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한국에서 미국 TV를 시청하는 방법

by kogoza 2023. 11. 18.
반응형

미국 밖에서 미국 TV를 시청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우리는 미국이 세계 최고의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미국 TV의 황금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스포츠는 물론 미국 뉴스와 정치에 대한 관심도 전 세계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으로 인해 미국 내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이 모든 콘텐츠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지만, 미국 이외의 지역을 여행하거나 거주하는 경우 시청하기가 항상 쉽지는 않습니다. 심지어는 가능하지도 않습니다. 여기서는 그 이유와 이를 해결하기 위해 정확히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왜 미국 TV를 원하지만 볼 수 없나요?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미국 TV를 스트리밍하고 시청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하는 몇 가지 완전히 타당한 이유가 있습니다. 분명히 미국 시민은 다른 곳을 방문하거나 거주할 때 미국 뉴스와 스포츠를 원하며, Hulu, HBO Now 또는 Netflix 와 같은 미국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에는 언제라도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계속 볼 수 있기를 원할 것입니다. 당신은 해외에 있습니다.

한편, 영국 및 기타 국가의 많은 거주자는 미국 뉴스나 미국 스포츠를 시청할 방법을 원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미국에는 Hulu 및 HBC Now를 포함하여 미국 거주자가 아닌 사람들은 액세스할 수 없는 환상적인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가 있다는 사실을 간과할 수 없습니다. 반면 미국 버전의 Netflix에는 종종 Netflix에서 사용할 수 없는 영화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다른 영토.

문제는 대부분의 미국 방송사와 스트리밍 서비스가 스트리밍을 미국 국경 내로 제한하고 IP 주소를 사용하여 위치를 확인한 다음 해당 위치가 미국 외부인 경우 스트림을 차단한다는 것입니다. 이에 대한 몇 가지 방법이 있지만 가장 확실한 방법은 VPN 서비스를 사용하여 실제 위치를 위장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먼저 몇 가지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일부 미국 스트리밍 서비스에서는 시청하기 전에 서비스 가입을 요구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미국 신용 카드가 있어야 하며 미국 주소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미국 케이블 구독에 대한 세부 정보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하나라도 있으면 문제가 되지 않고, 없어도 별로 좋지 않습니다.

 

더욱이 대형 스트리밍 서비스는 VPN을 통해 스트리밍하는 시청자에게 현명해졌으며 VPN을 찾아 사용자가 서비스에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차단하는 수단을 마련했습니다. 일부 VPN은 차단 장치보다 한 발 앞서 나가는 훌륭한 역할을 수행하지만, 현재 잘 작동하는 VPN이 3주 후에도 여전히 작동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해외에서 미국 TV를 시청하는 방법

실시간 온라인 방송과 후속 서비스를 포함하여 미국 TV를 시청할 수 있는 웹사이트와 서비스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CBS, NBC 및 ABC는 모두 무료 라이브 스트림과 따라잡기 TV를 제공하지만 미국 내에서 연결하는 시청자에게만 제공됩니다.

일부 채널에는 이러한 제한이 없으므로 영국, 유럽 또는 다른 곳에서 CBS 뉴스 또는 ABC 뉴스 의 실시간 스트림을 시청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미국 이외의 시청자는 차단됩니다. Watching TV 해외  및 USTV Now를 포함하여 미국 주요 채널의 라이브 TV 스트림을 집계하고 제공하는 일부 유료 온라인 서비스도 있습니다 . 이러한 서비스는 귀하에게 효과가 있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으며 합법성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Windows 및 macOS에서 ExpressVPN을 사용하여 해외에서 미국 TV 시청하기

해외에서 미국 TV 서비스를 시청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VPN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ExpressVPN은 PC, Mac, iOS 및 Android에서 작동하고 Hulu , HBO Now 및 Netflix 와 같은 유료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는 물론 모든 무료 스트리밍 및 캐치업 TV 서비스와 작동하기 때문에 여기에서 최고의 선택입니다. 30일 무료 평가판도 제공됩니다. 즉, 돈을 들이지 않고도 VPN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계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ExpressVPN https://www.expressvpn.com/ 에 계정을 등록한 후, 컴퓨터에 앱을 설치하세요. Windows 및 macOS용 버전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앱을 실행하고 계정 세부 정보로 로그인하거나 필요한 경우 계정을 만드세요.

VPN을 사용하는 것은 정말 간단하므로 다음 지침에 따라 미국 TV 문제를 해결하세요.

  1. Windows 또는 macOS에서 ExpressVPN 클라이언트를 열고 중앙 표시줄의 국가 이름 옆에 있는 점 3개 버튼을 클릭하세요.
  2. 열리는 창에는 미국을 포함한 국가 목록이 표시됩니다. 여기에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3. 목록에서 미국을 선택하여 가장 가까운 서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또는 미국 옆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하여 연결할 수 있는 도시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5. 거리가 중요한 요소이므로 미국 동부 해안은 일반적으로 영국이나 유럽보다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지만 미국 중서부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6. 이제 '연결되지 않음' 위에 있는 큰 전원 버튼을 눌러 VPN을 켜고 선택한 미국 서버에 연결하세요.
  7. 마지막으로, 브라우저를 실행하고 미국 라이브 스트림이나 원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이동하세요. 일부는 즉시 작동하며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또는 기존 미국 구독이 있는 어느 곳에서나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언급한 대로 NBC와 같은 일부 미국 서비스에는 연결을 허용하기 전에 미국 케이블 또는 위성 공급업체에 대한 세부 정보가 필요합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해외에서 미국 TV를 시청하는 방법

물론, 출장이 아닌 휴가 여행을 한다면 Windows나 macOS 노트북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에도 Android 또는 iOS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ExpressVPN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5개의 장치에서 동시에 ExpressVPN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가족 전체는 물론 친구 그룹에게도 훌륭한 옵션이 됩니다.

  1. 먼저, 계정을 등록하세요 . 가입 후 30일 동안은 위험 부담이 없습니다.
  2. 앱을 설치하고 설정한 후(이 작업은 한 번만 하면 됩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ExpressVPN 앱을 엽니다(저희는 Android를 사용하고 있지만 단계는 iOS에서도 비슷합니다).
  3. 이제 하단 막대에 표시된 국가 이름 옆에 있는 세 개의 점을 클릭하세요.
  4. 열리는 창에는 미국을 포함한 국가 목록이 표시됩니다. 여기에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5. 목록에서 미국을 선택하여 가장 가까운 서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6. 또는 미국 옆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하여 연결할 수 있는 도시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7. 거리가 중요한 요소이므로 미국 동부 해안은 일반적으로 영국이나 유럽보다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지만 미국 중서부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8. 선택을 마치면 VPN이 자동으로 선택한 미국 도시에 연결되고 전원 버튼이 녹색으로 바뀌어 미국 서버에 연결되었음을 나타냅니다.
  9. 이제 Netflix, HBO Now 또는 Hulu를 포함하여 장치에서 미국 TV를 시청하는 데 사용하려는 앱을 엽니다.
  10. 일부는 즉시 작동하며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또는 기존 미국 구독이 있는 어느 곳에서나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언급한 대로 NBC와 같은 일부 미국 서비스에는 연결을 허용하기 전에 미국 케이블 또는 위성 공급업체에 대한 세부 정보가 필요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미국 신용카드 없이 구독을 시작할 수 있나요?

예! 많은 구독 서비스에서 기프트 카드를 판매합니다. Sling에서 Hulu, 심지어 Disney Plus 까지 인터넷을 사용하여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고, 구독을 활성화하고, VPN과 연결하여 해외에서 미국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 있는 동안 미국 TV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나요?

예. PlutoTV와 같이 시청할 수 있는 무료 TV 서비스가 있습니다. 라이브 TV를 찾고 있다면 미국 케이블 제공업체나 라이브 TV를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사용하여 로그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콘텐츠는 어떻게 차단되나요?

장치가 인터넷에 연결되면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는 장치에 IP(인터넷 프로토콜) 주소를 할당합니다. IP 주소는 사용자의 실제 위치를 드러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스트리밍 서버가 미국 이외의 시청자로부터의 연결을 거부하는 방법입니다.

해외에서 차단된 미국 TV를 어떻게 시청할 수 있나요?

차단된 미국 TV를 해외에서 시청하려면 미국 IP 주소가 필요합니다. VPN은 새로운 미국 IP 주소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미국 내에 위치한 VPN 서버에 연결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