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Outlook 캘린더를 Google 캘린더와 동기화하는 방법

by kogoza 2021. 11. 18.
반응형

Outlook 캘린더를 Google 캘린더와 동기화하기 위한 Outlook 링크 가져오기

여러 장치 중 하나를 사용하여 Outlook을 Google 캘린더와 동기화하려면 먼저 Outlook 링크를 가져와야 합니다. 두 플랫폼 모두 동일한 형식을 사용 하므로 두 캘린더를 동기화 할 때 추가 플러그인이나 확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Outlook에서 링크를 가져오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Office 365" 계정을 엽니다 .
  2. "Outlook"으로 이동하여 " 설정 "을 클릭 한 다음 "모든 Outlook 설정 보기 "  클릭 합니다.
  3. "캘린더"  클릭 한 다음 "공유 캘린더 "  클릭합니다 .
  4. 에서 "달력을 게시" 섹션,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5. 선택 "달력," 다음 "모든 세부 사항을 볼 수," 클릭 한 다음 "게시합니다."
  6. ICS 링크(하단의 HTML 링크 아래)를 복사하여 나중에 Google에서 사용합니다.
  7. Outlook 일정 링크를 얻었으면 동기화를 마칠 차례입니다. '구글 캘린더'를 엽니다 .
  8. 페이지 하단의 "다른 캘린더 +"   합니다.
  9. 이제 "URL 에서 "를 클릭하십시오 .
  10. 저장된 링크를 붙여넣고 "캘린더 추가"를 탭합니다 .
  11. 왼쪽 하단 영역의 '기타 캘린더' 섹션에 선택할 수 있는 새 캘린더가 표시됩니다. 목록에 새 캘린더가 표시되면 동기화 프로세스가 완료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캘린더를 저장하거나 색상을 변경하거나 이름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두 캘린더의 연결을 끊기로 결정했다면 캘린더 이름 위에 마우스를 놓고 "X" 아이콘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

iPhone 및 iPad에서 Outlook 캘린더를 Google 캘린더와 동기화하는 방법

주로 iPhone에서 캘린더를 사용하는 경우 두 캘린더를 동기화하려는 경우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한 가지 옵션은 이메일에 대해 여러 계정을 만드는 것이지만 전체적으로 문제가 해결되지는 않습니다.

가장 좋은 해결책은 두 캘린더를 iPhone 또는 iPad 캘린더 앱에 추가하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Google과 Outlook 계정을 동기화하지 않고도 모든 회의를 명확하고 체계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세스가 간단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iPhone 또는 iPad에서 "설정"  엽니다 .
  2. "설정" 목록에서 "캘린더"  선택 합니다.
  3. "계정 열기"를 탭합니다 .
  4. iPhone 또는 iPad에 "Google"  "Outlook" 계정을 추가합니다 .
  5. 모든 캘린더를 동기화 하려면 "캘린더 토글" 을 오른쪽으로 밉니다 .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모든 데이터가 캘린더 앱에 자동으로 표시되며 더 이상 중복 예약이나 회의 중복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Android에서 Outlook 캘린더를 Google 캘린더와 동기화하는 방법

Android 휴대폰이나 태블릿에서 여러 캘린더를 사용하려는 경우 가장 좋은 솔루션 중 하나는 무료 Microsoft Outlook 앱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휴대전화에 저장하면 Google 캘린더와 연결하여 모든 일정을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Android 휴대폰에 Microsoft Outlook을 설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엽니다 .
  2. "Microsoft Outlook"을 찾아 " 설치 "를 탭 합니다 .
  3.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열기"를 누르고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4. 표시되는 팝업에서 귀하의 계정을 다른 Google 계정에 연결하십시오.
 

Mac에서 Outlook 캘린더를 Google 캘린더와 동기화하는 방법

때로는 두 개의 캘린더를 동기화하는 것보다 동일한 플랫폼에서 업데이트된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Outlook을 통해 Google 캘린더를 사용하려는 경우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Mac에 Outlook 앱을 설치한 다음 사용 중인 Google 계정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프로세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을 엽니다 .
  2. "Outlook"  클릭 한 다음 "기본 설정 "  클릭합니다 .
  3. 선택 "계정," 다음을 클릭 "+" 왼쪽 하단 모서리에.
  4. "새 계정"을 탭하고 자격 증명으로 Google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5.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
  6. 동기화할 Google 계정을 결정하고 탭하세요.
  7. Microsoft 앱이 캘린더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승인할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허용"을 클릭합니다 .
  8. 팝업에서 "Microsoft 계정 열기"를 클릭 한 다음 "완료 " 를 탭합니다 .
  9. Outlook에서 모든 Google 캘린더 일정을 보려면 "캘린더"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
    Outlook 캘린더를 Gmail과 동기화하는 방법
    1. "Gmail" 계정을 엽니다 .
    2. 톱니바퀴 아이콘을 탭하고 "설정"을 엽니다 .
    3. "POP/IMAP 전달"을 탭하고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4. "변경 사항 저장"을 클릭 하십시오.
    5. 이제 두 계정을 연결할 차례입니다. "Outlook" 계정을 엽니다 .
    6. '파일'  탭한 다음 '계정 추가 '  탭합니다 .
    7. "Gmail 주소"를 입력 하고 "고급 옵션 " 을 선택하십시오 .
    8. "내 계정을 수동으로 설정하겠습니다."를 선택하십시오 .
    9. "연결"을 클릭 하십시오.
    10. "IMAP 계정 설정"에 대한 입력 정보를 추가합니다.
    11.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연결"을  합니다.
    12. 계정 설정이 완료되면 " 확인 "을 클릭 합니다.
    Chromebook에서 Outlook 캘린더를 Google 캘린더와 동기화하는 방법
    1. 'Google 캘린더'를 엽니다 .
    2.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 한 다음 "설정" 을 탭 합니다 .
    3. 선택 "가져 오기 및 내보내기" 를 선택하신 후 "내보내기"를 다운로드 할 을 .ics의 파일을.
    4. "Microsoft Outlook"을 열고 " 파일 " 을 탭합니다 .
    5. 왼쪽 사이드바에서 "열기 및 내보내기"를 클릭 합니다.
    6. 사이드바 오른쪽에 있는 "열기" 메뉴에서 "가져오기/내보내기"를 선택하십시오 .
    7. 팝업 창이 나타나면 목록에서 "iCalender(.ics) 또는 vCalendar 가져오기..." 옵션을 선택합니다.
    8. Outlook에서 다운로드/내보낸 ".ics" 파일을 찾아 "확인"을 탭합니다 .
    9. 팝업 확인에서 " 가져오기 ."를 클릭 합니다. 모든 Google 항목이 Outlook 일정에 표시됩니다.
    10. 이제 캘린더의 이름을 지정하거나 새 캘린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Windows 10에서 Outlook 캘린더를 Google 캘린더와 동기화하는 방법
    1. 'Google 캘린더'를 엽니다 .
    2. 온 클릭 "기어" 에 아이콘을 누릅니다 "설정."
    3. "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를 탭한 다음 " 내보내기"  선택 하여 .ics 파일 을 다운로드 합니다.
    4. "Microsoft Outlook"을 열고 " 파일 " 을 탭합니다 .
    5. 왼쪽 사이드바에서 "열기 및 내보내기"를 클릭 합니다.
    6. 왼쪽 탐색 모음의 오른쪽에 있는 "열기" 화면에서 "가져오기/내보내기"를 선택 합니다.
    7. 팝업 창이 나타나면 "iCalendar(.ics) 또는 vCalendar 가져오기..." 옵션을 선택합니다. .ics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
    8. 다운로드/내보낸 ".ics" 파일을 찾아 선택한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9. " 가져오기 "를 클릭하면 모든 Google 항목이 Outlook 일정에 표시됩니다.
    10. 이제 캘린더의 이름을 지정하거나 새 캘린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Outlook 일정을 Google로 가져오는 방법
    1. "Office 365" 계정을 엽니다 .
    2. "Outlook"으로 이동하여 " 설정 "을 클릭 한 다음 "모든 Outlook 설정 보기 " 를 선택 합니다.
    3. ' 캘린더 '를 클릭 한 다음 ' 공유 캘린더 '를 클릭합니다 .
    4. 에서 "달력을 게시" 섹션,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5. 선택 "캘린더" 를 선택하신 후 "모든 세부 사항을 볼 수" 다음을 클릭 "게시 할 수 있습니다."
    6. 나중에 Google에서 사용 하려면 'ICS 링크'  복사 하세요.
    Outlook 일정 링크를 얻었으면 이제 Google 일정을 열고 동기화를 마칠 차례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oogle 캘린더를 열고 페이지 하단의 " 기타 캘린더 + "를  합니다.
    2. 그런 다음 URL 에서 를 클릭합니다 .
    3. 저장된 링크를 붙여넣고 캘린더 추가를 탭합니다 .
    4. 다른 캘린더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새 캘린더가 표시됩니다.
    나중에 캘린더를 저장하고 색상을 변경하고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두 캘린더의 연결을 끊기로 결정했다면 캘린더 이름 위에 마우스를 놓고 "X" 아이콘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때때로 사용자는 Outlook을 통해 직접 Google 캘린더를 사용하는 것이 더 쉽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두 계정 사이에 긴 동기화 프로세스가 필요합니다. 첫 번째는 병합을 위해 Google 캘린더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1. 구글 캘린더를 엽니다.
    2. 공유하려는 캘린더 위로 마우스를 가져간 다음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설정 및 공유를 클릭하고 캘린더 통합 옵션 을 찾을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
    4. iCal 형식  비밀 주소 를 찾으면 복사하십시오.
    이제 데이터를 Outlook으로 전송할 시간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Outlook.com을 열고 Outlook 일정을 엽니다.
    2. 캘린더 추가 > 인터넷에서 를 선택 합니다 .
    3.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고 확인을 탭합니다 .
    이렇게 하면 Outlook에서 모든 Google 캘린더 회의에 액세스하고 모든 것을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모든 회의와 통화가 포함된 하나의 캘린더를 사용하면 더 잘 정리하고 잠재적인 이중 예약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여러 계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화 또는 컴퓨터에서 사용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계정을 연결하는 방법도 보여 주었습니다.
  10. 한 곳에서 모든 일정
  11. Google 캘린더를 Outlook으로 가져오는 방법
  12. 당신이하는 경우 더 자주 전망보다는 구글 캘린더를 사용 , 구글 동기화 된 모든 캘린더가 유용 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방법을 설명합니다.
  13. 컴퓨터에서 Windows 10을 사용 중이고 Outlook 캘린더를 Google 캘린더와 연결하고 싶다면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14. Chromebook에 관한 한 Outlook과 Google 캘린더를 동기화하는 것은 특히 간단한 프로세스가 아닙니다. Chromebook을 사용하여 Outlook 캘린더를 Google 캘린더와 연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5. Gmail에는 공식 데스크톱 앱이 없지만 여전히 Microsoft Outlook과 잘 작동하여 사용자에게 두 가지 장점을 모두 제공합니다. Outlook 캘린더를 Gmail과 동기화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