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Netflix 취소 방법 : IPhone, IPad, Android 및 온라인에서 Netflix 구독 중지, 요금제 변경

by kogoza 2021. 1. 14.
반응형

Netflix는 현재 이용 가능한 가장 인기있는 주문형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물론 YouTube 제외). 그것은 우리가 비디오 콘텐츠를 소화하는 방식을 바꾸고, TV 쇼를 폭식하며, 시간이 잊혀진 낮은 등급의 B 영화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 넣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패키지는 월 $ 8.99부터 시작하여 구독 당 Ultra HD 영상 및 여러 계정을 원하는 경우 월 $ 15.99로 인상됩니다. 어떤 패키지를 선택하든 Netflix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달 간의 무료 평가판이 진행된 후에도 Netflix를 유지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많은 구독 서비스에서 구독 취소 버튼을 설정 깊이에 숨기지 만 Netflix는 놀라 울 정도로 쉽게 풀 수 있습니다.

Netflix에서 제공하는 좋은 콘텐츠를 모두 시청했다고 생각하여 Netflix를 취소하고 싶다면 여기에서 계정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Netflix를 취소하는 방법

  1.  

    Netflix 계정에 로그인하고 프로필 아이콘을 선택한 다음 "내 계정"을 클릭합니다.

  2. "내 계정"페이지에서 이제 계획 세부 정보, 설정 및 재생 기본 설정을 포함하여 계정에 대한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멤버십을 취소하려면 "멤버십 및 결제"에서 "멤버십 취소"를 클릭하십시오.

  3. 이제 구독 종료를 확인하는 확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경고 : Netflix에 일찍 가입했을 때 더 저렴한 계층에있는 경우 돌아올 때 더 높은 요금을 지불하게됩니다.

Netflix 취소 방법 : Android

Android 휴대폰 또는 태블릿에서 Netflix 계정을 취소하려면 웹 브라우저를 방문해야합니다. Android에서 Netflix 애플리케이션을 열고 오른쪽 하단에있는 세 개의 수직선을 탭합니다.

계정을 탭하고 멤버십을 취소하는 데 사용할 웹 브라우저를 선택하십시오. 여기에서 위에서 사용한 것과 동일한 단계를 사용하여 멤버십을 취소하십시오.

Netflix 계정 취소 방법 : iOS

iPhone 및 iPad 사용자는 Netflix 계정을 모두 우회 할 수 있습니다. Safari 또는 Chrome으로 바로 이동하여 Netflix 계정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여기에서 Netflix 데스크톱 버전을 사용하여 멤버십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세 개의 수직선을 탭하고 '계정'을 탭합니다.
  2.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여 '멤버십 취소'를 탭합니다.
  3. 취소 확인

취소를 시작하면 청구일까지 Netflix 콘텐츠에 계속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청구 날짜를 확인하려면 계정 설정으로 이동하여 '멤버십'을보십시오. 다음 청구일이 나열됩니다.

Netflix에서 취소 이메일을 받아야합니다. Netflix에 대한 요금이 다시 청구되지 않도록 이메일을 확인하십시오.

다른 서비스를 통해 청구 된 경우 Netflix 취소

Amazon, iTunes, ISP 또는 다른 서비스를 통해 Netflix에 가입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안타깝게도 이러한 서비스 중 하나를 통해 가입 한 경우 Netflix를 통해 직접 취소 할 수 없습니다. 이는 귀하의 계정이 실제로 다른 서비스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iTunes를 사용하여 가입 한 경우 iPhone에서 설정 앱을 열어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상단의 Apple ID를 탭한 다음 구독을 탭하십시오. 여기에서 Netflix 구독을 찾아 취소합니다.

Amazon 구독자는 멤버십 및 구독 페이지를 방문하여 Netflix 서비스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고급 제어 옵션을 클릭하고 취소 할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Google Play를 통해 Netflix를 취소하는 것도 간단합니다. Android 기기에서 Google Play 스토어를 열고 왼쪽 상단의 3 줄 메뉴를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구독을 탭하고 Netflix를 탭합니다. 취소 할 옵션을 선택하고 지시를 따릅니다.

Comcast Xfinity와 같은 ISP를 통해 요금이 청구되는 경우 Netflix 계정 페이지를 방문하여 취소 방법에 대한 자세한 지침을 확인하세요. 특히 Comcast는 한때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했기 때문에 실제로 서비스 비용을 전혀 지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ISP 계정에 로그인하여 구독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휴대폰 통신사를 통해 청구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계정이 해킹 된 경우 Netflix를 취소하는 방법

전 세계의 Netflix 사용자는 불행한 인터넷 해적을 만났습니다. 계정이 해킹되어 로그인 정보가 변경된 경우 어떻게해야할지 궁금 할 것입니다. 계정을 취소하기 위해 로그인 할 수 없습니다. 계정을 되돌 리거나 결제를 중단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타사 서비스를 통해 Netflix에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가정하면 로그인하는 데 도움이 필요합니다. Netflix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여 '도움이 필요합니다'버튼을 클릭합니다.

Netflix는 보유하고있는 로그인 정보와 등록 된 결제 방법을 요구합니다. 이 정보를 제공하면 지원 팀에서 계정을 취소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플랜 다운 그레이드

돈을 절약하기 위해 여기에있는 경우 좋아하는 프로그램과 영화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잃을 준비가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약간의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계획을 취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최저 티어 플랜이 아니라면 구독을 변경하고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위와 동일한 단계에 따라 현재 계획을 탭하기 만하면됩니다. 여기에서 '계획 변경'을 탭하고 계속할 계획을 선택하십시오 (이 경우 기본 계획). 계속하려면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계획을 변경하면 확인 이메일을 받게됩니다. 취소와 동일한 청구가 적용되므로 청구일까지 현재 요금제에 계속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 후에는 계속 청구되지만 새로운 비용으로 새로운 기능을 받게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Netflix 취소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있는 경우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구독을 취소했지만 요금이 청구되었습니다.?!

Netflix 취소는 다음 결제주기에 적용됩니다. 즉, 다음 달 1 일에 요금이 청구되지만 15 일에 취소하면 첫 번째까지 Netflix의 모든 콘텐츠에 계속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취소시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즉, 갱신일로부터 1 ~ 2 일 이내에 구독을 취소하면 다른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멤버십을 취소 한 후에는 이메일을 확인하여 취소를 제대로 완료했는지 확인하십시오. 확인 이메일을 받아야합니다. 받지 못한 경우 Netflix에 로그인하여 멤버십이 만료되도록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알림이 표시됨).

마지막으로, 제때 계정을 취소하고 올바른 계정을 취소했다고 확신하는 경우 (여러 개있을 수 있음) Netflix 지원  문의 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환불에 대한 Netflix의 공식 입장은 환불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하지만 잘못 청구 된 경우 환불을 위해 연락 할 가치가 있습니다.

프로필에 취소 옵션이 보이지 않습니다. 왜 안돼?

위의 단계를 수행했지만 취소 옵션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다른 서비스를 통해 요금이 청구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어느 것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Netflix 계정 페이지를 방문하여 결제 정보가 있어야하는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개인 계정 설정을위한 취소 절차를 안내합니다.

내 계정을 다시 활성화 할 수 있습니까?

예. Netflix에서는 최대 10 개월 동안 계정을 재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내에 그렇게하면 시청 기록과 모든 것이 그대로 유지됩니다.

이 기간 이후에 취소를 시도하면 새로운 계정을 시작해야합니다.

내 계정을 일시 중지 할 수 있습니까?

구독을 일시 중지하면 사용자가 한동안 결제 및 서비스를 일시 중지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모든 사람이 계정을 일시 중지 할 수있는 옵션은 없습니다. Netflix는 2020 년 7 월에 기능을 테스트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다행히 10 번째 결제 기간 이전에 계정을 재개하면 이전과 마찬가지로 서비스를 재개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