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Tip

색상 심리학 : 색상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것

by kogoza 2020. 11. 25.
반응형

TV에서 연방 정부의 연설을 볼 때 군중 속에서 빨간색 비즈니스 정장을 입은 여성이 번쩍이는 것을 보는 이유가 있습니다. 빨간색은 파워 컬러이고, 이들은 강력한 여성입니다!

빨간색은 파워 컬러입니다. (이미지 출처 : Envato Elements )

여러분이 입기 위해 선택한 색상과 브랜드를 통해 개인 및 비즈니스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줍니다.

비즈니스 정장이 거의 없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만다린 칼라가 달린 화려한 귤과 핫 핑크 브로케이드입니다. 그것은 뜨겁다. 군중에서 눈에.니다. 보수적이지 않습니다. 입을 때마다 칭찬을 많이 받는다.

하지만 나는 내 주변의 모든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려고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나의 MO가 아닙니다. 저는 프리랜서 작가, 편집자 및 기업가입니다. 나는 색을 가지고 재미있게 지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어떤 색이 나에게 잘 어울리는 지 알고 가능한 한 자주 입는다. 그것은 내가 비정상적으로 많은 밝은 녹색 셔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네, 그렇습니다.

대담하고 뻔뻔스러운 색상을 입는 것은 다른 사람들의 돈을 관리하는 생계를 꾸리는 사람에게는 좋은 생각이 아닐 수 있습니다. 재정 고문이 기발하고 성급하게 보이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세련되고 보수적 인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사람을 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검정, 회색 및 카키가 인기 있고 고전적인 색상입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광고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거나 새 웹 사이트를 디자인한다면 어떨까요? 당신의 디자이너가 어떤 모습을하고 싶습니까? 나는 "지루하다"라는 단어가 즉시 떠오르지 않는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는 신체에 입는 옷이든 웹 사이트에 사용되는 색이든 색을 인식해야합니다.

옷장과 웹 사이트 또는 마케팅 자료를 들여다보고 가장 널리 퍼진 색상을 확인하십시오. 색상의 심리학에 따라 이러한 색상이 당신에 대해 무엇을 말할 수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빨간

사람들을 흥분시키고 자신에게 관심을 끌고 싶습니까? 빨간색을 입으십시오. 그것은 에너지의 색이며 생명의 상징입니다. 힘과 힘을 불러 일으키고 시각적 인 영향을줍니다. 전 세계의 신호등과 표지판이 빨간색으로 표시되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너무 강한 색이라 공격성을 나타낼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분홍

핑크는 차분한 색상입니다. (이미지 출처 : Envato Elements )

가장 위험한 범죄자의 세포가 분홍색으로 칠해진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침략을 진정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색상은 고요하고 따뜻하며 사랑스러운 것으로 간주됩니다. 빨간색과 달리 분홍색은 자극보다는 진정시킵니다.

노랑

노란색은 행복, 햇빛, 웃음, 낙관주의의 색입니다. 그래서 제 홈 오피스는 밝은 노란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색은 또한 창의성을 이끌어내는 힘을 가지고 있지만 너무 많이 사용하면 압도적 일 수 있습니다. 노란색의 적절한 그늘은 당신의 영혼을 고양시키고 친근감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잘못된 그늘은 당신을 가늘게 뜨게 만들 수 있습니다.

주황색

활동이 재미있어 보이길 원한다면 주황색을 사용해보세요. (이미지 출처 : Envato Elements )

파티 분위기를 불러 일으키고 싶으세요? 주황색을 사용하십시오. 이 색상은 즐거운 시간, 따뜻함 및 야망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색상에 대해 진정시키는 것은 전혀 없으므로 대담한 진술을 찾고 있다면 (그리고 당신은 빨간색에 질렸다) 주황색을 생각하십시오. 보기 쉽고 놓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사냥꾼들은 타오르는 주황색을 좋아합니다.

보라색

자주색은 왕족의 색이며 부, 번영, 지혜 및 세련미와 관련이 있습니다. 최고의 품질을 전달하고 싶으십니까? 보라색을 사용해보십시오. 이 색조는 영적 인식뿐만 아니라 묵상이나 명상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푸른

파란색은 평온함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Envato Elements )

전반적으로 파란색은 차분하고 차분한 색상이지만 일부 음영은 차가움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차분하고 집중하기 때문에 블루 룸에서 일할 때 생산성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Blue는 지능, 신뢰, 효율성 및 평온과 관련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색인 ​​것은 당연합니다!

초록

돈과 자연의 색은 매우 중요한 두 가지입니다. 녹색은 관대함과 평화와 관련된 또 다른 차분한 색입니다. 녹색은 색상 스펙트럼의 중심에 있으며 균형 및 복원 색상으로 간주됩니다.

검정

검은 옷을 입는 것은 종종 권력과 권위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Envato Elements )

이것은 권위, 힘, 정교함 및 힘의 색입니다. 칙칙한 색상은 지성을 전달하기도합니다. 이것이 아마도 대부분의 졸업 가운이 검은 색인 이유 일 것입니다. 거주지에 따라 흑인은 슬픔과 관련이 있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입으면 압도적 일 수있는 진지한 색상입니다. 자아에 빠져있는 것처럼 보이고 싶지는 않습니다. 블랙은 말 그대로 하나의 모든 색상입니다. 그것은 덮고, 숨기고, 감싸줍니다.

회색

완전히 중립적으로 보이고 싶습니까? 회색으로 가십시오. 억제적인 색상 인 회색은 자신감 부족, 에너지 부족 및 우울증을 나타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