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VPN 서비스 비교 분석 VPN을 선택하는 방법

by kogoza 2020. 12. 23.
반응형

토렌트, 개인 정보 보호, 검열 우회, 온라인 익명 유지, 지리적 제한 극복 또는 위치 이동을위한 최고의 VPN을 찾고 있다면 혼란스러운 선택이 많습니다. 귀하에게 적합한 VPN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계속 읽으십시오.

VPN 또는 가상 사설망은 컴퓨터가 다른 위치에서 오는 것처럼 보이게하는 빠르고 쉬운 솔루션입니다. 그들은 모든 PC 또는 스마트 폰의 네트워크 트래픽을 암호화 된 터널을 통해 다른쪽으로 라우팅하는 가상 네트워크를 생성하여이를 수행하여 VPN 서버가 위치한 어떤 위치에 실제로있는 것처럼 보이게합니다. 이를 통해 지리적 제한을 우회하고 검열을 피하거나 온라인에서 (상대적으로) 익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수많은 VPN 제공 업체가 있고 하나를 사용해야하는 이유가 많다는 것입니다. 어떤 것을 선택 하시겠습니까?

모든 것을 읽고 싶지 않습니까? 다음은 TL; DR 버전입니다.

이 기사에는  많은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아마도 VPN을 설치하여 지리적으로 부당하게 제한되어있는 세계 반대편의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이나 영화를 보거나 당신이 급류하는 동안 당신을 보호 할 수있는 무언가를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은 우리가 선택한 최고의 선택과 그 이유입니다.

  • ExpressVPN 은 모든 Windows, Mac, Android, iPhone 또는 Linux에서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클라이언트, 급류를 처리하거나 지리적 제한을 우회 할 수있는 초고속, 그리고 일반적으로 즐거운 경험을 원하는 경우 최고의 선택입니다. . 30 일 환불 보장도 있습니다.
  • StrongVPN 은 엄청나게 빠른 속도와 토렌트 를 처리하고 지리적 제한을 우회 할 수있는 VPN을 찾고 있다면 훌륭한 선택입니다. 클라이언트는 비교하면 약간 구식이지만 덜 알려진 서비스이기 때문에 때때로 차단 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30 일 환불 보장이 있습니다.
  • TunnelBear 는 커피 숍에서 사용할 빠른 VPN 연결을 찾고 있다면 확실한 선택입니다. 제한된 무료 평가판 계층과 저렴한 가격을 가지고 있으며, 그다지 강력하거나 빠르지는 않지만 정말 좋습니다. 서비스.

다시 말하지만 제한을 우회 할 VPN을 찾고 있다면 위의 서비스 중 하나를 사용해보세요. 그들은 모두 저렴한 가격과 30 일 환불 보장을 제공하므로 잃을 것이 없습니다. ( 업데이트 : TunnelBear는 더 이상 30 일 환불 보장을 제공하지 않지만 지불하기 전에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가상 사설망이란 무엇이며 사람들이이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소프트웨어 (때로는 기업 및 정부 수준의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VPN은 물리적으로 분리 된 두 네트워크 사이에 가상화 된 네트워크를 만듭니다.

예를 들어, VPN을 사용하면 IBM 직원이 시카고 교외에있는 집에서 일하면서 마치 뉴욕 사무실 네트워크에있는 것처럼 뉴욕시의 건물에있는 회사 인트라넷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동일한 기술을 사용하여 휴대폰과 랩톱을 홈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으므로 이동 중에도 가정용 컴퓨터의 파일에 안전하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VPN에는 다른 사용 사례가 있습니다. VPN은 연결을 암호화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전송중인 데이터를 다른 사람이 보지 못하도록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히 커피 숍과 공항과 같은 장소의 공용 Wi-Fi 네트워크에서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하여 아무도 트래픽을 스누핑하고 암호 나 신용 카드 번호를 훔칠 수 없도록합니다.

VPN은 다른 네트워크를 통해 트래픽을 라우팅하므로 다른 위치에서 오는 것처럼 보이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즉, 호주 시드니에있는 경우 트래픽이 뉴욕시에서 오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의 위치에 따라 콘텐츠를 차단하는 특정 사이트 (예 : Netflix)에 유용합니다. 또한 일부 사람들 (호주인 여러분)은 미국 소비자가 동일한 제품에 대해 지불하는 금액의 두 배 (또는 그 이상)를 지불하는 소프트웨어에 대해 엄청나게 높은 수입세를 처리해야합니다.

더 진지하게 말하자면, 안타깝게도 많은 사람들이 높은 수준의 명백한 검열 및 모니터링을하는 국가 (예 : 중국)와 더 은밀한 모니터링을하는 국가 (예 : 미국)에 살고 있습니다. 검열과 모니터링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보안 터널을 사용하여 마치 다른 곳에서 온 것처럼 보이게하는 것입니다.

스누핑 정부로부터 온라인 활동을 숨기는 것 외에도 스누핑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 (ISP)로부터 활동을 숨기는데도 유용합니다. ISP가 콘텐츠 (파일 다운로드 및 / 또는 프로세스에서 비디오 스트리밍 속도를 탱킹)에 따라 연결을 제한하려는 경우 VPN은 모든 트래픽이 암호화 된 터널을 통해 단일 지점으로 이동하고 ISP가 유지되므로 해당 문제를 완전히 제거합니다. 어떤 종류의 트래픽인지 알지 못합니다.

간단히 말해 VPN은 로컬 네트워크 (무료 커피 숍 Wi-Fi와 같은), ISP 또는 정부의 사람들로부터 트래픽을 숨기고 싶을 때 유용하며 서비스를 속여 사용자를 생각하도록 만드는 것도 매우 유용합니다. 당신이 바다에서 멀리 떨어져있을 때 바로 옆집에 있습니다.

VPN 요구 사항 평가

모든 사용자는 약간 다른 VPN 요구를 갖게 될 것이며 이상적인 VPN 서비스를 선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쇼핑하기 전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신중하게 살펴 보는 것입니다. 이미 보유하고있는 자체 개발 또는 라우터 기반 솔루션이 완벽하게 적합하기 때문에 쇼핑을 갈 필요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일련의 질문을 살펴보고 다양한 VPN 기능이 이러한 질문에서 강조한 요구 사항을 어떻게 충족하는지 강조해 보겠습니다.

명확하게 말하면, 다음 질문 중 다수는 단일 공급자가 여러 수준에서 만족할 수 있지만 질문은 개인적인 용도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홈 네트워크에 대한 보안 액세스가 필요합니까?

관심있는 유일한 사용 사례가 홈 네트워크에 안전하게 액세스하는 것이라면 VPN 서비스 제공 업체에 투자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도구가 작업에 과잉 인 경우도 아닙니다. 도구가  작업  잘못된 경우입니다  . 원격 VPN 서비스 제공 업체는 자체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가 아닌 원격 네트워크 (예 : 암스테르담의 출구 노드)에 대한 보안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자신의 홈 네트워크에 액세스하려면 홈 라우터 또는 연결된 장치 (예 : Raspberry Pi 또는 상시 가동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실행되는 VPN 서버가 필요합니다. 이상적으로는 최상의 보안과 최소 전력 소비를 위해 라우터 수준에서 VPN 서버를 실행합니다. 이를 위해 라우터를 DD-WRT (VPN 서버와 클라이언트 모드 모두 지원) 로 플래싱하거나 VPN 서버가 내장 된 라우터 (이전에 검토 한 Netgear Nighthawk 및 Nighthawk X6 라우터 등 )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전한 캐주얼 브라우징이 필요하십니까?

특히 보안이나 개인 정보 보호에 관심이 없더라도 공용 Wi-Fi 네트워크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모든 사람은 VPN을 사용해야합니다. 당신은 커피 숍, 공항, 또는 크로스 컨트리를 여행하는 동안에 묵고있는 호텔에서 무선 인터넷을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제로 사용중인 연결이 안전 여부를 생각합니다.

라우터가 오래되고 손상된 펌웨어를 실행 중일 수 있습니다. 라우터는 실제로 악의적이며 적극적으로 패킷을 스니핑하고 데이터를 로깅 할 수 있습니다. 라우터가 잘못 구성되어 네트워크의 다른 사용자가 데이터를 스니핑하거나 랩톱 또는 모바일 장치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악의적이거나 잘못된 구성을 통해 알려지지 않은 Wi-Fi 핫스팟이 데이터를 노출하지 않는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암호는 네트워크가 안전하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암호를 입력해야하더라도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는 이메일, Facebook 및 웹 브라우징 활동을 보호하기 위해 막대한 대역폭을 제공하는 엄청나게 많은 VPN 공급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실, 이전 섹션에서 강조한 동일한 홈 VPN 서버 모델은 유료 솔루션뿐 아니라 귀하에게도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유료 솔루션을 고려할 수있는 유일한 경우는 홈 연결이 따라 잡을 수없는 고 대역폭이 필요한 경우입니다 (예 : VPN 연결을 통해 대량의 스트리밍 비디오 시청).

위치를 지리적으로 이동해야합니까?

목표가 다른 국가에있는 것처럼 보이게하여 해당 국가에서만 사용할 수있는 콘텐츠 (예 : 영국에 없을 때 BBC 올림픽 방송)에 액세스하는 것이라면 서버가있는 VPN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가상화 된 네트워크를 종료하려는 지리적 지역.

당신이 갈망하는 올림픽 보도를 위해 영국의 접근이 필요하십니까? 제공 업체에 영국 서버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YouTube 동영상을 안심하고 시청할 수 있도록 미국 IP 주소가 필요하십니까? 미국 출구 노드 목록이 긴 공급자를 선택합니다. 필요한 지역의 IP 주소에 액세스 할 수 없다면 주변에서 가장 훌륭한 VPN 제공 업체조차도 쓸모가 없습니다.

익명 성과 타당한 부인이 필요합니까?

넷플릭스를 보거나 커피 숍에서 전쟁 아동이 소셜 미디어 활동을 스누핑하지 못하도록하는 것보다 필요가 더 심각하다면 VPN이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많은 VPN이 익명 성을 약속하지만 실제로 제공 할 수있는 VPN은 거의 없으며 트래픽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있는 VPN 제공 업체를 여전히 신뢰하고 있습니다. 이는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이를 위해, 당신은 가능성이 더 토르 같은 것을 원하는 which-, 완벽하지가 동안 VPN을보다 더 나은 익명 솔루션을 -is을.

그러나 많은 사용자가 VPN에 의존하여 BitTorrent에서 파일 공유와 같은 일을 할 때 그럴듯한 거부 가능성을 만듭니다. 트래픽이 다른 IP 주소에서 오는 것처럼 보이게함으로써 벽에 벽돌 하나를 더 설치하여 떼의 다른 사람들로부터 가릴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완벽하지는 않지만 도움이됩니다.

그게 당신처럼 들리면 로그를 보관하지 않고 매우 큰 사용자 기반을 가진 VPN 공급자를 원합니다. 서비스가 클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모든 출구 노드를 통과하고 단일 사용자를 군중에서 격리하는 것이 더 어려워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미국 법이 해당 제공 업체가 모든 VPN 활동을 기록하도록 강요한다는 전제하에 미국에 기반을 둔 VPN 제공 업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직관과는 반대로 미국 기반 VPN 공급자에 대한 데이터 로깅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다른 법률에 따라 넘겨야 할 데이터가있는 경우 데이터를 넘기도록 강요받을 수 있지만 데이터를 처음부터 보관할 필요는 없습니다.

로깅 문제 외에도 더 큰 문제는 VPN 프로토콜 및 사용하는 암호화 유형입니다 (악의적 인 제 3자가 트래픽을 빼앗아 분석하고 나중에 트래픽을 역 설계 할 가능성이 훨씬 높기 때문에 당신을 찾으십시오). 로깅, 프로토콜 및 암호화 표준을 고려하는 것은 우리가 필요에 초점을 맞춘 질문에서 VPN 공급자의 기능에 초점을 맞춘 질문으로 전환하는 가이드의 다음 섹션으로 전환하기에 좋은 지점입니다.

VPN 제공 업체 선택

VPN 공급자는 무엇입니까? 가장 명백한 문제인 예산에 맞는 좋은 가격대를 제외하고 VPN 선택의 다른 요소는 약간 불투명 할 수 있습니다. 고려할 몇 가지 요소를 살펴 보겠습니다.

서비스에 가입하기 전에 VPN 서비스 제공 업체가 제공 한 문서를 읽고 이러한 질문에 답하는 것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더 좋은 방법은 설명서를 읽고 서비스에 대한 불만 사항을 검색하여 X, Y 또는 Z를 수행하지 않는다고 주장하더라도 사용자가 실제로 그렇게하고 있다는 사실을보고하지 않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어떤 프로토콜을 지원합니까?

모든 VPN 프로토콜이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긴 샷이 아님). 낮은 처리 오버 헤드로 높은 수준의 보안을 달성하기 위해 실행하려는 프로토콜은 OpenVPN입니다.

가능하면 PPTP를 건너 뛰고 싶습니다. 취약한 암호화를 사용 하는  매우 오래된 프로토콜이며 보안 문제로 인해 손상된 것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커피 숍에서 필수가 아닌 웹 브라우징을 보호하는 것은 충분할 수 있지만 (예 : 상점 주인의 아들이 암호를 스니핑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심각한 보안을 위해 스 너핑 할 수는 없습니다. L2TP / IPsec은 PPTP에 비해 크게 개선되었지만 OpenVPN에서 볼 수있는 속도와 개방형 보안 감사가 부족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OpenVPN은 여러분이 원하는 것입니다 (더 나은 것이 나올 때까지 대체를 허용해서는 안됩니다). 짧은 이야기의 긴 버전을 원한다면 VPN 프로토콜 가이드를 확인  하여 더 자세한 내용 을 확인하세요 .

현재 OpenVPN 대신 L2TP / IPsec을 사용하여 즐길 수있는 시나리오는 하나 뿐이며 이는 iOS 및 Android 전화와 같은 모바일 장치 용입니다. 현재 Android와 iOS 모두 기본 OpenVPN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타사 지원이 있음). 그러나 두 모바일 운영 체제 모두 기본적으로 L2TP / Ipsec을 지원하므로 유용한 대안입니다.

좋은 VPN 제공 업체는 위의 모든 옵션을 제공합니다. 훌륭한 VPN 공급자는 우리가 방금했던 것과 같은 이유로 좋은 문서를 제공하고 PPTP를 사용하지 않도록 안내 할 것입니다. 많은 VPN 제공 업체가 안전하지 않고 추측하기 쉬운 키를 사용하기 때문에 해당 프로토콜에 사용하는 사전 공유 키도 확인해야 합니다 .)

서버는 몇 대이며 어디에 있습니까?

지역 차단없이 Netflix 및 YouTube와 같은 미국 미디어 소스에 액세스하려는 경우 아프리카와 아시아에있는 대부분의 노드를 사용하는 VPN 서비스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여러 국가에서 다양한 서버를 수용하십시오. VPN 서비스가 얼마나 강력하고 널리 사용되는지를 감안할 때 전 세계적으로 수천 대가 아닌 수백 대의 서버를 기대하는 것이 합리적이지 않습니다.

보유하고있는 서버의 수와 해당 서버의 위치를 ​​확인하는 것 외에도 회사의 기반과 위치가 귀하의 필요에 부합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부의 박해를 피하기 위해 VPN을 사용하는 경우, 그런 다음 귀하의 국가와 밀접한 관련이있는 국가에서 VPN 제공 업체를 피하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

몇 개의 동시 연결이 허용됩니까?

"하나의 연결 만 필요하지 않습니까?"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둘 이상의 장치, 둘 이상의 가족 구성원, 홈 라우터 등에 VPN 액세스를 설정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서비스에 대한 여러 동시 연결이 필요합니다. 또는 특히 보안 지향적이라면 여러 개의 서로 다른 출구 노드를 사용하도록 여러 장치를 구성하여 집단적인 개인 또는 가정 트래픽이 모두 함께 묶이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 두 개 이상의 동시 연결을 허용하는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사실상 모든 모바일 장치와 컴퓨터를 고려할수록 더 좋으며 라우터를 VPN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있는 기능이 더 좋습니다.

연결을 제한하거나 대역폭을 제한하거나 서비스를 제한합니까?

ISP 스로틀 링은 많은 사람들이 처음에 VPN 네트워크로 전환하는 이유 중 하나이므로 다시 스로틀 링을 받기 위해 광대역 요금에 추가로 VPN 서비스를 지불하는 것은 끔찍한 제안입니다. 이것은 일부 VPN이 완벽하게 투명하지 않은 주제 중 하나이므로 Google에서 약간의 조사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대역폭 제한은 사전 스트리밍 시대에 큰 문제가 아니었지만 이제는 모든 사람이 비디오, 음악 등을 스트리밍하므로 대역폭이 정말 빠르게 소모됩니다. 대역폭 제한이 분명히 매우 높고 공급자가 서비스를 남용하는 사람들을 감시 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경우가 아니면 대역폭 제한을 부과하는 VPN을 피하십시오.

그런 맥락에서, 귀하를 GBs의 데이터로 제한하는 유료 VPN 서비스는 가끔 기본적인 브라우징에만 사용하지 않는 한 비합리적입니다. X TB의 데이터로 제한하는 작은 글씨로 된 서비스는 허용되지만 실제로 무제한 대역폭이 예상됩니다.

마지막으로 작은 글씨를 읽고 서비스를 사용하려는 프로토콜이나 서비스를 제한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파일 공유에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작은 글씨를 읽고 파일 공유 서비스가 차단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시 말하지만, VPN 제공 업체가 (대역폭 및 컴퓨팅 오버 헤드를 줄이기위한 노력으로) 하루 동안 서비스를 제한하는 것이 일반적 이었지만, 오늘날에는 무조건 정책이있는 VPN을 찾는 것이 더 일반적입니다.

어떤 종류의 로그 (있는 경우)가 보관됩니까?

대부분의 VPN은 사용자 활동 로그를 보관하지 않습니다. 이는 고객에게 이익일뿐만 아니라 (그리고 훌륭한 판매 포인트) 그들에게도 큰 이익입니다 (상세한 로깅은 디스크 가치가있는 리소스를 빠르게 소모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가장 큰 VPN 제공 업체는 로그 보관에 관심이 없을뿐만 아니라 운영 규모가 너무 커서 디스크 공간을 따로 확보 할 수도 없습니다.

일부 VPN은 유지 관리를 용이하게하고 네트워크가 원활하게 실행되도록하기 위해 매우 최소한의 기간 (예 : 단 몇 시간) 동안 로그를 유지한다고 언급하지만, 로깅이 0 미만인 경우에는 해결할 이유가 거의 없습니다.

그들은 어떤 지불 방법을 제공합니까?

여행 중에 Wi-Fi 노드를 스누핑하지 않도록 트래픽을 보호하거나 트래픽을 안전하게 미국으로 다시 라우팅하기 위해 VPN을 구입하는 경우 익명 결제 방법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정치적 박해를 피하기 위해 VPN을 구입하거나 가능한 한 익명을 유지하고 싶다면 암호 화폐 또는 기프트 카드와 같은 익명의 소스를 통해 결제 할 수있는 서비스에 훨씬 더 관심이있을 것입니다.

마지막 부분에서 바로 들으 셨을 것입니다. 많은 VPN 제공 업체가 Wal-Mart 또는 Target과 같은 주요 소매 업체 (비즈니스와 전혀 관련이없는)의 기프트 카드를 VPN 크레딧 대가로받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현금을 사용하여 여러 대형 매장에서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고 VPN 크레딧으로 교환하고 개인 신용 카드 사용이나 정보 확인을 피할 수 있습니다.

킬 스위치 시스템이 있습니까?

활동을 약간 익명으로 유지하기 위해 VPN에 의존하는 경우 VPN이 단순히 다운되어 모든 트래픽을 일반 인터넷으로 덤프하지 않을 것이라는 보안 감각이 필요합니다. 원하는 것은 "킬 스위치 시스템"으로 알려진 도구입니다. 좋은 VPN 공급자는 어떤 이유로 든 VPN 연결이 실패 할 경우 자동으로 연결을 잠가 컴퓨터가 개방형 및 보안되지 않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도록 기본 설정하지 않도록 킬 스위치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의 권장 사항

이 시점에서 당신의 머리는 당신이 앞두고있는 모든 숙제를 생각할 때 당연히 회전 할 수 있습니다. VPN 서비스를 선택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으며 위에서 설명한 질문으로 무장하더라도 어디로 가야할지 확신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전문 용어와 광고 문구를 잘라내어 내용을 이해하는 데 기꺼이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이를 위해 직접 개인적으로 경험하고 VPN 선택을 충족하는 3 개의 VPN 서비스 제공 업체를 선택했습니다. 기준. 여기에 명시된 기준을 충족하고 (서비스 품질 및 사용 편의성에 대한 기대치를 초과하는) 여기에있는 모든 권장 사항은 수년간 서비스되었으며 그 기간 동안 높은 평가를 받고 권장되었습니다.

StrongVPN

StrongVPN 은 고급 사용자와 일반 사용자 모두의 요구를 모두 충족하므로 훌륭한 선택입니다. 가격은 한 달에 $ 10부터 시작하여 한 번에 1 년 서비스를 구매하면 한 달에 $ 5.83로 빠르게 떨어집니다. 설정의 용이성은 환상적입니다. VPN을 처음 사용하거나 수동 설정으로 소란 스러울 시간이없는 경우 Windows, OS X, iOS 및 Android 용 설정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정 을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방법. 보다 세분화 된 제어를 원하거나 라우터와 같은 장치를 수동으로 구성해야하는 경우 다양한 운영 체제 및 하드웨어에 대한 여러 가이드 중 하나를 따라 수동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StrongVPN은 43 개 도시, 20 개국에 출구 노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PPTP, L2TP, SSTP, IPSec 및 OpenVPN 프로토콜을 지원합니다. 서비스를 사용하도록 구성 할 수없는 장치를 찾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대역폭 제한, 속도 제한 또는 프로토콜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제한이 없습니다 (토렌트, 넷플릭스, 이름을 지정해도 상관 없음). 또한 StrongVPN 은 서버 로그를 유지하지 않습니다 .

StrongVPN은 계정 당 2 개의 동시 연결로 제한하지만 (두 개의 장치에 설치하는 것이 아니라 한 번에 두 개의 서로 다른 연결을 염두에 두십시오) 홈 라우터를 서비스에 연결하도록 구성 할 수 있으므로 실제로 연결하는 것과 같습니다. 집에서 사용할 수 있고 외출 중에도 장치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ExpressVPN

모든 단일 플랫폼을위한 사용하기 쉬운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 94 개국의 2000 개 이상의 서버, 눈부신 빠른 속도, 보안 등 모든 기능을 갖춘 VPN을 찾고 있다면 ExpressVPN 을 선택하실 것입니다 . 그들은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월 $ 8.32부터 시작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30 일 환불 보장을 제공합니다.

ExpressVPN 은 기록하지 않고, 아무것도 차단하지 않으며, 대역폭 제한이나 제한이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상상할 수있는 모든 국가에 서버가 있으며 많은 고객을 처리 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큽니다.

VPN을 선택하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 인 빠른 속도 외에도 ExpressVPN은 Windows, Mac, iPhone, Android, Linux 등 가장 다양한 장치에서 가장 멋진 클라이언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VPN 구성이 사전로드 된 라우터도 판매합니다. .

TunnelBear

무료를 찾고 있다면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StrongVPN 및 SurfEasy가 견고한 중급 세단 과 같은 경우 TunnelBear 는 Econo -car (TunnelBear 구독을 구입 한 경우) 또는 시내 버스 (관대 한 무료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와 비슷합니다. 그것은 TunnelBear에 대한 노크가 아닙니다. 그들은 수년 동안 주변에 있었고 무료 서비스 계층은 전 세계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큰 유용했습니다.

무료 TunnelBear 서비스는 매월 최대 500MB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많은 양의 데이터는 아니지만 가끔씩 공용 네트워크에서 가벼운 브라우징을하기에 충분합니다. 이보다 더 많은 데이터가 필요한 경우 월 8,000원 또는 연간 청구되는 경우 월 4,000원의 비용으로 전문가 계정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무료 계정은 단일 사용자로 제한되는 반면 프리미엄 계정은 최대 5 대의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에 대해 무제한 대역폭을 활성화했습니다. TunnelBear는 사이트의 총 서버 수를 나열하지 않지만 20 개국에 서버를 제공합니다. Windows 및 Mac OS X 클라이언트는 OpenVPN을 기반으로하며 모바일 VPN 시스템은 L2TP / IPsec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전 두 가지 권장 사항과 달리 TunnelBear는 파일 공유 활동에 대해 더 확고한 입장을 가지고 있으며 BitTorrent는 차단됩니다. 그들의 속도는 다른 것만 큼 빠르지 않으므로 TunnelBear와의 연결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기능 대비 달러 관점에서 TunnelBear의 프리미엄 제품은 이전의 두 가지 권장 사항을 능가하지 않습니다. StrongVPN과 SurfEasy는 기꺼이 지불 할 의사가 있다면 더 나은 선택입니다. 그러나  TunnelBear는 무료 계층을 제공하고 로그를 유지하지 않으며 데스크톱 및 모바일 사용자 모두를위한 단순한 앱으로 시작하고 실행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ISP가 연결을 제한하는 것에 지쳤거나, 이동 중에 브라우징 세션을 보호하고 싶거나, 등을 대지 않고 원하는 것을 다운로드하고 싶든 상관 없습니다. 안전하게 배포 된 가상 사설망. 이제 좋은 VPN을 선택하는 데 필요한 지식으로 무장 했으므로 (그리고 이에 대한 세 가지 확실한 권장 사항) 인터넷 트래픽을 단번에 보호 할 때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