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해외 음악 앨범 다운로드를 위한 토렌트 사이트 2023년 top 10

by kogoza 2021. 1. 5.
반응형

음악에는 스트레스 해소 능력이 있습니다. 직장에서 힘든 하루를 보낸 후 앉아서 음악을 즐기는 것보다 더 편안한 것은 없습니다. 마음의 평화가 당신이 찾고있는 것이라면, 음악은 항상 신뢰할 수있는 동맹이 될 것입니다.

사람의 음악 취향은 기분에 따라 달라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언제든지 듣고 싶은 음악 유형을 선택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음악 라이브러리에 항상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합니다.

사실 제일 빠른 방법은 Youtube 에서 음악검색한 후 4k download 같은 곳을 이용하여 다운받는게 제일 빠른거같다.

프로그램 다운받아 링크만 붙여놓으면 되니 참 편하다. 

하지만 아래  순위는 고음질 FLAC 같은 토렌트 사이트 이니 참고해주세요.

아래는 토렌트 추천 사이트 입니다.

Top 25 해외 토렌트 순위 추천 사이트 bit.ly/3rTMVKS

국내 추천 토렌트 사이트 순위 공유  bit.ly/2MD6ya1

음악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상위 10 개의 음악 토렌트 사이트

 

 

1. 라임 토렌트

Lime torrents는 매일 수백 명의 음악 애호가가 방문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웹 사이트는 매우 신뢰할 수 있습니다. 거대한 음악 라이브러리를 제공하며 여기에서 좋아하는 앨범과 아티스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용자들이 Lime Torrents에서 다른 음악 토렌트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없는 음악을 찾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웹 사이트는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으며 음악을 직접 빠르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임의의 팝업을 피하기 위해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기 전에 광고 차단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해적 만

Pirate Bay는 주변 최고의 토렌트 사이트 중 하나로 간주되며 인터넷에서 가장 지속적인 토렌트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에서 무료 콘텐츠를 찾는 모든 사람은 먼저 The Pirate Bay로 이동합니다.

광범위한 음악 컬렉션을 갖춘이 사이트는 모든 장르의 음악, 주요 아티스트 및 최신 앨범을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익명 성을 위해 VPN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VPN을 사용하면 실제 IP 주소가 추적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The Pirate Bay뿐만 아니라 모든 토렌트 사이트에 대한 일반적인 팁입니다.

 

 


3. 101 토렌트

101 Torrent는 음악 다운로드를위한 또 다른 훌륭한 토렌트 웹 사이트입니다. 웹 사이트는 탐색하기가 매우 쉽고 좋아하는 노래를 다운로드하려면 노래에 대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101 Torrent에는 다른 토렌트 웹 사이트에서는 찾을 수없는 독특한 음악 모음이 있으며, 출시 후 몇 시간 만에 웹 사이트에서 새로 출시 된 음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단,이 사이트에도 팝업이 표시되므로이 사이트를 방문하기 전에 광고 차단기를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사운드 파크

Soundpark는 모든 장르의 음악을 제공하는 또 다른 훌륭한 음악 웹 사이트입니다.

웹 사이트는 깔끔하게 정리 된 음악 라이브러리를 제공합니다. 웹 사이트는 사용자 친화적이므로 좋아하는 음악을 매우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음악을 검색하려면 웹 사이트 오른쪽 상단에있는 검색 창에 이름을 입력하면됩니다.

웹 사이트의 홈페이지에는 모든 요일, 주별 및 전체적인 인기 음악이 나열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웹 사이트는 매우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5. Rutracker.org

Rutracker는 단기간에 인기를 얻었습니다. 전 세계에서 1,300 만 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를 보유한 Rutracker는 신뢰성과 보안으로 유명합니다. 이 웹 사이트를 사용하면 맬웨어 및 바이러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사이트는 방대한 음악 라이브러리를 호스팅하며 항상 원하는 것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헤비메탈부터 단순한 멜로디, 오래된 고전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익숙해지면 대안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직면해야 할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전적으로 러시아어로되어 있습니다. 검색 창에 이름을 입력하기 만하면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사이트를 탐색하는 것은 약간 불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Chrome에 내장 된 번역 기능을 사용하여 사이트의 영어 버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6. 스카이 급류

클래식 음악을 좋아한다면 Sky Torrents는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 있습니다. 방대한 클래식 음악 카탈로그를 통해 지난 100 년 동안 작성된 거의 모든 멜로디 또는 노래를 찾을 수 있습니다.

클래식 음악 라이브러리는 방대하지만 제공하는 유일한 장르는 아닙니다. 재즈, 록, 오페라, 팝 및 기타 인기있는 현대 장르도 있습니다.

웹 사이트는 멋지고 깨끗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주 멋진 필터링 시스템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결과를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홈페이지에 위치와 IP 주소를 표시하여 VPN 사용을 상기시킵니다.


7. Torrentdownloads.net

Torrent 다운로드는 음악 다운로드를위한 매우 안정적인 웹 사이트입니다. 이 웹 사이트의 음악 파일에는 대부분 빠른 다운로드를 제공하기에 충분한 시드가 있습니다.

웹 사이트는 다양한 장르의 방대한 음악 컬렉션을 제공하며 고급 검색 쿼리를 사용하면 단 몇 분 만에 원하는 음악을 찾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사용자 친화적이므로 신규 사용자도 쉽게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컬렉션은 장르, 가수 등의 형태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또 다른 장점은 다운로드하려는 파일이 안정적인 서버에서 온 것인지 아닌지 알 수있는 이해하기 쉽고 명확한 지표를 제공하는보기 쉬운 상태 표시 줄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8. 아이소 헌트

재즈의 인기는 시간이지나면서 사라졌습니다. 요즘은 과거의 재즈 곡을 찾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Isohunt를 사용하면 검색이 끝납니다. 궁극의 재즈 경험이 당신이 찾고 있다면,이 사이트는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이 사이트의 매력적인 기능 중 하나는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입니다. 인터넷 브라우징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사이트 탐색이 어렵지 않습니다. Isohunt에서는 다양한 재즈 음악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9. Torrents.me

팝 음악은 최근 음악계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장르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최근에 좋아하는 팝 음악을 제공 할 음악에 대한 최고의 토렌트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이것이 바로 필요한 것입니다.

이 사이트에는 매우 세련되고 애니메이션이 적용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콘텐츠를 영어와 스페인어로 제공하여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다른 토렌트 사이트의 팝 음악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모든 팝 애호가에게 완벽한 옵션입니다.


10. 모노 바

팝 음악 급류 또는 급류를 찾고 있다면이 사이트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는 친숙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으며 원하는 음악을 즉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토렌트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등록하고 계정을 만들어야합니다.

따라서 등록에 신경 쓰지 않고 좋아하는 팝 음악을 찾을 때 실망하지 않는 장소를 찾고 있다면 이것이 최고의 옵션 중 하나임이 입증됩니다.


결론

인터넷은 항상 모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디를보아야할지 아는 한 사실입니다. 음악 애호가는 항상 방해없이 좋아하는 음악을 즐길 수있는 사이트를 찾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열된 사이트를 사용하면 음악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얻는 것이 더 이상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노래는 어느 장르에서나 올 수 있으며 어느 해 에나 출시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가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고 음악 감상 경험을 크게 향상시킬 것임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위한 최고의 토렌트 사이트 중 하나로 꼽힐만한 가치가 있기 때문에 우리가 언급 한 옵션에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