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Windows 10에서 Microsoft Office의 기본 저장 위치를 ​​변경하는 방법

by kogoza 2020. 12. 23.
반응형

Microsoft Office에 파일을 저장하는 것은 매우 어렵지 않지만 기본 저장 위치를 ​​선호하는 폴더로 변경하여 더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Windows 10에서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C를 기본 저장 위치로 만드는 방법

Office 365 또는 Office 2019에서 처음으로 새 문서를 저장하면 Office에서 저장할 위치를 묻습니다. 기본적으로 Office는 온라인에서 Microsoft OneDrive에 문서를 저장할 것을 제안합니다 .

파일을 PC에 저장할 때마다 위치를 수동으로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행히도 PC를 기본 저장 위치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먼저 Office 응용 프로그램 을 열고 "파일"탭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왼쪽 창 하단에있는 "옵션"을 클릭합니다.

"단어 옵션"창이 나타납니다. 왼쪽 창에서 "저장"탭을 클릭합니다.

"문서 저장"섹션에서 "기본적으로 컴퓨터에 저장"옆의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창의 오른쪽 하단에있는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적용합니다.

이제 다음에 Office 파일을 저장할 때 컴퓨터가 기본 저장 위치가됩니다.

기본적으로 Office는 파일을 컴퓨터에 저장할 때 문서 폴더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그 폴더를 고수 할 필요는 없습니다. PC에서 즐겨 찾는 폴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파일의 기본 폴더를 변경하는 방법

특정 폴더에 자주 저장하는 경우 기본 저장 위치를 ​​해당 폴더로 변경하면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Office 앱에서 파일> 옵션을 클릭하여 "옵션"창을 엽니 다. "옵션"창에서 "저장"탭을 클릭합니다.

"문서 저장"섹션에서 "기본 로컬 파일 위치"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상자 옆에있는 "찾아보기"버튼을 클릭합니다.

파일 브라우저 창이 나타납니다. 기본 저장 위치로 지정하려는 위치로 이동 한 다음 창의 오른쪽 하단에있는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선택한 위치가 "기본 로컬 파일 위치"옆의 텍스트 상자에 나타납니다. "확인"을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적용합니다.

기본적으로 Office는 이제 선택한 폴더에 파일을 저장합니다. 이것이 새로운 기본 저장 경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