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 전체보기633

Apple Lightning to Digital AV 안녕하세요아이폰 라이트닝 젠더 입니다. Lightning to Digital AV 라이트닝 to hdmi입니다. ​​ 요기이를 사용하면 아이폰 화면을 TV 및 모니터 빔프로젝터에서 볼수있어요. 반응속도도 빠르고 화질도좋아요 사내 임원이나 사장님이 아이폰 이나 아이패드를 사용하신다면 추천보세요 ​ 개봉샷 ​ 휴대폰으로 사진를찍으니 ㅋㅋ ​ 강추! 근데좀 비싸요 게임할때도좋고. 조그만 빔프로젝터 사용할때 유용합니다 캠핑용! 2019. 4. 24.
아이폰탈옥 Unc0ver iOS 12 - iOS 12.1 탈옥 Unc0ver iOS 12 - iOS 12.1 탈옥 Unc0ver Jailbreak 덕택에 iOS 12 용 Cydia가 마침내 출시되었습니다. Unc0ver 탈옥은 iOS 12, iOS 12.0.1, iOS 12.1, iOS 12.1.1 및 iOS 12.1.2를 지원합니다. Unc0ver Jailbreak 설치 방법 PC / 컴퓨터에서 방법 Unc0ver-Jailbreak.ipa 다운로드 http://www.cydiaimpactor.com/ 에서 Cydia Impactor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 하세요 Cydia Impactor를 열고 iPhone / iPad를 컴퓨터에 연결하시구요 드래그 앤 드롭 Cydia Impactor에 unc0ver 본때를 보여 주 IPA 다운로드 후 메시지가 나타나면 사.. 2019. 4. 24.
190424 토트넘 vs 브라이튼 새벽3시40분경 눈이 떠져 아이패드로 축구를 보기 시작 했습니다. 네이버 중계로 보다 아프리카(달수네,박문성) 으로 보니 더재밌네요...ㅎㅎ 브라이튼은 전반부터 텐백 을 쓰더니 후반도 텐백을 씁니다. 엄청난 잠구기 역시 강등권 팀 버프는 무시할수 없어요. 이대로 경기 비기는줄 알았는데 갑자기 올시즌 한번도 뛰지안는 얀센이 들어옵니다. 아~유니폼은 있구나~9번이였내? 흥미로워 집니다. 게임이 반코트는 사용 하던중 드는생각은 티켓가격50%만 받아야 하는거 아닌가 하는생각이 듭니다.ㅋㅋㅋ 지루하지만 놓칠수 없는 게임이라 눈이감기며 보던중 에릭센에 중거리 슛이 바닥 구석으로 깔리면서 그대로 들어갑니다 채팅창 난리났어요~~우오~~~역시 레알 이적설 나올만 하죠? 에릭센은 중거리로만 골 넣는거같아요 패널티박스안에서.. 2019. 4. 24.
office365 에서 displayname을 한글로 변환했을때 문제 안녕하세요 office365 에서 displayname(표기이름)을 한글로 변환 했을때 이메일발송시 받는사람이 한글로 보이게 됩니다. 사내에선 displayname을 한글로 보고싶고 외부엔 영문으로 표기 하고싶을떄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일단 SDN (simpledisplayname) 이란 기능을 켜야 합니다. 이기능을 켜게 되면 displayname로 발송되는 값이 SDN값으로 발송 됩니다.powershell(관리자권한실행)로 작업 Get-remotedomain | set-remotedomain -UseSimpleDisplayName $true 활성화 후 계정 마다 SDN 값을 입력해줍니다. Set-Mailbox -Identity 계정 -SimpleDisplayName 새로운값 간단하죠? 이상입니다^^ 2019. 4.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