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스타그램에서 나를 팔로우 해제한 사람을 찾는 방법

by kogoza 2022. 6. 23.
반응형

Instagram은 다른 사용자가 회원님을 팔로우할 때마다 알림을 표시하지만 회원님의 프로필을 확인하지 않는 한 회원님을 언팔로우했는지 알 수 없습니다. 누가 귀하의 계정을 언팔로우했는지 알 수 있는 직접적인 방법은 없지만 Instagram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으로 인해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Instagram 계정을 팔로우 해제한 사람을 찾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Instagram에서 나를 팔로우 해제한 사람을 찾는 방법

Instagram 프로필을 방문하면 마지막으로 확인할 때보다 팔로워가 한 명 줄었습니다. 즉, 누군가가 당신을 팔로우 해제했습니다.

수십만 명의 팔로워를 가진 Instagram 사용자는 누군가가 팔로우를 취소해도 상관하지 않을 수 있지만 유명하지 않은 계정과 100명의 팔로워만 있는 사람들은 궁금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정보는 소셜 미디어 관리자, 영향력 있는 사람 및 소규모 온라인 비즈니스에도 중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팔로어 대 팔로어 비율은 계정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 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경우, 누가 당신을 팔로우 해제했는지 모른다는 것은 단순히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누군가 귀하의 Instagram 계정을 팔로우하면 즉시 알림을 받게 됩니다. 개인 Instagram 프로필이 있는 경우 수락하거나 거부할 수 있는 팔로우 요청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누군가 귀하의 계정을 언팔로우할 때마다 Instagram은 해당 사용자의 온라인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어떤 유형의 알림도 보내지 않습니다. 귀하의 활동에도 동일한 규칙이 적용됩니다. 누군가를 팔로우 해제하면 "팔로워" 목록에서 회원님을 검색하고 회원님을 찾지 않는 한 그 사람은 알 수 없습니다.

Instagram의 최신 기능 중 하나는 팔로어 목록의 "팔로잉하지 않는 계정" 카테고리입니다. 가장 적게 상호 작용하는 계정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을 팔로우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카테고리는 없습니다.

Instagram에서 누가 나를 팔로우 해제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수동으로 수행되고 두 번째는 타사 앱을 통해 수행됩니다. 이 두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나를 팔로우하지 않은 사람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Instagram에서 누가 나를 팔로우 해제했는지 수동으로 찾는 방법

이 방법은 팔로어 수가 많지 않은 Instagram 계정에 좋은 옵션입니다. 팔로워가 1,000명 이상인 경우 전체 "팔로어" 목록을 살펴보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팔로우하는 계정 수와 팔로우하는 계정 수 사이에 큰 차이가 있는 경우 이것이 최선의 솔루션이 아닐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팔로워"와 "팔로잉" 목록을 비교하여 누가 나를 팔로우 해제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팔로잉" 목록으로 이동하여 하나의 계정을 선택한 다음 "팔로어" 목록에서 검색합니다.

누군가가 특별히 귀하의 Instagram 계정을 팔로우 해제했는지 확인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1. 모바일 장치에서 Instagram 앱을 엽니다.
  2.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프로필 사진을 탭합니다.
  3. 프로필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팔로워"로 이동합니다.
  4. 페이지 상단의 "검색" 표시줄을 탭합니다.
  5. 나를 팔로우 해제한 것으로 의심되는 사람의 사용자 이름을 입력합니다.

그들이 "팔로워" 목록에 없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을 언팔로우했거나 처음부터 당신을 팔로우하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

타사 앱을 통해 Instagram에서 누가 나를 팔로우 해제했는지 확인하는 방법

수동 방법은 특히 팔로어가 많은 경우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으므로 타사 앱을 설치하는 것이 훨씬 더 효율적입니다.

누가 나를 팔로우 해제했는지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타사 앱이 있으며 대부분은 무료입니다. 이러한 앱 중 일부는 잘못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신뢰할 수 있거나 사용하기에 안전한 것은 아닙니다. 많은 앱이 Instagram의 새로운 API를 추적할 수 없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팔로어 추적 앱을 다운로드하면 앱을 통해 Instagram 계정에 로그인하고 Instagram 관련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해야 합니다.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이 불편하다면 이 방법을 건너뛰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앱은 나를 팔로우 해제한 사람뿐만 아니라 프로필 활동을 추적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 앱은 나를 팔로우하지 않는 사람, 팔로우하지 않는 사람, 나를 차단한 사람, 최근에 팔로우한 사람 등을 알려줍니다. 이러한 기능 중 일부는 인앱 구매 또는 앱의 프리미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다음은 Instagram을 팔로우 해제한 사람을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신뢰할 수 있는 타사 앱입니다.

보고서: 팔로어 추적기

이 앱은 누가 나를 팔로우 해제했는지 추적하는 데 유용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타 참여 통계에도 유용합니다. 소셜 미디어 관리자와 인플루언서에게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사용하기 쉽지만 일부 인앱 구매가 함께 제공됩니다.

보고서: Followers Tracker를 사용하면 팔로우 및 언팔로우한 사람, 계정과 상호 작용하는 프로필, 나를 팔로우하지 않는 프로필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여러 Instagram 계정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계정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게 됩니다. 앱에서 직접 원하는 사람을 팔로우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Instagram의 팔로어 추적

이 앱을 사용하면 누가 나를 팔로우하고 언팔로우했는지, 내가 팔로우하지 않거나 팔로우하지 않는 계정을 볼 수 있습니다. Instagram 계정이 두 개 이상인 경우 이 팔로어 앱을 사용하여 모든 계정을 한 번에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팔로워 중 프로필에 참여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도 알 수 있습니다.

팔로어 추적 앱은 iOS 기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독점적 인 기능에 액세스 할 수있는 프리미엄 버전이 함께 제공됩니다.

팔로어 인사이트: 프로필 +

누가 내 Instagram 프로필을 팔로우 해제했는지 알고 싶다면 이 앱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나를 팔로우하지 않는 사람과 나를 차단한 사람을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누가 귀하의 Instagram 스토리를 보고 귀하의 프로필을 가장 많이 방문하는지, 누가 귀하를 팔로우하지만 귀하의 계정과 상호 작용하지 않는지와 같은 다른 유형의 정보를 보여줍니다.

Followers Insights: Profile +는 iPhone 및 Android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인앱 구매와 함께 제공됩니다.

팔로우미터

FollowMeter는 iOS 및 Android 장치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대시보드가 ​​있으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나를 팔로우 해제한 사람과 팔로우하지 않는 사람, Instagram 스토리를 가장 많이 본 사람, 게시물을 가장 좋아하는 계정, 나를 차단한 사용자 등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능 중 일부는 Plus 구독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여 "고스트" 팔로워를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 즉, 회원님을 팔로우하지만 회원님의 프로필과 어떤 식으로든 상호 작용하지 않는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팔로워

팔로어 앱은 App Store와 Google Play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를 팔로우 해제한 사람, 최근에 팔로우한 사람, 팔로우하지 않은 사람, 팔로우하지 않은 사람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다른 사람이 회원님을 언팔로우해도 알려주지 않습니다. 앱을 열고 새로 고침해야 하며 어떤 사용자가 나를 팔로우 해제했는지 표시합니다. 나를 언팔로우한 사람을 언팔로우하고 싶다면 앱에서 직접 할 수 없습니다. 대신 인스타그램에서 검색하여 팔로우 해제해야 합니다.

프리미엄 버전에 가입하면 일일 보고서, 여러 계정 관리 기능, 삭제된 좋아요 및 댓글, 나를 차단한 사용자 등과 같은 독점적인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언팔로워"를 추적하세요

Instagram에서 누가 나를 팔로우했는지 항상 확인할 수 있지만, 누가 나를 팔로우 해제했는지 찾는 것은 약간 까다롭습니다. 한 가지 옵션은 "팔로워" 목록을 수동으로 확인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타사 팔로어 추적 앱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어떤 옵션을 선택하든 상관없이 누가 나를 팔로우 해제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