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줌에서 프로필 사진을 설정하는 방법

by kogoza 2021. 9. 1.
반응형

화상 회의와 관련하여 Zoom은 시장에서 최고의 선택 중 하나입니다. 집에서 사용하든 사무실 환경에서 사용하든 상관없이 팀 구성원을 즉시 연결합니다.

 

하지만 동영상 기능이 필요하지 않다면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프로필 사진을 설정하고 오디오 전용 옵션을 사용하면 됩니다.

프로필 사진을 추가하는 것은 회의 중에 이름만 표시하는 것보다 더 개인적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프로필 사진 및 기타 유용한 사용자 지정 옵션을 변경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줌 프로필 사진 추가

Zoom의 진정한 장점 중 하나는 다양한 방법으로 프로필을 개인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설정을 변경하려면 Zoom 웹 포털을 통해 프로필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따라서 완벽한 프로필 사진이 준비되었으면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1. Zoom 계정에 로그인하고 설정을 선택 합니다.



  2. 프로필을 클릭 하면 프로필 사진을 변경할 수 있는 옵션이 표시됩니다. 변경을 선택 합니다.



  3. 원하는 사진을 업로드하고 잘 맞도록 조정하십시오.

페이지를 새로고침하고 프로필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과정을 반복하십시오. 또는 Zoom 프로필 사진을 갖고 싶은 마음이 바뀌면 삭제를 선택하세요.

또한 사진 크기는 2MB를 초과할 수 없으며 PNG, JPG 또는 GIF 형식 중 하나여야 합니다.

동일한 프로필 페이지에서 다른 개인 정보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옆에는 표시 이름이 있습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에서 편집을 선택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편집하고 Zoom 사용자 유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통화 중 사진 추가

다음에 Zoom 화상 통화 중이고 카메라를 끄기로 결정하면 다른 참가자가 귀하의 프로필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Zoom 화상 통화 중에 프로필 사진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1. 더 보기 비디오 미리보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프로필 편집 을 선택하면 됩니다.

  2. 동영상을 멈추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편집 옵션이 항상 표시되는 것은 아닙니다. 경우에 따라 '이름 바꾸기' 옵션을 찾기 위해 '더보기'를 클릭하기도 합니다.

프로필 사진 비활성화

또한 이 회의에 다른 사람의 프로필 사진이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회의 진행자가 옵션을 끈 경우에 발생합니다. 중재자인 경우 Zoom 웹사이트에서 이 옵션을 켤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왼쪽  ' 설정 '으로 이동 하여 상단  회의  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

  2. 아래로 스크롤하여 ' 회의에서 참가자 프로필 사진 숨기기. '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이 작동하지 않으면 Zoom은 이 기능이 버전 5.0.0 이상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Zoom용 Google 계정에 사진 추가하기

Zoom 계정에 로그인하는 방법은 4가지가 있습니다. 직장 이메일, Facebook, Single Sign-on을 사용하거나 Google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자의 경우 Zoom은 자동으로 Google 또는 Gmail 프로필 사진을 Zoom 프로필 사진으로 로드합니다.

Google 프로필에 이미지가 없는 경우 먼저 이미지를 추가한 다음 Zoom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한 번의 업로드로 두 위치에서 동일한 사진을 갖게 됩니다. Google 계정 사진을 변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mail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화면 오른쪽 상단에서 설정  선택 합니다 .



  3. 메뉴에서 내 사진 을 선택한 다음 사진 선택을 선택합니다.


  4. 원하는 프로필 사진을 업로드하세요.


  5. 이미지가 업로드되면 완료를 선택 합니다.

휴대기기에서도 Google 프로필 사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경을 수행하는 위치에 관계없이 적용할 때까지 약간 기다려야 합니다. 그러나 일단 그렇게 하면 계정으로 로그인할 때마다 모든 Google 제품에 동일한 이미지가 나타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줌(Zoom)은 오래전부터 나온 프로그램이지만 2021년에는 그 어느 때보다 널리 쓰일 것이다. 아직 플랫폼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여기에 더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있습니다.

내 프로필 사진이 회의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무슨 일이야?

Zoom을 사용하면 매우 쉽게 로그인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회의에 참여하는 데 계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의 회의에 참여하기 위해 링크를 클릭했다고 가정하면 아마도 로그인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프로필 사진이 표시되지 않으면 Zoom 앱으로 이동하거나 웹 브라우저에서 로그인한 다음 회의에 참여해야 합니다. 회의 ID(초대에서 귀하에게 전송되어야 함)와 함께.

또한 Zoom 회의 관리자는 회의 내에서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을 많이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는 회의에서 프로필 사진을 표시하지 않도록 설정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올바른 계정에 로그인했다고 확신하는 경우 프로필 사진이 표시되지 않는 이유일 수 있습니다. 확인하려면 나만의 회의를 만들고 프로필 사진이 나타나는지 확인하세요.

프로필 사진도 필요합니까?

꼭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많은 이점이 있는 훌륭한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첫째, 회의 유형에 따라 프로필 사진이 카메라를 끄는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말할 때 프로필 사진이 표시되어 더 개성 있고 다른 사람들이 대화 중인 사람을 볼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을 삭제할 수 있나요?

회의 중에 프로필 사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주의하십시오. 회의 내에서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따라서 잠시 동안 모든 사람이 편안하게 볼 수 있는 이미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프로필 사진을 삭제하려면 웹 브라우저에서 삭제해야 합니다. 왼쪽 메뉴에서 "프로필"을 클릭한 다음 "프로필 편집"을 클릭합니다. "삭제"를 누르고 사진을 제거하려면 확인하십시오.

올바른 프로필 사진을 선택하는 것은 큰 일입니다.

앱과 플랫폼 전반에 걸쳐 프로필 사진이 몇 개 있습니까? 아마 많은 것입니다. Zoom 프로필 사진을 설정할 때 어떤 종류의 메시지를 보내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충분히 전문적입니까, 아니면 너무 심각합니까? 또는 그것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올바른 사진을 찾으면 위의 단계에 따라 Zoom 프로필에 추가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