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HEIC 이란? HEIC 사진을 여는 방법

by kogoza 2021. 12. 10.
반응형

새로운 iPhone 또는 iPad로 생일 파티에서 멋진 사진을 찍고 Windows 10 PC로 전송하고 싶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파일을 전송하지만 Windows에서 파일을 열지 않습니다.

iOS 기기는 HEIC(때로는 HEIF) 형식으로 사진을 찍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PC에서 작동하도록 하기 위해 수행해야 하는 작업입니다.

.HEIC 파일이란

먼저 이 파일 형식의 특성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HEIC는 본질적으로 이미지/비디오 컨테이너입니다. 압축을 향상시키면서 파일의 이미지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PNV, JPEG 및 GIF 사진 형식에서 작동합니다. 비디오의 경우 HEVC(고효율 비디오 코덱)도 비슷한 효과를 냅니다.

 

Windows 10에서 HEIC 파일 형식을 사용할 수 없는 이유

2018년 10월 업데이트 이후 Windows 10은 HEIC를 지원합니다. 그렇다면 OS에서 열 수 없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결국 Windows 10은 Microsoft의 최신 OS이며 자동 업데이트를 활성화했습니다.

음, 이 업데이트는 자동이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HEIC(이미지) 코덱에 대해 이 파일을 받았습니다. 비디오와 관련하여 모든 사람은 HEVC 확장 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

즉, 때때로 Windows 업데이트가 혼동되고 지연됩니다. 다른 시간에는 취소됩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는 것입니다.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은 Microsoft Store 내의 업데이트입니다. 2020년 10월, Microsoft는 Windows 코덱 라이브러리 내의 보안 문제를 수정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1. Microsoft Store를 열고 왼쪽 하단 모서리 에 있는 라이브러리  클릭합니다 .
  2. 이제 업데이트 받기를 클릭 하거나 목록을 스크롤하고 사용 가능한 경우 HEIF 파일 확장자를 업데이트하십시오.
  3. 그런 다음 사진으로 파일을 다시 열어보십시오 . 이것이 작동하지 않으면 계속 읽으십시오.

HEIC 지원 활성화

언급했듯이 Windows는 HEIC 및 HEIF 파일을 열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렇게 할 수 없는 경우 사진 앱은 필요한 확장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Microsoft Store에 대한 링크를 제공해야 합니다.

사진 앱이 이 작업을 수행하지 않으면 HEIC 확장을 수동으로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1.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 Microsoft Store "를 입력 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
  2. 그런 다음 창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검색 버튼으로 이동하여 " HEIF ."를 입력 합니다.
  3. HEIF 이미지 확장자 결과를 클릭하고 가져 오기 를 선택 하십시오 . 확장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다운로드 및 설치됩니다.

HEVC 지원 활성화

언급했듯이 HEVC 확장은 Windows 컴퓨터에 자동으로 설치되지 않습니다. HEIC/HEIF 확장과 달리 HEVC 확장은 무료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Microsoft는 현재 0.99달러를 청구합니다.

HEVC 비디오 확장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려면 Microsoft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1. Microsoft Store 앱으로 이동 하여 검색 창에 " HEVC "를 입력 합니다.
  2. 그런 다음 첫 번째 결과 항목을 선택하고 $0.99 를 클릭합니다 . Microsoft 로그인 화면이 나타나면 로그인합니다.
  3. 이제 결제 수단을 추가해야 합니다. 시작하기를 클릭하세요 ! 결제 방법을 추가 하거나 다음을 누르 세요 . 세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신용/직불 카드 사용, PayPal 계정 사용 또는 휴대 전화 사용. 첫 번째 방법은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PayPal 로그인 자격 증명을 요청합니다.
  4. 휴대 전화 옵션은 Sprint 및 Verizon에서 작동하므로 이 두 가지 중 어느 것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세 번째 옵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공급자를 발견 한 경우, 휴대 전화 번호, 클릭 입력 한 다음를 하고 지침을 따르십시오.

그런 다음 HEVC 확장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코덱이 설치되어 있으면 어떻게 합니까?

위의 가이드는 HEIC 및 HEVC 기능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때때로 Windows에서 오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확장을 재설정해야 합니다. 이것이 작동하지 않으면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재설정

  1. 확장을 재설정하려면 시작으로 이동하여 "  "을 입력한 다음 앱 및 기능 을 클릭하십시오 .
  2. 그런 다음 HEIF 이미지 확장 또는 HEVC 비디오 확장을 찾을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 HEVC 확장을 구입하지 않았더라도 컴퓨터에 HEVC 확장이 설치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항목은 장치 제조업체의 HEVC 비디오 확장 으로 표시됩니다 .
  3. 두 앱/기능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고급 옵션으로 이동합니다 .
  4. 선택 리셋을 하고 다음을 클릭 다시 확인 다시. 그런 다음 HEIC/HEVC 확장이 작동해야 합니다.

HEIF/HEVC 확장 제거

  1. 이렇게 하려면  창으로 다시 이동 하여 HEIC/HEVC 확장 항목을 찾아 클릭합니다.
  2. 그런 다음 제거를 선택 하고 확인합니다. 그러면 컴퓨터에서 앱이 제거됩니다.

이제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확장 다운로드 및 설치와 관련된 위의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아무 것도 작동하지 않으면 어떻게 됩니까?

이러한 솔루션 중 하나로 HEIC/HEVC 문제가 해결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문제는 조금 더 깊어질 수 있습니다. 이를 수동으로 수정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래도 꽤 민감한 특정 레지스트리/BIOS 설정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여기로 이동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Microsoft의 기술 지원에 문의하는 것입니다.

  1. 이렇게 하려면 https://support.microsoft.com/으로 이동하여 " HEIC, " " HEIF, " 또는 " HEVC, "를 입력하고 사용 가능한 스레드를 살펴봅니다. 여기에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2. 또는 시작 으로 이동하여 " 도움말 얻기 "를 입력하여 도움말 얻기 앱을 열 수 있습니다 . ” 이렇게 하면 가상 비서와의 채팅이 시작됩니다. 봇이 제공하는 솔루션이 도움이 되지 않으면 실제 사람과 이야기할 기회가 생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