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페이스북에서 다크 모드를 활성화하는 방법

by kogoza 2020. 11. 30.
반응형

Facebook 및 최신 버전의 운영 체제에 대한 현재의 다크 모드 기능과 호환성을 반영하기 위해 2020 년 11 월 27 일에 업데이트 된 기사입니다.

최신 Facebook UI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환영받는 변경 사항이며 이전 버전에서 쉽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다크 모드 옵션은 앱에서 널리 사용되는 옵션이므로 Facebook이이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많은 사용자들이 일반적으로 “휴대폰의 어두운면”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GUI)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몇 년 안에 이것은 일반적인 것이 될 것이지만 이것에 대한 “어두운면” 은 전혀 나쁜 것이 아닙니다.

2019 년 Apple은 iOS 13에 글로벌 다크 모드 옵션을 도입했습니다. 현재 Android 10 이상은 글로벌 다크 모드 설정을 지원합니다. 그러나 Facebook은 적어도 아직은 글로벌 다크 모드 설정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대신 페이스 북은 다른 앱 개발자들이 iOS와 안드로이드가 시스템에 옵션을 갖기 전에 몇 년 동안해야했던 것처럼 어떤 운영 체제와도 독립적 인 다크 모드 옵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페이스 북의 다크 모드 설정은 살아 있고 걷어차지만, 윈도우와 iOS 페이스 북과 메신저 앱, iOS 메신저, 안드로이드 메신저와 같은 다양한 소스를 통해 장치에서만 가능합니다.

iOS 또는 Android 용으로 Facebook 앱이 언급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습니까? 2020 년 초에 Facebook 베타를 실행할 수있는 소규모 그룹의 일원이 아니거나 iOS에서 11 월 테스트 롤아웃을받을 수있을만큼 운이 좋은 많은 사용자 중 하나가 아니라면 앱이 아직 새로운 옵션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어쨌든 고려할 브라우저도 있으며, 다크 모드를 위해 캐시하는 자체 설정이 있습니다.

호환성에 관계없이 각 응용 프로그램 또는 장치에는 Messenger뿐만 아니라 Facebook에서 다크 모드를 설정하는 프로세스가 다릅니다. 이 문서에서는 Windows 10, macOS Catalina, Android 10 및 iOS 13과 같이 사용되는 앱과 운영 체제에 따라 다양한 방법을 안내합니다.

Mac 및 Windows 브라우저에서 Facebook 다크 모드 활성화

Windows 또는 macOS 브라우저에서 Facebook의 다크 모드를 켜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1 단계Facebook의 오른쪽 상단 섹션에있는 아래쪽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2. 2 단계설정에서 다크 모드를 찾은 다음 슬라이더를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옵션을 활성화합니다. Facebook 페이지는 흰색 대신 검은 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참고 : Facebook에서 밝은 모드에서 어두운 모드로 전환하면 (브라우저에서) 설정이 전반적으로 변경됩니다. 메신저를 포함한 모든 페이지는 자동으로 어두운 UI를 제공합니다.

Android 및 iOS에서 Facebook 다크 모드 활성화     

앞서 언급했듯이 iOS 및 Android의 메신저 앱에는 다크 모드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꽤 오랫동안 존재했습니다. Facebook은 다크 모드 옵션의 공식 출시까지 기다려야하며 , Android 10 이상 (또는 iOS 13 이상) 기기  글로벌 다크 모드 설정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Facebook을 변경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적어도 지금은 모두.

Android 앱에서 Facebook 다크 모드 활성화

Facebook은 Android에서 다크 모드 기능을 테스트하고 있지만 베타 테스터 만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어두운 검정색과 회색 디자인에 여전히 약간의 꼬임이 포함되어 테스터가 다양한 시간에 밝은 곳에서 어두운 곳으로 전환해야합니다. 메인 앱을 제외하고, 안드로이드 메신저는 다크 모드 설정을 제공하며 꽤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Android Facebook 앱에서 다크 모드를 확인하고 켜려면 다음 간단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1. Facebook 홈에서 3 개의 수평선이있는 "햄버거"메뉴 아이콘을 누릅니다.
  2. 메인 메뉴에서 "설정 및 개인 정보"를 클릭합니다.
  3. 하위 메뉴에서 "설정"을 누릅니다.
  4. 다크 모드를 사용할 수있는 경우 하위 메뉴에 나열된 옵션이 표시됩니다. 옵션을 열려면 "다크 모드"를 클릭하십시오.
  5. "켜기"를 선택하여 다크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iOS의 Facebook Messenger 다크 모드

왼쪽 상단 모서리에서 프로필 사진을 클릭 한 다음 슬라이더를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다크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iOS에서 Facebook 다크 모드 활성화

iOS에서 Facebook 다크 모드의 출시가 진행 중이며 더 많은 사람들이 빠르게 사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Android는이 기능으로 점차 탄력을 받고 있지만 iOS보다 훨씬 뒤떨어져 베타 사용자로 제한됩니다. iOS Facebook 앱에 대한 옵션이 아직 있는지 확인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라야합니다.

  1. Facebook 홈에서 오른쪽 하단 섹션에있는 "햄버거"메뉴 아이콘을 누릅니다.
  2. 주 메뉴에서 "설정 및 개인 정보 보호"를 선택한 다음 확장 된 메뉴에서 "다크 모드"를 선택합니다.

iOS의 Facebook Messenger 다크 모드

iOS Facebook Messenger 앱에서 다크 모드 설정을 활성화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프로필 사진을 선택합니다.
  2. 다크 모드 옵션을 선택합니다.

Facebook Lite 사용자이거나 기본 Android Facebook 앱에 도착할 때까지 Dark Mode를 즐기도록 조정하려면 아직 희망을 갖지 마십시오. Facebook Lite 앱에 대해 모든 국가에서 다크 모드를 사용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어쨌든이 기능을 켜려면 일반 Android Facebook 다크 모드 설정에 대한 지침을 따르십시오.

Facebook Dark Mode의 한계 외에도 휴대 전화의 밝고 어두운 모드 설정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Android 및 iOS는 낮이든 밤이든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더 어두운 배경을 만들기 위해 색상을 변환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iOS 옵션은 현재 Facebook에서 작업 할 가능성이 더 높지만 보장 할 수는 없습니다. 전역 다크 모드 설정은이를 지원하는 모든 앱에 어두운 배경을 적용합니다.

안타깝게도 현재 출시 될만큼 운이 좋지 않으면 iOS 모바일의 기본 Facebook 앱에서 다크 모드를 즐길 수있는 보장 된 방법이 없습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라이트 버전이나 베타 버전이없는 한 다크 모드는 당분간 메신저 여야하지만 아무것도없는 것보다 낫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