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암호화폐 비트코인 리플이란? 리플에 대해 알아보자

by kogoza 2021. 1. 5.
반응형

리플은 단순히 "가난한 사람의 비트 코인 "그 이상입니다. 현재 시중에 나와있는 수많은 암호 화폐 모방범에도 불구하고 Ripple은 단순히 현상 유지를 모방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환전 및 송금 네트워크는 실제로 처음 보는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합니다.

실제로 Ripple은 최근에 많은 논란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전문가들은 Ripple이 실제로 "진정한"암호 화폐를 구성하는지 여부에 대해 속박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Elpis Investments의 CEO 인 Anatoly Castella 는 Ripple의 XRP (토큰)가 "디지털 피아트"도 아니고 "진짜"암호 화폐도 아니라고 Express 와 대화했습니다 . 

Ripple은 Castella를 유지하며 " '암호 화폐'에 대한 가장 순수한 해석"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무엇인지는 모호한 엔티티의 핫 치팟입니다.“Ripple은 명목 화폐와 블록 체인 암호 화폐의 최고의 요소를 결합한 핀 테크 플랫폼과 유사합니다.”라고 Castella는 설명합니다. 

그는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가 개입하여 "림보 상태에있는" "암호화 스타트 업"을위한 규제 프레임 워크와 지속 가능한 생태계를 만들어야한다고 권고했습니다. 이것은 "비트 코인과 같은 '실제'암호 화폐가 처음부터 잘못된 규제 접근 방식을 채택하는 이러한 신생 기업에 의해 손상되거나 오해되지 않도록 보장 할 것"이라고 조언합니다. 이 공간보기… 

Ripple에 대한 머리를 감쌀 수 있도록 핀 테크의 가장 흥미로운 암호 화폐에 대한 포괄적 인 가이드를 작성했습니다 (반전 된 쉼표로 표시). 수수께끼의 환전 서비스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리플이란?

Ripplepay의 후속 제품인 Ripple은 2012 년에 실시간 총 결제 시스템 (RTGS), 환전 및 송금 네트워크로 출시되었습니다.이 모든 것이 암호 화폐 플랫폼의 산하에 있습니다.

당황?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Ripple의 기본 이유 는 두 당사자간에 (거의) 즉각적이고 직접적인 자금 이체를 가능하게하는 것입니다. 그것의 웹 사이트는 그것을 "전 세계적으로 돈을 보내기위한 마찰없는 경험"으로 청구합니다. 모든 종류의 통화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법정 화폐에서 항공 마일, 금까지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

Ripple은 전통적인 은행 업무와 관련된 수수료와 긴 대기 시간을 피하는 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오늘날의 결제 수단을 비난하며, 신뢰할 수없고 ( "높은 실패율"), 느리고 ( "정산하는 데 3 ~ 5 일 소요") 비싸고 (연간 비용으로 1 조 6 천억 달러 인용).

대체로 Ripple은 현재 지불 인프라가 용납되지 않는 것으로 보이며 "인터넷 이전에 구축"되었으며 "업데이트가 거의 없음"을 강조합니다. "사람들은 매끄럽고 우아한 경험을 요구합니다."라고 웹 사이트는 선언합니다. 아마도 Ripple은 그러한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 일뿐입니다.

Ripple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비트 코인은 작업 증명 (에너지 재핑 및 컴퓨팅 집약적 시스템)에 의존하는 반면 Ripple은 트랜잭션 기록을 일관되게 비교하는 독립적 인 검증 서버 네트워크에 의해 관리되는 공통 원장에 의해 유지됩니다.

Ripple은 무결성을 보장하기 위해 앞서 언급 한 검증 서버 간의 합의 프로세스를 사용하는 공유 공용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합니다.

문제의 검증 서버는 개인에서 은행에 이르기까지 누구에게나 속할 수 있습니다.

Ripple은 해시 트리 (세트와 맵을 구현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영구 데이터 구조)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단일 값으로 수집합니다. 그런 다음 검증 서버에서 비교하여 합의를 제공합니다.

Ripple은 누구입니까?

이론상 Ripple은 기업이 B2B 용량으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지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 대 사람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이것이 주요 초점은 아닙니다.

한편, 은행은 다른 지불 제공 업체가 명백한 기민함으로 시류에 뛰어 들고 있습니다. Ripple은 American Express, Santander 및 Standard Chartered를 포함하여 100 개가 넘는 은행에 가입했다고 주장합니다. 이 공간을보십시오.

숫자면에서 Ripple은 잘되고 있습니다. Ripple을 통해 3,500 만 건 이상의 거래가 문제없이 처리되었습니다. 비트 코인의 상대적으로 빈약 한 3-6 tps까지 초당 1,500 개의 트랜잭션 (tps)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Ripple의 토큰은 무엇입니까?

디지털 통화 인 Ripple의 토큰은 XRP입니다. 같은 방식으로 Ethereum 은 Ether 거래를위한 플랫폼이고 Ripple은 XRP 거래를위한 플랫폼입니다. Ripple의 초기에 발행되었습니다. 회사가 처음 통합 할 때 주식을 발행하는 방식과 비슷합니다. 회사는 발행 할 번호로 1000 억을 선택했고 XRP 토큰이 탄생했습니다.

현재 Ripple은 1000 억이 존재하는 XRP의 최대 수라고 약속합니다.하지만 미래에 그 약속을 포기하는 것에 대한 보호 장치는 없습니다.

Ripple을 구입하는 방법?

Google은 최근에 'Ripple을 구매하는 방법'을 공개 하면서 2018 Year in Search를 게시했습니다. "How To…?"상위 10 개 중 하나였습니다. 쿼리. 7 위에 올랐을 때 리플을 사는 방법은 사람들이 머리를 긁적입니다. 우리는 당신 자신의 Google 웜홀을 저장하고 여기에서 Ripple을 구입하는 방법을 설명 할 것입니다. 

직접, 은행 카드를 사용하거나 암호 화폐 거래소를 통해 Ripple을 구매할 수있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Binance 또는 Bitstamp 와 같은 암호 화폐 거래소 는 좋습니다. 후자를 사용하여 USD를 XRP로 이체하는 데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복잡하게 들리면 Ripple 웹 사이트를 통해 현금 (유로, 달러 등)으로 Ripple을 직접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 은행 카드를 사용하여 암호 화폐를 구매하기 만하면됩니다. 

또한 국내에선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Ripple은 어떻게 다릅니까?

Ripple의 주요 차이점은 엄청나게 분산 된 기술의 중앙 집중식 버전이라는 것입니다. 비트 코인, 이더 리움 등 은 수천 (수백만은 아니지만)의 글로벌 채굴 자들의 지원을받습니다. 이는 아무도 자신의 네트워크를 실제로 제어 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Ripple의 노드는 모든 것을 시작한 회사 인 Ripple Labs 외에도 여러 금융 기관 (UBS, RBC, Westpac 및 위에서 언급 한 기타 기관 포함)에 의해 제어됩니다 . 잠재적 인 구매자와 판매자는 금융 기관이 라이벌 암호 화폐 플랫폼의 경우보다 훨씬 더 높은 수준의 통제권을 행사하므로이 경고에주의해야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