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안드로이드에서 사진을 합치기

by kogoza 2023. 11. 10.
반응형

휴대폰에 쌓인 사진 더미에서 이야기를 만들 준비가 되셨나요? 사진을 합치는 방법이 있습니다. 콜라주와 그리드는 두 장 이상의 사진으로 하나의 사진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다음 목록을 탐색하여 가볍고 사용자 친화적인 Android용 콜라주 제작 앱을 찾아보세요.

TinyWow를 통해 결합

TinyWow  는 다양한 파일 형식에 대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무료 웹 기반 변환 도구입니다. 웹 브라우저나 모바일에서 액세스할 수 있으며 생각하는 모든 것을 PDF 또는 GIF와 같은 널리 사용되는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는 실용적인 방법입니다.

 

TinyWow에는  두 개의 이미지를 나란히 또는 수직으로 병합할 수 있는 이미지 결합 기도 있습니다. 어디서나 즉시 사진을 결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용하기 쉬운 도구입니다. 안타깝게도 무료 버전에서는 두 개 이상의 이미지를 결합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2개 이상의 이미지를 병합하려는 경우 TinyWow는 월간 구독을 통해 프리미엄 기능을 제공합니다.

TinyWow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결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TinyWow 이미지 결합기를 엽니다 .
  2. 사진 추가를 탭하세요 .
  3. PC 또는 모바일에서 업로드를 선택 하고 하나로 병합하려는 두 장의 사진을 선택하세요.
  4. 사진을 업로드한 후 최종 이미지의 레이아웃을 결정하세요. Side By Side 옵션을 선택하여 수직 또는 수평으로 배치되도록 정렬할 수 있습니다 .
  5. TinyWow가 자동으로 콜라주를 생성합니다.
  6. 이미지 다운로드를 눌러 기기에 저장하세요.

다른 편리한 도구 외에도 TinyWow는 이미지 편집 기능도 제공합니다. 이러한 옵션에는 이미지 형식 변환, 이미지 확대 및 크기 조정, 선명도 향상 및 필터 추가가 포함됩니다.

 

Adobe Photoshop Express를 통해 결합

Adobe는 뛰어난 사진 결합 기능을 제공하는 Adobe Photoshop 앱의 모바일 친화적인 버전을 개발했습니다. 다양한 레이아웃을 실험하고 이미지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추가 고급 편집 옵션도 제공합니다. Photoshop Express는 다목적 도구이며 사진 결합에서 더 많은 것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솔루션입니다.

앱을 사용하기 전에 Adobe 계정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앱을 실행한 후 계정이 없으면 무료로 새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Photoshop Express에서 사진을 결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Play 스토어 에서 모바일 장치에  Photoshop Express를 설치하세요 .
  2. 앱을 실행하고 Adobe 계정에 로그인하거나 새 계정을 만드십시오.
  3. 메인 앱 화면으로 이동하여 오른쪽 하단에서 콜라주 아이콘을 찾으세요. 또는 단일 사진을 길게 탭하면 다중 선택 도구가 시작됩니다.
  4. 결합하려는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5. 콜라주 메뉴가 열립니다. 하단 도구 모음에 사진을 넣을 레이아웃을 선택하세요.
  6. 레이아웃을 결정한 후에는 테두리 조정, 크기 조정 및 배경 색상 지정을 통해 창의력을 발휘해 보세요.
  7. 오른쪽 상단에 있는 공유 아이콘을 탭하세요 .
  8. 저장 및 공유 화면이 열립니다. 사진을 다운로드하려면 갤러리에 저장을 탭하세요 . 또는 콜라주를 소셜 미디어에 직접 공유하거나 다른 앱을 통해 보낼 수도 있습니다.

2~3개의 이미지를 선택한 경우 Photoshop Express에서는 사진을 세로 레이아웃으로 배치합니다. 4개 이상이면 앱이 그리드에 배열합니다.

Google 포토는 많은 Android 기기에 사전 설치된 기능입니다. 휴대전화에서 Google 포토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Play 스토어 에서 다운로드하세요 .

Google 포토와 결합

Google 포토는 사진을 결합하는 또 다른 훌륭한 도구입니다. 사용자 친화적이므로 콜라주를 재미있고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 이미지를 그리드로 결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하단 메뉴에서 라이브러리 탭을 탭하세요 .
  2. 유틸리티 로 이동합니다 .
  3. 콜라주 를 선택합니다 .
  4. 결합하려는 사진을 선택합니다. Google 포토에서는 이 기능을 사용하여 최대 6장의 사진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5. 오른쪽 상단에서 만들기를 탭하세요 . 앱은 숫자에 따라 이미지를 나란히 정렬합니다.
  6. 페이지 하단에 있는 저장을 선택하여 콜라주를 Android 장치에 저장하세요.

Google 포토 웹사이트를 통해 콜라주를 만드는 다른 방법은 다음 단계가 필요합니다.

 
  1. Google 포토 웹사이트 로 이동하여 Google 계정에 로그인하세요.
  2. 최대 9개의 이미지를 선택하세요.
  3. + 버튼을 탭하세요 .
  4. 열리는 메뉴에서 콜라주를 선택합니다 .
  5. 앱은 선택한 사진으로 콜라주를 생성합니다.

Instagram의 레이아웃과 결합

인스타그램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이미지를 공유하는 곳입니다. 이 앱은 필터를 추가하고 조명 설정에 대한 기본 조작을 위한 훌륭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여러 장의 사진을 하나로 결합하려면 Instagram의 레이아웃을 사용해야 합니다. 최대 10개의 이미지를 하나의 사진으로 리믹스할 수 있는데, 이는 기본 Instagram 앱에는 없는 기능입니다.

Instagram의 레이아웃은 Instagram 사용자의 요구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매우 간단하며 복잡하지 않은 몽타주를 즉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앱에는 각 사진에 적용할 수 있는 프레임, 다양한 합성 스타일, 렌즈 등 여러 가지 뛰어난 디자인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세련된 Instagram 콜라주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표준 Instagram 필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레이아웃 모드

인스타그램은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으로 레이아웃 모드를 도입했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최대 6장의 사진을 독특한 Instagram 스토리로 리믹스하여 다양한 레이아웃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에서는 초안을 장치에 저장할 수 있으므로 스토리 게시 여부와 상관없이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 스토리 레이아웃 모드에 액세스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인스타그램 피드로 이동하세요.
  2. 왼쪽 상단에 있는 카메라 아이콘을 탭하여 새 스토리 생성기 모드를 엽니다.
  3. 화면 왼쪽 메뉴에서 레이아웃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
  4. 레이아웃에 포함하려는 사진을 가져옵니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 화면 하단 중앙에 있는 둥근 레이아웃 아이콘을 클릭하여 새 사진을 찍습니다.
    • 왼쪽 하단에 있는 사각형을 탭하여 라이브러리에서 가져옵니다 .
  5. 체크 표시를 탭하여 그리드에 사진 추가를 완료합니다.
  6. 텍스트, 스티커, GIF 또는 기타 Instagram Story 기능을 추가하는 등 추가 편집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사진을 나란히 정렬

콜라주를 만드는 것은 재미있는 만큼 경제적입니다. 여러 이미지를 하나로 모아 스토리를 전달하고 진행 상황을 표시하며 이미지 컬렉션을 쉽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TinyWow와 같이 현재 시장에 있는 많은 앱을 사용하면 사진을 쉽게 정렬하고 리믹스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귀하가 만드는 사진 격자의 창의성과 스타일을 추가하는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