즘 스마트폰에서 Excel을 사용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편리합니다. Android 사용자는 몇 번의 손가락 탭으로 Excel 스프레드시트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Excel Android  에서 새 열을 추가하는 것은 비교적 쉽습니다. 수행해야 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Android 휴대폰에서 Excel을 실행하고 새 통합 문서를 시작하거나 기존 통합 문서를 엽니다.
  2. 열을 추가하려면 열 중 하나의 상단에 있는 문자를 탭합니다. 전체 열을 자동으로 선택합니다.
  3. 상단에 메뉴바가 나타납니다. "삽입"을 탭합니다.

새로운 빈 열이 즉시 나타나고 필요한 데이터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iPhone의 Excel에서 열을 추가하는 방법

Excel을 포함한 모든 Office 모바일 앱은 Android 휴대폰에서 사용하든 iPhone에서 사용하든 동일합니다.

Microsoft는 사용 중인 장치에 관계없이 Excel 및 기타 앱의 모든 기능을 직관적으로 유지하는 데 탁월했습니다. 반복해서 말씀드리지만 iPhone 사용자인 경우 Excel에서 열을 추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iPhone에서 Excel   열고 통합 문서를 선택합니다.
  2. 열의 문자를 눌러 열을 선택합니다.
  3. 팝업 메뉴가 나타나면 "삽입"을 누릅니다.

그러나 동일한 목표를 달성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1. 전체 열을 선택합니다.
  2. 화면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위쪽 화살표를 누릅니다.
  3. "삽입 및 삭제"옵션을 누릅니다.
  4. 마지막으로 "열 삽입"을 탭합니다.

적용하기로 선택한 옵션에 관계없이 선택한 열의 왼쪽에 다른 열이 즉시 나타납니다.

iPad의 Excel에서 열을 추가하는 방법

이동 중에 iPad를 사용하여 Excel 스프레드시트를 관리하는 것이 더 편리한 경우가 있습니다. 화면이 더 커지고 사용자가 데이터를 보다 효율적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iPhone에서 Excel을 사용한 적이 있다면 앱이 iPad에서도 동일하게 작동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iPad의 Excel에서 새 열을 추가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단일 열의 문자를 탭하고 선택합니다.
  2. 그런 다음 나타나는 메뉴 모음에서 "삽입" 옵션을 탭합니다.

다른 방법은 탭을 탭하여 열을 선택한 다음 다음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1. 화면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작은 위쪽 화살표를 탭합니다.
  2. "삽입 및 삭제" 옵션을 선택한 다음 "열 삽입"을 선택합니다.

참고 : 모든 장치에서 Excel 모바일 앱을 사용할 때 여러 열을 동시에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번에 세 개의 열을 선택하고 "열 삽입"을 탭하면 Excel에서 세 개의 새 열을 만듭니다.

Excel 기초 마스터하기

숙련된 Excel 전문가는 Excel에 새 열이나 새 행을 추가할 때 두 번 생각조차 하지 않을 수 있지만 Excel 초보자에게는 이를 탐색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모든 행과 열을 추적하기 쉽기 때문에 이러한 기본 사항을 정확히 파악하면 스프레드시트 형식을 올바르게 지정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새 행 추가, 셀 서식 지정, 항목 삭제 및 숨기기는 Excel을 능숙하게 사용하기 위한 기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