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테슬라는 생산을 재개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by kogoza 2020. 5. 7.
반응형

이미지 확대

캘리포니아 프리몬트에서 생산을 다시 시작하려 할 것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에 대한 최신 뉴스 및 정보를 보려면 WHO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

Tesla의 CEO 인 Elon Musk는 캘리포니아의 엄격한 보호소 주문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분명히 밝혔 습니다 .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 (San Francisco Chronicle)이 수요일 발표 한 보고서 에 따르면 , 테슬라의 프리몬트 공장은 최소한 제한적으로 생산을 재개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캘리포니아 주에서는 테슬라의 자동차 생산이 필수적이지 않으며 공장이 유휴 상태가되도록 강요했습니다. 그러나 공장이 결국 생산을 중단 했음에도 불구하고 가동을 중단 한 지 일주일이 지났다  .

현재 크로니클은 공장이 백업을 준비하고있을 것이라고 밝혔으며이 보고서는 "공장 운영에 익숙하다"고 익명의 출처를 인용했다. Tesla는 Chronicle의 의견 요청이나 Roadshow의 별도 문의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공장이 기술적으로 문을 닫는 동안 직원들은 프리몬트에서 시설과 기계를 유지 관리하기 위해 일하고 있으며, 이는 캘리포니아 쉼터에서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크로니클의 소식통에 따르면 다음 주 초에 공장을 재개 할 수 있도록 직원이 늘어났다고한다. 공장 재 개설 준비의 일부는 COVID-19 의 확산을 줄이기 위해 새로운 장비와 정책을 마련 하는 것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