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항상 믿을 수있는 5 가지 베스 낚시채비

by kogoza 2020. 4. 28.
반응형

토너먼트 나베이스 낚시 여행을하기 전에 밤에 셀 수없는 연성 플라스틱을 예측하기 전에 수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그런 다음 가장 좋은 방법은 태클 백을 넣는 것입니다. 나는 다양한 조건과 계절에 낚시를 할 수있는 몇 개의 낚시 장비로 계속 돌아온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 5 개의베이스 리그는 다재다능하며 배스의 관심을 유지시켜줍니다.

1. 네드 리그

네드 케데 (Ned Kehde)가 창설 한이 중서부 최고의 전략은 많은 우물과 보트 경사로 대화를 채우기 시작합니다. 이 장비의 아름다움은 단순성입니다.

Ned Rig의 또 다른 큰 측면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낚시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1/16 온스 지그 헤드를 사용하려고합니다. 원하는 깊이 나 상황에 따라 최대 1/8까지 또는 1/32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지그 헤드의 무게를 결정한 후에는 플라스틱 웜으로 옷을 입히고 싶을 것입니다. 이곳은 낚시꾼이 상상력을 발휘할 수있는 곳이지만 3 인치 범위 내에서 미끼를 유지하려고합니다.

일부 낚시꾼은 센코를 반으로 물고 그것을 사용하거나 도마뱀이나 가느 다란 벌레로 똑같이 할 것입니다. 중간 회전하는 막대가 트릭을 수행합니다. 사용 된 라인의 경우이 라인을 사용할 때 10 파운드 테스트를 넘기고 싶지 않습니다. 가볍고 간단하게 유지하십시오. Ned Rig가 물에 들어간 후 끌어 당기고 튀기고 고리가 놓이기 전에 앉게하십시오.

이 기술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1/16 온스의 Z Man Shroomz 지그 헤드  녹색 호박  Z Man Finesse TRD 입니다.

2. 샤키 헤드

물린 상처가 나면 이것은 장비입니다. 그러나 여러 계절에 배스를 잡기 위해 간과하지 마십시오. 이 장비의 좋은 품질 중 하나는 그것이 제공하는 일관성입니다. 때로는 왜 그렇게 생산적이지 않기 때문에 더 자주 낚시하지 않는지 궁금합니다. 1/8 온스 지그 헤드는 다양한 상황에 적합합니다. 그러나 이곳은 일이 즐거워지는 곳입니다.

태클 산업의 혁신으로 인해 프레젠테이션을 원하는대로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일부 회사는 볼 헤드를 제공하고 일부 회사는 스탠드 업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플라스틱을 고려하고 싶을 것입니다. Finesse 웜은이 장비에 대한 확실한 선택 인 것처럼 보이지만 창의력을 발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리본 테일, 센코, 스트레이트 테일 및 기타 옵션이 작동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것은 모두 낚시꾼의 확신에 있습니다. 막대의 경우 7 피트 중간 또는 중간 정도의 가벼운 동작으로 트릭을 수행합니다.

3. 지그

장비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3/8 버전에서 다음 세 가지 색상을 선택합니다. 검은 색, 파란색, 녹색 호박 및 땅콩 버터와 젤리 색상과 같은 녹색과 주황색의 변형. 그런 다음 트레일러의 경우 사용 가능한 청크 를 이길 수 없습니다.

당신이 모방하려는 것은 최고의 배스 중 하나입니다 : 가재. 여기서 깊이, 선명도 및 온도에 따라 사용하려는 트레일러의 무게, 색상 및 유형을 다양 화하려고합니다. 일반적으로 물이 차가 우면 천천히 낚시를하고 트레일러의 섬광이나 움직임이 많지 않습니다. 물이 따뜻해지면서 트레일러의 색상과 작용도 좋아집니다.

 

4. 텍사스 리그

배스를 잡는 가장 생산적인 방법이었습니다. 부분적으로,이 장비는 낚시꾼에게 제공하는 많은 옵션이 있기 때문입니다. 무게, 고리, 미끼 및 프레젠테이션은 Texas Rig와 관련하여 모두 유동적입니다.

전통적으로 페그없이 줄에 총알 무게 (텅스텐 또는 납) 스레드가 있지만 무게가없는 낚시도 가능합니다. 그런 다음 EWG 후크가 회선에 연결됩니다. 마지막으로, 선택한 플라스틱 루어가 부착됩니다.

이제 토론이 시작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무게를 by 아 맹세하고 다른 사람들은 그 반대입니다. 내 취향을 위해, 나는 무게를 잡아 당기지 않는 것이 더 좋았습니다. 나는 낚시를 할 때 텍사스 리그를 끌거나 터뜨리는 경향이 있으며 무게를 pe 지 않으면 서 미끼가 가을에 자체 작업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덮개가 너무 단단하고 두껍다면 말뚝을 박을 것입니다.

이 장비를 다재다능하게 만드는 이유는 낚시 할 수있는 플라스틱 (센코, 플루크, 비버, 웜, 도마뱀, 튜브)입니다.

5. 캐롤라이나 리그

흔들리는 머리처럼, 이것은 배스가 소심 할 때 사용하기에 좋은 장비입니다. 그러나 배스가 망치를 내릴 경우 그것을 내려 놓을 이유가 없습니다. 캐롤라이나 굴착 장치는 깊이 잡히거나 낚시 압력으로 인해 어리둥절한 배스를 독특하게 표현합니다. 일반적으로 3/4 온스 무게와 EWG 4/0 후크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기에서 사용할 플라스틱을 결정할 때 옵션이 열립니다. 도마뱀, 벌레, 독감 및 기타 다양한 플라스틱이 모두 생산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