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Windows 10의 "선택적 품질 업데이트"란 무엇입니까?

by kogoza 2020. 12. 7.
반응형

Windows 10에서 Windows Update는 때때로 "선택적 품질 업데이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업데이트와 달리 Windows는 이러한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설치하지 않습니다. 정확히 무엇입니까? 설치해야합니까?

Windows Update가 자동으로 설치하지 않음

 

"누적 업데이트 미리보기"란 무엇입니까?

가장 일반적인 선택적 품질 업데이트 중 하나는 "누적 업데이트 미리보기"입니다. Microsoft는 매달 두 번째 화요일 한 달에 한 번 누적 업데이트를 릴리스합니다 .

이러한 업데이트는 큰 패키지의 다양한 문제에 대한 많은 수정 사항을 번들로 제공합니다. 한 달 동안 느린 업데이트를 발표하는 대신 Microsoft는 모든 업데이트를 하나의 큰 업데이트로 묶습니다.

이러한 패키지는 이전 달의 모든 수정 사항을 단일 패키지에 포함하므로 "누적"이라고합니다. 예를 들어, 몇 달 동안 컴퓨터를 켜지 않은 경우 한 달의 누적 업데이트에는 이전 달의 모든 수정 사항이 포함됩니다. Windows는 하나의 큰 업데이트 만 설치하면되므로 시간을 절약하고 불필요한 재부팅을 피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누적 업데이트에 대한 모든 수정 사항을 보유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중요한 보안 업데이트는 기다리지 않고 즉시 릴리스됩니다.

대부분의 달 말에 Microsoft는 Windows Update에서 "누적 업데이트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Microsoft는 일반적으로 12 월 말의 누적 업데이트 미리보기를 건너 뜁니다.) 이러한 미리보기 업데이트에는 다음 화요일 패치에 선택적 형식이 아닌 모든 사용자에게 릴리스 될 모든 수정 사항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2020 년 11 월에 Microsoft는 2020 년 11 월 30 일에 2020-11 누적 업데이트 미리보기를 출시했습니다. 설치를 선택하지 않은 경우 PC는 "누적 업데이트"의 최종 비 미리 버전을 받게됩니다. 몇 주 후 다음 패치 화요일 (예 : 2020 년 12 월 8 일)이 있습니다.

이들은 "C"및 "D"업데이트입니다.

그런데 Windows 업데이트 용어에 익숙하다면 이러한 미리보기 누적 업데이트를 다른 이름으로 알고있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이러한 업데이트 가 매월 3 주차 또는 4 주차에 출시되는지 여부에 따라 "C"및 "D"업데이트라고합니다 .

다음 달에 발표 된 최종 안정 누적 업데이트를 "B"업데이트라고합니다. 매월 두 번째 주에 출시되기 때문입니다.

업데이트 미리보기를 통해 소프트웨어 테스터가 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라는 단어는 업데이트를 설치하여 Microsoft가 업데이트를 테스트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힌트입니다. Microsoft는 많은 사람들이 업데이트를 알아 채고 설치하기로 결정하고 있습니다. Microsoft는 Windows Update 페이지를 방문하여 업데이트를 찾고있는 "검색 자"업데이트를 수동으로 설치하도록 선택한 사람들을 호출합니다.

이러한 동기가 부여 된 "구직자"만을 위해 업데이트를 설치함으로써 Microsoft는 업데이트가 다양한 Windows 10 PC에서 문제를 일으키는 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Microsoft는 화요일 패치에 모든 사람에게 배포하기 전에 일시 중지 버튼을 누르거나 업데이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월별 미리보기 업데이트는 Microsoft의 Windows 참가자 프로그램 과 유사하다고 생각하십시오 . 새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테스트하려는 사람들은 조기에받을 수 있고, 새로운 Windows 업데이트를 설치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은 기다릴 수 있습니다.

선택적 업데이트를 설치해야합니까?

PC에 문제가있는 경우 선택적 업데이트를 설치하면 해당 문제를 몇 주 일찍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상당히 안정적이며 "Windows Insider"테스트 프로그램을 선택한 사용자를위한 Windows 10의 초기 빌드보다 훨씬 더 안정적입니다.

그러나 PC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경우 Microsoft에서 테스트하는 데 도움을주지 않는 한 선택적 품질 업데이트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몇 주를 기다리면 추가 테스트를 거친 후 PC에 동일한 수정 사항이 적용됩니다.

선택적 품질 업데이트를 설치하는 방법

선택적 품질 업데이트를 확인하려면 설정> 업데이트 및 보안> Windows 업데이트로 이동하세요.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를 확인하려면 "업데이트 확인"을 클릭합니다. Windows는 모든 필수 업데이트 (보안 업데이트 및 비 선택적 누적 업데이트 포함)를 자동으로 설치합니다.

선택적 품질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있는 경우 "업데이트 확인"버튼 아래에 해당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PC에 설치하려면“다운로드 및 설치”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선택적 업데이트보기"를 클릭하여 설치할 수있는 모든 선택적 업데이트를 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이 목록에는 PC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도움이 될 수있는 선택적 드라이버 업데이트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버튼은 PC에서 실제로 옵션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있는 경우에만 나타납니다.


업데이트에 문제가있는 경우 설정> 업데이트 및 보안> Windows 업데이트> 업데이트 기록보기> 업데이트 제거로 이동하여 Windows 10 PC에서 업데이트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