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탈옥 컴퓨터없이 PC없이 iOS 13 Unc0ver 탈옥

by kogoza 2020. 3. 18.
반응형

Pwn20wnd는 A9 및 A13 장치에 대한 Cydia 지원 과 함께 unc0ver 가 포함 된 탈옥 커뮤니티 인 iOS 13.3 – iOS 13 탈옥을 위한 새로운 unc0ver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 iOS 13 – iOS 13.3 unc0ver jailbreak 용 A9 및 A13 장치 만 지원합니다. 이전 장치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 iOS 13 unc0ver 탈옥에서 지원되는 장치 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계별 방법은 컴퓨터  unc0ver  unc0ver no pc 설치 와 관련하여 아래에 설명되어 있지만 iOS 13  탈옥 하기 전에 중요한 정보를 읽으십시오 .

이 최신 iOS 13 unc0ver 탈옥  은 A9 – A13 장치에서 지원 됩니다.

에 대한 프로세스 아이폰 OS (13) 탈옥은 , 그것은 아이폰 OS 13 또는 iOS 13.3에 대한 여부, 프로세스가 탈옥 장치에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튜토리얼을 따라 기기를 탈옥하십시오.

Jailbreak iOS 13 Unc0ver와 호환되는 장치

  1. 아이폰 XS
  2. 아이폰 XS 맥스
  3. 아이폰 XR
  4. 아이폰 11
  5. 아이폰 11 프로
  6. 아이폰 11 프로 맥스
  7. A9 – A11 모든 장치

unc0ver iOS 13.3 탈옥을 시도하기 전에 매우 중요한 정보

윈도우를 통해 탈옥을 설치하려면 이중 탈부착이 필요 없는 Windows 탈옥 checkra1n ra1nusb를 확인하십시오 .

조정을 설치하기 전에 해당 조정이 iOS 13.3 탈옥 에서 작동하도록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 오래된 조정을 설치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iOS 13.3을 탈옥 하기 전에 경고

장치에 다운로드 된 OTA 업데이트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다면 설정-> iPhone 저장소 로 이동 하십시오. 여기에서 다운로드 한 OTA 업데이트를 찾아 삭제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iOS 13 탈옥 을 시도하기 전에 삭제하십시오 . 또한 이전에 개발자 전용으로 출시 된 RootlessJB (Jailbreak)는 장치에서 완전히 제거해야합니다. 이를 위해이 기사의 섹션 ( Switch Electra 및 Unc0ver Jailbreak )에서는 장치에서 모든 탈옥 파일을 제거하여 새로운 탈옥을 설치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최신 iOS checkra1n 탈옥 조정을 방문하십시오 .

사용법 아이폰 OS (13) Unc0ver 본때

컴퓨터 방법 (AltStore)

여기 컴퓨터와 함께 unc0ver를 설치하는 또 다른 방법 이 있습니다.이 방법에서는 AltStore  사용하여 unc0ver 탈옥을 얻습니다. 컴퓨터없이 설치하는 방법이 걱정된다면 이 방법 아래에 unc0ver no computer 또는 no pc 를 설치하는 단계별 섹션이 있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이유는 7 일마다 unc0ver 탈옥을 수동으로 사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서버를 열린 상태로 유지하면 7 일마다 자동으로 응용 프로그램에서 서명됩니다. Windows와 macOS 모두에서 AltStore를 얻을 수 있습니다. AltStore 서버 설치 및 설정 프로세스를 신중하게 따르십시오 .

  • 1 단계:

당신이 전에 AltStore을 다운로드 , 당신은 할 필요가 iTunes를 하고 아이 클라우드는 사용자가 윈도우 머신에 있다면 당신의 윈도우 머신에 이미 설치되어 있습니다. 없는 경우 먼저 설치하십시오. 그런 다음이 AltStore 웹 사이트 로 이동 하여 OS에 따라 설정을 다운로드하여 컴퓨터에 설치하십시오.

  • 2 단계:

명심하십시오; AltStore 서버는 전화기와 동일한 네트워크에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장치에서 AltStore가 unc0ver에 자동으로 서명 할 수 없습니다. 서버가 일주일에 한 번 온라인 상태에있는 한 취소 및 만료가 없으며 동일한 Wi-Fi 네트워크가있는 동일한 컴퓨터에서 전화를 연결합니다. 무료 개발자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백그라운드에서 7 일마다 백그라운드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사임합니다.

  • 3 단계 :

AltStore  설치 하려면 장치를 연결하고이 위치로 이동하십시오 (아래 이미지 참조). AltSore 설치 옵션 위로 마우스를 가져 가면 장치가 표시됩니다. 장치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이 팝업은 화면에 표시되어 Apple ID 세부 정보를 표시합니다. 이것은 unc0ver 탈옥 신청서에 서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세부 정보를 입력 한 후 설치 버튼을 누르면 팝업이 사라지고 몇 초 후에 시스템 트레이에 AltStore가 장치에 설치되고 있음을 나타내는 창이 나타납니다. Cydia Impactor와 마찬가지로 컴퓨터에 설치되므로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서버를 열어야합니다.

  • 4 단계 :

이제 장치에 설치됩니다. 설정에서 신뢰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열리지 않습니다. unc0ver 외에도 많은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습니다. AltStore 메소드를 사용하여 unc0ver를 얻는 이유는 unc0ver를 얻는 공식적인 방법으로 선언 되었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Cydia를 충격기 작동하지 않는 순간 만 잘 아래로 descried 또 다른 방법이있다.

  • 5 단계 :

이제 AltStore 서버 가 설정되면 장치에 iOS 13 unc0ver jailbreak  설치 합니다. 컴퓨터와 장치는 동일한 네트워크에 있어야하며 AltServer는 응용 프로그램에 서명하는 컴퓨터이기 때문에 컴퓨터에서도 실행되고 있어야합니다. AltStore를 열고 최소화 한 다음 unc0ver.dev 웹 사이트를 열고 unc0ver 탈옥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 6 단계 :

파일이 다운로드되면 파일을 열고 위의 화살표를 누릅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으로 스크롤하여 추가 버튼을 누르면 AltStore에 옵션 사본이 있습니다. 이제 AltStore를 통해 unc0ver를 직접 설치할 수 있습니다 . AltStore 화면 맨 위에 진행률 표시 줄이 표시됩니다 . 그것은 7 일마다 자동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사임하고, 일주일에 한 번 컴퓨터와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서 서버를 열어야하며 나머지는 수행합니다.

iOS 13에서 가장 중요한 Cydia Tweaks를 확인하십시오. Unc0ver Jailbreak

iOS 13 탈옥 방법 Unc0ver 탈옥 [Unc0ver No Computer / PC]

다음은 A9 및 A13 장치 용 iOS 13 unc0ver 탈옥 을 설치하는 두 번째 방법입니다 . 여기에 unc0ver no computer를 설치합니다 .

  • 1 단계:

Safari 브라우저를 열고이 AppCake 웹 사이트를 열고 AppCake 설치 버튼을 누릅니다. 나타나는 팝업에서 다시 설치를 누릅니다. 몇 분만로드하면 홈 화면에 AppCake가 설치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2 단계:

이제 컴퓨터를 열거 나 컴퓨터 와 함께 unc0ver 탈옥 을 설치 하고 설정-> 일반-> 프로파일 및 장치 관리 -> AppCake 및 신뢰로 이동 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신뢰할 때 신뢰할 수없는 응용 프로그램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것.

  • 3 단계 :

또한 장치를 확인해야합니다. 이제 AppCake를 열면 확인, 확인 및 팝업에 허용 버튼이 있습니다. 허용 한 후 프로파일이 장치에 다운로드됩니다.

  • 4 단계 :

이제 다시 설정으로 이동하면 상단의 메인 페이지에 프로파일 다운로드 섹션이 표시됩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의 설치 버튼을 누른 다음 암호를 묻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암호를 입력 한 다음 다시 설치를 누릅니다. 이 단계가 끝나면 AppCake가 완벽하게 작동하며 기기에서 jailbreak iOS 13 unc0ver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5 단계 :

AppCake의 Tweaked 섹션으로 이동하면 unc0ver 유틸리티가 표시되며 찾을 수없는 경우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GET 버튼을 누르면 기기에 다운로드됩니다. 이 방법에서는 iOS 13 탈옥을 unc0ver하는 데 컴퓨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이제 iOS 13 unc0ver로 기기를 쉽게 탈옥 할 수 있습니다 .

이것은 unc0ver jailbreak 없음 컴퓨터 또는 PC 없음  다운로드 하는 방법  컴퓨터 에서 unc0ver를 장치에 설치 하는 방법 입니다. 이제 iOS 13 unc0ver jailbreak로 탈옥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 장치에서 최신 버전을 즐기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