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Word 파일을 다른 Word 문서에 삽입하는 방법

by kogoza 2021. 1. 11.
반응형

다른 Microsoft Word 문서의 콘텐츠가 현재 작업중인 Word 문서의 콘텐츠와 관련이있는 경우 해당 문서의 텍스트를 현재 문서에 포함하거나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다른 Word 문서의 내용을 추가하거나 포함 할 Word 문서 를 엽니 다 .

다음으로 "삽입"탭의 "텍스트"그룹으로 이동하여 "개체"옵션 옆에있는 아래쪽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드롭 다운 메뉴가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선택할 수있는 옵션은 "개체"와 "파일의 텍스트"입니다.

  • 개체 : Word 문서 또는 Excel 차트와 같은 개체를 포함합니다.
  • 파일 의 텍스트 : 다른 파일의 텍스트를 Word 문서에 삽입합니다.

"Text From File"옵션은 기본적으로 다른 파일의 내용을 복사하여이 파일에 붙여 넣는 더 빠른 방법입니다.

드롭 다운 메뉴에서 "파일의 텍스트"옵션을 클릭하여 사용해보십시오.

파일 탐색기 (Mac의 경우 Finder)가 열립니다. 텍스트를 복사 할 파일을 찾아서 선택한 다음 "삽입"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해당 Word 문서의 내용이 현재 Word 문서에 나타납니다. 다른 Word 문서에 내용이 많지 않은 경우 잘 작동하지만있는 경우 포함하는 것이 더 나은 옵션 일 수 있습니다.

"개체"드롭 다운 메뉴 (삽입> 텍스트 그룹> 개체)로 돌아가서 "개체"옵션을 클릭합니다.

"개체"창이 나타납니다. "파일에서 만들기"탭을 선택한 다음 "찾아보기"를 클릭합니다. "파일에서 생성"옵션은 Mac에서 창의 왼쪽 하단 모서리에 버튼으로 나타납니다.

 

파일 탐색기 (Mac의 경우 Finder)가 나타납니다. 포함 할 파일을 찾아서 선택한 다음 "삽입"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선택한 파일의 파일 경로가 "찾아보기"옆의 텍스트 상자에 나타납니다. 이제 개체 를 삽입 할 방법을 결정해야 합니다 .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 파일에 연결 : 선택한 파일의 내용을 Word 문서에 삽입하고 원본 파일에 대한 링크를 만듭니다. 소스 파일에 대한 변경 사항은 문서에 반영됩니다. "파일에 링크"를 선택하면 다른 파일의 내용이 텍스트 상자 안에 삽입됩니다.
  • 아이콘으로 표시 : 삽입을 아이콘이 포함 된 개체가 있다는 독자를 표시합니다. 공간 절약이 필수적인 경우에 이상적입니다.

이 예에서는 두 옵션을 모두 확인합니다.

이제 파일이 Word 문서에 포함됩니다.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면 두 번째 Word 파일이 열립니다.

이 방법의 한 가지주의 사항은 소스 파일을 이동하면 포함 된 개체의 링크가 끊어진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Microsoft는 소스 파일을 다른 위치로 이동할 수 없도록합니다. 시도하면 다음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원본 파일을 다른 위치로 이동해야하는 경우 포함 된 링크를 제거하고 원본 파일을 이동 한 다음이 문서의 단계에 따라 파일을 다시 포함해야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