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Powerpoint 파일을 단일 파일로 병합하는 방법

by kogoza 2021. 6. 3.
반응형

학교 과제 나 사무실 프레젠테이션을 위해 둘 이상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에서 슬라이드를 사용해야하는 경우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개별 슬라이드를 삽입하거나 전체 프레젠테이션을 가져 오거나 두 프레젠테이션을 병합 할 수 있습니다. PowerPoint 파일을 병합하는 방법을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슬라이드 재사용

슬라이드 재사용은 한 프레젠테이션의 슬라이드를 다른 프레젠테이션에 포함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추가 할 슬라이드를 제어하고 삽입 할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재사용 방법이 작동하는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컴퓨터에서 PowerPoint를 시작한 다음 슬라이드를 추가 할 문서를 엽니 다.
  2. 슬라이드를 추가 할 위치를 찾습니다. 그런 다음 두 개의 기존 슬라이드 사이를 클릭합니다.
  3. 주 메뉴의 삽입 섹션을 클릭합니다.
  4. 그런 다음 메뉴 왼쪽에있는 새 슬라이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5. 슬라이드 재사용을 클릭합니다.
  6. 슬라이드 재사용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원본 서식 유지 옆의 확인란을 선택하면 새로 삽입 된 슬라이드가 원본 프레젠테이션에 그대로 유지됩니다. 확인란을 선택 취소하면 서식이 기본 프레젠테이션의 서식으로 조정됩니다.
  7. 슬라이드를 삽입하십시오. 프레젠테이션을 찾아보고 슬라이드를 추가 할 프레젠테이션을 클릭합니다. 열기를 클릭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슬라이드의 축소판이 표시됩니다. 주 문서에 삽입 할 항목을 찾아 선택합니다. 모든 슬라이드 삽입을 클릭하여 외부 프레젠테이션에서 모든 슬라이드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외부 프레젠테이션의 테마를 위해 기본 프레젠테이션의 테마를 버리려면 삽입 할 슬라이드를 선택할 때 모든 슬라이드에 테마 적용 옵션을 선택해야합니다.

이 방법은 기본 프레젠테이션에 슬라이드를 한두 개 추가하려는 경우 유용합니다. 또한 다양한 프레젠테이션의 조각과 조각을 기본 프레젠테이션에 추가하려는 경우이 방법이 좋습니다. 이 방법을 통해 외부 프레젠테이션의 모든 슬라이드를 삽입 할 수 있지만 개체 삽입 경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체 삽입

개체 삽입 방법은 외부 프레젠테이션의 모든 슬라이드를 삽입하고 슬라이드간에 애니메이션과 전환을 유지하려는 경우 가장 좋은 옵션입니다.

새 프레젠테이션에 슬라이드를 삽입하면 원본 파일에 연결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원본 파일을 변경해도 기본 프레젠테이션에 삽입 한 슬라이드에는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반대로 기본 프레젠테이션에서 슬라이드를 편집하는 경우 해당 슬라이드를 복사 한 외부 파일은 변경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됩니다.

그 과정에서 개체 삽입 메서드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1. PowerPoint를 시작하고 기본 프레젠테이션을 엽니 다.
  2. 새 슬라이드를 삽입합니다. 텍스트 상자는 완전히 비어 있어야하므로 삭제하십시오.
  3. 주 메뉴에서 삽입 탭을 클릭합니다.
  4. 개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5. 파일 만들기를 클릭 한 다음 찾아보기를 클릭합니다. 개체 삽입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파일에서 생성 옵션을 선택해야합니다. 텍스트 상자에 문서 주소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르거나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6. 기본 프레젠테이션에 삽입 할 외부 프레젠테이션을 찾아서 두 번 클릭합니다.

다음으로 가져온 프레젠테이션의 첫 번째 슬라이드 만 표시됩니다. 지금은 볼 수 없지만 나머지 슬라이드는 아래에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을 재생 한 후 슬라이드 크기가 변경되지 않도록 삽입 된 개체를 기본 프레젠테이션의 슬라이드 크기에 맞게 늘립니다.

 전체 개체를 기본 프레젠테이션에 성공적으로 삽입 한 후 원활하게 실행되도록 조정하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문서 병합

마지막으로 두 개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을 하나로 완전히 병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의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PowerPoint를 열고 기본 프레젠테이션을 엽니 다.
  2. 주 메뉴의 검토 섹션을 클릭합니다.
  3. 비교 버튼을 클릭합니다. 비교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4. 기본 프레젠테이션과 병합 할 프레젠테이션을 찾습니다. 더블 클릭하여 선택하십시오.

병합이 완료되면 병합 된 프레젠테이션의 오른쪽에 수정 창이 표시됩니다.

프레젠테이션 변경 사항 부분에서 프레젠테이션 간의 차이점을 확인하고 유지할 변경 사항과 삭제할 변경 사항을 선택합니다.

슬라이드 변경 부분에는 두 프레젠테이션의 개별 슬라이드 간의 차이점이 표시됩니다. 최종 버전에 유지하려는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끌어서 놓기

두 개의 프레젠테이션을 병합하는 더 간단한 방법 중 하나는 끌어서 놓기 방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두 개의 개별 프리젠 테이션을 하나로 만들거나 그룹 프로젝트에서 작업하는 경우이 기능을 사용하여 함께 병합 할 수 있습니다.

PC 또는 Mac에서 두 프레젠테이션을 모두 열고 PowerPoint 프로그램을 최소화하여 두 프레젠테이션을 동시에 볼 수 있도록합니다.

마우스를 사용하여 이동해야하는 슬라이드를 길게 누릅니다.

각 슬라이드에 대해이 작업을 수행하거나 첫 번째 슬라이드를 클릭하고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지막 슬라이드를 클릭하여 전체 세트를 최종 프레젠테이션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를 적절한 위치에 놓습니다.

슬라이드의 위치가 빨간색 선으로 강조 표시됩니다.

일을 더 간단하게 만들기 위해; 최종 프레젠테이션은 수신 문서의 디자인으로 자동 업데이트됩니다. 물론 프레젠테이션 상단의 디자인 기능을 사용하여 언제든지 전체 문서의 디자인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이 기사에서 설명하는 방법은 PowerPoint 기술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단 몇 분만에 전문가처럼 프레젠테이션을 결합하고 병합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