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Windows 10에서 '오디오 출력 장치가 설치되어 있지 않음'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by kogoza 2021. 8. 9.
반응형

방금 다운로드한 최신 리믹스를 재생하도록 설정되었지만 재생을 클릭하면 Windows 10에서 두려운 "오디오 출력 장치가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오류가 표시됩니다. 드라이버를 설치하려고 시도하지만 올바른 드라이버인지 확신이 서지 않고 재부팅하고 다른 드라이버를 시도합니다…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올바른 드라이버가 있고 필요한 모든 서비스가 실행 중인지 확인하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몇 분 만에 이러한 잼을 다시 펌핑할 수 있으며 이것이 방법입니다.

Windows 10에서 '오디오 출력 장치가 설치되어 있지 않음' 오류 수정

먼저 Windows 오디오 서비스가 실행 중인지 확인한 다음 출력 장치 및 드라이버 측면에서 Windows가 가지고 있는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1. 작업 표시줄 의 빈 부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고 작업 관리자를 선택 합니다. Ctrl + Shift + Esc 를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
  2. 이제 상단  서비스 탭을 선택하십시오 .
  3. 그런 다음 하단  Open Services 텍스트 링크를 클릭합니다.
  4. 다음으로 Windows Audio  Windows Audio Endpoint Builder 서비스를 찾습니다 . 실행 중이고 자동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5. 또한 오디오 장치와 관련된 서비스가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름은 하드웨어에 따라 다릅니다.

모든 서비스가 실행 중이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오디오 드라이버 확인

  1. 시작 메뉴를 열고 " 제어판 "을 입력 한 다음 선택합니다.
  2. 이제 하드웨어 및 소리를 선택 합니다.
  3. 그런 다음 장치 관리자 를 클릭합니다 .
  4. 다음으로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 를 클릭합니다 .
  5. 장치가 목록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감지되었지만 오류가 발생한 경우 해당 오디오 장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옆에 노란색 삼각형이 있을 수 있지만 아닐 수 있음) 드라이버 업데이트 를 선택 합니다 
  6. 자동을 선택 하고 Windows에서 드라이버 또는 설명서를 직접 찾도록 하십시오.
  7. 메시지가 표시되면 시스템을 재부팅하고 다시 테스트합니다.

'오디오 출력 장치가 설치되어 있지 않음' 오류가 표시되는 대부분의 경우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때때로 Windows 10에서 자동 드라이버 모드를 선택하면 몇 가지 옵션이 표시됩니다. 특정 드라이버가 작동하지 않으면 프로세스를 반복하고 나열되어야 하는 기본 '고음질 오디오 장치' 드라이버를 찾습니다. 재부팅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하드웨어 확인

Windows 10 재설정으로 이동하기 전에 하드웨어가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을 살펴보겠습니다.

오디오 장비 테스트

사용할 다른 컴퓨터나 포트/잭이 있는 경우 이를 사용하여 테스트해야 합니다.

  1. 오디오 장치의 플러그를 뽑고 다른 포트, 잭 또는 컴퓨터에 삽입합니다.
  2. 이제 음악, 테스트 사운드 또는 비디오를 재생해 보십시오.

작동하면 다른 장치, 포트 또는 오디오 잭이 원인입니다.

USB 및 오디오 잭 포트 검사

사용하는 오디오에 따라 작동하려면 USB 포트 또는 오디오 잭이 필요합니다. USB 포트에 문제가 있는 것이 더 일반적이지만 둘 다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손전등을 들고 USB 포트 또는 오디오 잭에 머리카락, 먼지, 먼지, 구부러진 핀 또는 기타 문제가 있는지 검사합니다.
  2. 장애물을 발견하면 핀셋이나 얇은 플라스틱 스퍼저로 먼지, 부스러기 등을 조심스럽게 제거하십시오.
  3. 구부러진 핀/커넥터(대부분 USB 포트에 적용 가능)의 경우 제자리로 조심스럽게 밀거나 구부릴 수 있습니다.

USB 포트에서 구부러진 연결을 발견하고 고치는 것이 불편하다면 전문가에게 맡기십시오.

Windows 10 재설정

위의 해결 방법이 작동하지 않으면 Windows 10을 새로 설치해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모든 앱을 다시 설치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는 경우에만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1. 시스템 복원을 수행하거나 잃어버릴 수 없는 파일을 백업하십시오.
  2. 설정 , 업데이트 및 보안 , 복구로 이동합니다 .
  3. 선택 이 PC를 재설정 하고는 내 파일 보관 옵션을 선택합니다.
  4. 마법사를 따라 개인 파일을 유지하면서 Windows를 재설정합니다.
  5. 그런 다음 재부팅하고 다시 테스트하십시오.

시스템 새로 고침은 최후의 수단이지만 오디오를 완전히 작동하는 상태로 복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올바른 드라이버가 있고 올바른 하드웨어가 선택되고 서비스가 실행되고 모든 것이 원래대로 나타나더라도 드라이버와 Windows 코어 사이에 연결이 끊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새로 고침은 두 가지를 다시 연결하여 장치에 사운드를 복원합니다.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하드웨어 오류가 발생한 것일 수 있습니다. 사운드 카드가 죽는 경우는 드물지만 시스템의 모든 구성 요소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무료 PCI 또는 PCIe 슬롯이 있는 데스크탑 PC가 있는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 사운드 카드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매우 저렴하고 확실히 수리점으로 기계를 운반하는 것보다 비용과 문제가 적습니다.

랩톱이 있는 경우 여전히 다른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노트북이 블루투스를 지원하고 요즘 대부분의 노트북이 블루투스를 지원한다면 블루투스 헤드폰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랩톱을 스테레오 시스템에 연결해야 하는 경우 이를 가능하게 하는 Bluetooth 어댑터가 있습니다. 오늘날 많은 스마트폰은 미니잭 없이도 작동합니다. 미니잭 없이도 노트북을 작동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