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스타그램 해킹 및 이메일 변경 – 계정 복구 단계

by kogoza 2022. 2. 22.
반응형

Instagram은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 중 하나이기 때문에 수천 건의 해킹 공격을 받는 사이트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방대한 수의 사용자로 인해 플랫폼은 피싱 및 이와 유사한 악의적인 활동에 특히 매력적입니다.

 

귀하의 Instagram 계정이 최근에 해킹당했다면 제대로 찾아오셨습니다. 우리는 이 불행한 상황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공유할 것입니다. 귀하가 여전히 귀하의 비밀번호를 제어할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영구적으로 삭제되지 않는 한 귀하의 계정을 저장할 수 있다는 희망이 있습니다. 기본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내 Instagram이 해킹당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Instagram 계정이 해킹되었다는 징후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이 큐레이팅하지 않은 게시된 콘텐츠를 발견했을 것입니다. 또는 로그인 활동 섹션을 확인했을 때 침입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수도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해커가 비밀번호, 사용자 이름을 변경했거나 계정을 삭제했기 때문에 프로필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잃었을 수도 있습니다.

Instagram에 따르면 해킹된 계정을 복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각 방법에 대한 자세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보낸 이메일 찾기

 security@mail.instagram.com ”에서 이메일 주소가 변경되었다는 이메일을 받으셨나요? 그렇다면 주소 변경을 시도한 사람이 아닌 경우 작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하단에 있는 "여기서 계정 보안" 하이퍼링크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해커가 귀하의 비밀번호나 기타 중요한 계정 정보를 변경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Instagram에서 로그인 링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여기에서 계정 보호' 링크를 클릭하면 오류 페이지가 표시되는 경우 이메일의 링크가 만료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음 단계로 이동하십시오.

로그인 링크 요청

Instagram 계정은 자주 해킹되기 때문에 플랫폼에는 귀하가 계정 소유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전화번호나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 링크를 보내는 것입니다.

요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스타그램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2. Android 기기를 사용하는 경우 "로그인 도움말 보기"를 선택 합니다 . 웹 브라우저나 iPhone 을 사용하는 경우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
  3. 해킹된 계정과 연결된 사용자 이름, 이메일 및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4. "다음"을 누릅니다.
  5. 3단계에서 정보를 잊어버린 경우 "도움이 더 필요하십니까?"를 선택하십시오. "다음" 버튼 아래에 제공된 지침을 따르십시오.
  6. 로그인 링크를 수신할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이메일이나 전화가 될 수 있습니다.
  7. "로그인 링크 보내기"를 탭합니다.
  8. 휴대전화(SMS) 또는 이메일의 로그인 링크에 있는 지침을 따르세요.

또는 Instagram에 코드를 요청하여 계정 소유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하여 "로그인 도움말 보기"를 선택합니다.
  2. 계정 세부 정보를 입력합니다.
  3. "도움이 더 필요하십니까?"를 탭하십시오.
  4. Instagram 계정이 여러 개인 경우 도움이 필요한 계정을 선택하세요.
  5. 코드를 받을 위치를 선택한 다음 "보안 코드 보내기"를 탭합니다.

본인 확인

사진이 없는 계정에 대한 확인 요청을 제출하면 Instagram 지원 팀에서 자동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계정 생성에 사용한 이메일 주소나 전화번호와 사용한 기기(Android, iPhone, iPad 등)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인스타그램에 사진이 있는 경우 지원팀에서 다양한 방향으로 고개를 돌리는 셀카 동영상을 보내달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귀하가 계정의 실제 소유자인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Instagram은 확인이 완료되는 즉시 귀하의 요청을 검토할 것입니다. 요청을 거부하면 언제든지 새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아래 단계 중 어느 것도 Instagram 계정을 다시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으면 아래 방법 중 하나를 시도해 보세요.

  1.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을 자신에게 보냅니다.
  2. 이 온라인 양식 을 사용하여 Instagram에 문의하십시오 .

해킹 중에 내 계정이 삭제되었습니다.

해킹 중에 계정이 비활성화되었다고 생각되면 다음 단계에 따라 조치에 대해 항소할 수 있습니다.

  1. 휴대폰에서 인스타그램 앱을 엽니다.
  2.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3.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비활성화 메시지가 나타나면 단순 로그인 문제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커가 계정을 삭제했다면 복구할 방법이 없습니다. 대신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새 Instagram 계정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향후 해킹으로부터 보호하는 방법

"최소한 하나의 대문자, 숫자, 기호 등을 포함하는 강력한 암호를 사용하십시오"라는 말을 얼마나 많이 들어 보았습니까? 강력한 암호는 Instagram 계정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이지만 종종 그 이상이 필요합니다. Instagram 계정이 다시 해킹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은 이중 인증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이중 인증 활성화

이 강력한 보안 도구는 앱에서 보안 코드를 입력하도록 요청하거나 새 장치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코드를 휴대폰으로 보냅니다. 따라서 해커가 귀하의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다른 장치에서 귀하의 계정에 침입하더라도 코드를 받으려면 휴대전화의 SMS 받은 편지함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이것은 해커가 시도를 끝내는 것을 거의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이중 인증을 켜려면 Instagram의 "보안" 페이지를 방문한 다음 "이중 인증"으로 이동하여 화면의 지침을 따르세요.

로그인 활동을 주시하세요

아래 단계에 따라 현재 계정에 로그인한 모든 장치 목록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1. Instagram "설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보안"으로 이동한 다음 "로그인 활동"으로 이동하십시오.

목록을 살펴볼 때 알 수 없는 장치나 위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의심스러운 활동을 탭하고 "로그아웃"을 선택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장치에서 로그아웃을 마치면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피셔를 멀리하십시오

Instagram에는 회사에서 귀하에게 보내는 모든 커뮤니케이션을 볼 수 있는 "Instagram의 이메일"이라는 유용한 기능이 있습니다. 누군가 Instagram에서 가장한 이메일을 보내어 계정에 로그인하려고 한다고 생각할 때마다 이 기능을 사용하세요. 해커는 누군가가 귀하의 계정에 침입하려고 시도하고 있으며 즉시 비밀번호를 변경해야 한다고 잘못 경고할 수 있습니다. 이 이메일이 Instagram에서 온 것인지 확인하려면 "설정", "보안", "Instagram의 이메일"로 이동하십시오.

플랫폼에서 지난 2주 동안 보낸 모든 이메일이 포함된 "보안" 탭이 표시됩니다.

로그인 시도 또는 비밀번호 변경에 대한 이메일 알림이 Instagram에서 온 경우 로그인 세부정보를 변경하여 즉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아직 모든 질문에 대한 답을 찾지 못했다면 계속 읽으십시오.

본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Instagram 계정이 해킹되어 위의 모든 단계를 시도했다면 Instagram 지원팀에 연락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그러나 그렇게 할 때 원래 계정 소유자임을 증명해야 합니다. Instagram은 사용자에게 두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1. 인스타그램 계정에 자신의 사진이 있으면 동영상 셀카를 회사에 보낼 수 있습니다.

2. 계정에 자신의 사진이 없는 경우 원래 소유자임을 증명해야 합니다. 계정 생성에 사용한 이메일 계정 또는 전화번호와 사용한 기기(iPhone, Android, 컴퓨터 등)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에 사용하는 이메일에 액세스할 수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Instagram 계정에 다시 액세스해야 한다고 가정하면 Instagram 계정에 나열된 이메일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Instagram 정책에 따라 계정에서 이메일을 업데이트하거나(가능한 경우) 해당 이메일 계정에 대한 액세스를 다시 시도해야 합니다.

유감스럽게도 이메일 계정에 다시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Instagram은 Instagram 프로필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