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Zoom 웨비나 회의에서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하는 방법

by kogoza 2020. 11. 24.
반응형

수백만 명의 신규 사용자 중 한 명이라면 Zoom에서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하는 방법이 궁금 할 것입니다. 이 자습서의 도움으로 Zoom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을 만들고 청중과 공유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Zoom 프레젠테이션에서 PowerPoint 공유 화면 세션을 사용하여 슬라이드를 공유합니다.

</center

성공적인 PowerPoint Zoom 프레젠테이션을 온라인으로 호스팅해야하는 이유

새로운 작업 방식은 협업을 재고해야합니다. Zoom 프레젠테이션은 원격으로 작업하는 동안에도 모든 사람을한데 모을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원격 회의를 주최 할 때 콘텐츠를 공유 할 수있는 훌륭한 방법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요점을 통해 말하는 것만이 청중을 지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를보다 매력적인 방법으로 설명 할 수 있도록 정보를 PowerPoint Zoom으로 패키징하십시오.

PowerPoint와 Zoom이 완벽한 조합 인 세 가지 중요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데이터가 살아납니다 . 단순히 통계를 설명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데이터는 세상을 지배하지만 현실을 살리려면 비주얼이 필요합니다. PowerPoint에서 차트를 사용하면 온라인으로 확대 / 축소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 팀은 실시간으로 협업 할 수 있습니다 . Zoom의 오디오 및 비디오 기능 덕분에 프레젠테이션은 협업이 가능합니다. 데크를 앞뒤로 보내는 대신 실시간으로 함께 작업하십시오.
  • 교육에 이상적입니다 . 녹음 기능 덕분에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은 유용한 교육 리소스가 될 수 있습니다. Zoom 웨비나 PowerPoint를 녹화하고 참석할 수없는 사람들을 위해 재사용하십시오.

아래의 Zoom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에서 잘 작동하는 전문 슬라이드 데크를 만드는 데 필수적인 부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center

Zoom에서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공유에 대한 빠른 시작 가이드 (비디오)

Zoom에서 PowerPoint 공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준비가 되셨습니까? 이 빠른 스크린 캐스트를 시청하여 단어 머리글 및 바닥 글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또는 아래에서 완전한 서면 자습서를 공부하십시오.

</center

Zoom에서 PowerPoint를 공유하는 방법

모든 설정이 다릅니다. 우리는 가장 인기있는 두 가지 방법을 다룰 것입니다. 먼저 창에서 PowerPoint 공유 화면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 봅니다. 그런 다음 Zoom PowerPoint 발표자보기를 사용하여 전체 화면 공유를 처리합니다.

PowerPoint Zoom에 대한 기술적 세부 사항을 살펴보기 전에 우수한 Zoom 웨비나 PowerPoint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되는 리소스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Envato Elements의 전문가 용 디자인 덕분에 온라인으로 Zoom 프레젠테이션에 적합한 디자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성공적인 확대 / 축소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을 구성하는 방법

화면을 어떻게 공유하고 싶은지에 관계없이 구성하고 확인해야 할 몇 가지 확대 / 축소 설정이 있습니다. 설정을 변경하여 회의를 시작할 때 시간을 낭비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center

시작:

Zoom 및 PowerPoint를 엽니 다. Zoom 화면에서 프레젠테이션 소프트웨어를 공유하려면 두 앱을 모두 실행해야합니다.

이제 PowerPoint 공유 화면이 완벽하게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몇 가지 확대 / 축소 설정을 살펴 보겠습니다. 프리젠 테이션 소프트웨어 줌 화면 에서  설정  아이콘 (톱니 바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웹캠을 사용하려는 경우 비디오  섹션 에서 시작  하십시오. 웹캠이 작동하고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주로 외부 웹캠을 사용하는 경우이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통화에 대해이 기능을 켤 필요는 없지만 하드웨어가 작동하는지 확인하면 도움이됩니다.

설정을 연 후 오디오  로 이동  하여 스피커  와  마이크  가 올바른 장치 (이상적으로는 헤드셋)를 가리키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

이제 오디오  창으로 전환하겠습니다  .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내장 마이크와 스피커가 아닌 다른 소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Bluetooth 이어 버드 또는 헤드셋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프레젠테이션 소프트웨어 줌 화면의 통합 하드웨어보다 훨씬 낫습니다.

드롭 다운 옵션을 사용하여 스피커와 마이크를 설정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스피커 테스트 및  마이크  테스트를  클릭  하여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이를 통해 Zoom 프레젠테이션을보다 전문적으로 온라인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1. Zoom에서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하는 방법

단일 화면 설정에서 Zoom에서 PowerPoint를 공유하는 방법을 알아 봅니다. 예를 들어 랩톱에서 작업하는 경우 유용합니다. 이 설정은 창 또는 전체 화면에서 PowerPoint를 실행하려는 경우에 작동합니다. 

Zoom에서 PowerPoint를 공유하려면 Zoom 회의를 시작하거나 이미 진행중인 회의에 참가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창 하단의 화면 공유를  클릭  합니다.

이 다음 화면은 중요한 화면입니다. 컴퓨터에 열려있는 모든 창이 표시됩니다. PowerPoint 창을 표시하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Desktop 1  옵션을 사용하여 전체 화면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신 PowerPoint 창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PowerPoint 공유 화면 세션을 시작하려면 PowerPoint 앱 창을 선택합니다.

위 스크린 샷에서는 Microsoft PowerPoint 창을 선택했습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PowerPoint 창을 끌어서 이동하더라도 프레젠테이션 소프트웨어 확대 / 축소 화면 포커스로 유지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PowerPoint 창만 공유하면 화면이 너무 많이 공유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최소한 어느 정도는 기밀 인 정보로 작업하며 전체 화면을 공유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화면의 나머지 부분을 사용하여 메모 나 말하기 신호를 계속 볼 수 있습니다.

그게 다야! 화면 공유는 라이브이며 청중은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 시작 온  슬라이드 쇼  탭을 온라인으로 확대 프리젠 테이션을 킥오프한다.

</center

2. 여러 디스플레이에서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하는 방법

PowerPoint의 가장 강력한 기능 중 하나는  다중 모니터 설정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발표자보기  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한 화면에 노트와 슬라이드 미리보기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 설정으로 Zoom 웨비나 PowerPoint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Zoom 회의와 발표자보기 를 완벽한 조합으로 사용하십시오 . 자신있게 발표 할 수 있도록 메모와 단서를 잘 보이게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PowerPoint 용 Zoom 회의 발표자보기의 스크린 샷으로, 메모와 예정된 슬라이드를보기에 유지합니다.

발표자보기 는 두 디스플레이 모두에서 전체 화면이므로 켜기 전에 Zoom에서 공유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시 Zoom  Share Screen  옵션으로 돌아갑니다  . 이번에는  Zoom 프레젠테이션에서 공유 할 화면에 따라 데스크톱 1  또는  데스크톱 2  를 선택합니다.

macOS 용 PowerPoint 에서 슬라이드 쇼> 발표자보기  단추 에서 발표자보기  를  시작 합니다. Windows의 경우 슬라이드 쇼   에서 발표자보기 사용  상자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그런 다음 프레젠테이션을 시작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이 시작되면 디스플레이  교체 해야 할 수 있습니다  노트보기가 아닌 프레젠테이션 화면을 표시해야합니다. 공유중인 화면을 전환하려면 메모보기 상단에서 디스플레이 교체를  클릭  합니다.

디스플레이 교체를  사용  하여 활성 확대 / 축소 화면에서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Zoom의 PowerPoint는이보기에서 더 좋습니다. 말하기를 유도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있으며 향후 슬라이드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병렬 디스플레이는 Zoom PowerPoint Presenter보기의 두 화면 시뮬레이션을 보여줍니다.

발표자보기는 발표자 노트와 같은 기능을 사용할 때 온라인 확대 / 축소 프레젠테이션에 더 강력합니다. 이 빠른 비디오의 도움으로 계속 보이는 메모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  

Zoom 회의 발표자보기 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추가 팁은 아래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center

어떤 설정을 선호하든 Zoom과 PowerPoint는 훌륭한 조합입니다. 웹캠을 응시하면서 정보를 설명하는 것보다 즉시 모든 세부 정보를 기억하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PowerPoint에서 확대 / 축소 프레젠테이션을 만드는 방법

성공적인 Zoom 웨비나 PowerPoint를 진행하려면 멋진 슬라이드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전문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동일한 원칙이 Zoom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에도 적용됩니다.

PowerPoint를 사용하여 Zoom 회의용 슬라이드를 디자인하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Cubix와 계속해서 작업하여 적합한 Zoom 웨비나 PowerPoint를 만들 것입니다.

Cubix는 PowerPoint 를 사용한 Zoom 회의의 모든 필수 요소를 포함하는 훌륭한 디자인입니다 .

Zoom 웨비나 PowerPoint에 적합한 슬라이드 3 개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이와 같은 슬라이드를 만들고 Zoom에서 PowerPoint를 공유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팁과 짝을 이룹니다. 

1. 데이터 기반 슬라이드

청중은 PowerPoint를 사용하여 Zoom 회의에서 데이터를 표시하는 것에 감사 할 것입니다. 그러나 데이터를 암송하고 이해하기를 기대하면 Zoom 웨비나 PowerPoint 동안주의를 잃게됩니다!

대신 데이터를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Zoom의 PowerPoint에 슬라이드 167을 사용하겠습니다. 이 누적 막대 차트는 PowerPoint 공유 화면 세션에 가장 적합한 옵션입니다. 수행 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데이터를 업데이트합니다 . PowerPoint Zoom 프레젠테이션을 위해 차트를 동기화합니다. 차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고 Excel 에서 데이터 편집을  선택  하여 Zoom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데이터를 온라인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 텍스트를 업데이트합니다 . Zoom 프레젠테이션에는 더 간단한 헤드 라인과 지원 요점이 더 좋습니다. 텍스트 상자 자리 표시 자 위에 내용을 입력하기 만하면 온라인 Zoom 프레젠테이션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 테이크 아웃을 단순화하십시오. Zoom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은 청중의주의를 끌기 위해 결정적이어야합니다. 슬라이드 하단의 요약을 단순화하십시오.

2. 슬라이드

Zoom 비디오 프레젠테이션을 쫓고 싶습니까? 처음부터 의제를 공유하세요! 청중이 Zoom 프레젠테이션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위치를 정확히 알 수 있도록 돕고 아무도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주의를 환기시킵니다.

슬라이드 425는 좋은 시작이지만 슬라이드는 사용자의 목적에 맞는 몇 가지 사용자 지정으로 빛을 발합니다.

  • 슬라이드 제목을 업데이트하십시오. 이 슬라이드가 의제를 보여주는 Zoom 웨비나 PowerPoint 용 슬라이드임을 분명히하십시오. 간단한 제목 업데이트로 슬라이드의 의도가 명확 해집니다.
  • 브랜드를 사용하십시오 . 도형 또는 개체를 클릭 한 다음  도형 형식> 도형 채우기  드롭 다운 옵션을 사용하여 도형 색상을 변경합니다.
  • 텍스트를 업데이트합니다 . 타임 라인의 각 핵심 포인트를 사용하여 제공하는 Zoom 웨비나 PowerPoint에서 핵심 마일스톤을 설정합니다.
</center

3. 장치 슬라이드

PowerPoint를 사용한 Zoom 회의의 슬라이드를 마무리하고 앱이 작동하는 것을 보여주는 장치 모형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고비용 사진 촬영을 건너 뛰고 대신 온라인 줌 프레젠테이션에 장치 모형을 사용하십시오!

Slide 66에는 Zoom 비디오 프레젠테이션에 완벽하게 작동하는 스마트 폰 이미지가 이미 있습니다. 여기에 세 가지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 장치 이미지를 추가합니다 . 앱의 스크린 샷을 캡처 한 다음 자리 표시 자에 추가합니다. 자리 표시자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배경 서식을  선택한 다음 스크린 샷 이미지를 가리 킵니다.
  • 텍스트를 단순화하십시오 . 바쁜 슬라이드는 Zoom 프레젠테이션 온라인 이벤트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하단의 텍스트를 제거한 다음 키 포인트를 남은 공간으로 이동합니다.
  • 자리 표시 자 위에 입력합니다 . 텍스트는 이미 완벽하게 서식이 지정되어 있으므로 상자 위에 입력하여 원하는대로 만들 수 있습니다.

</cente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