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Zoom 줌 (또는 기타 화상 통화 앱)에서 더 잘 보이는 방법

by kogoza 2020. 12. 14.
반응형

좀 더 전문적이고 개인적인 상호 작용이 Zoom 및 기타 화상 통화 앱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으며 조만간 변경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대면 회의 또는 데이트와 마찬가지로 화상 통화에서 가장 잘 보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웹캠에서 작동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 나은 조명 찾기

전문 방송 스튜디오에서 카메라는 사람들을 멋지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조명입니다. 생산자가 값 비싼 렌즈에 얼마나 많은 돈을 쏟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조명이 끔찍하다면 누구에게도 보여줄 수 없습니다. 가정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제 우리는 10,000 루멘 스튜디오 조명 설정에 인명 절약을 투자 할 것을 주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조명이 좋은 화상 통화를 위해 집에서 장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머리 위 조명은 얼굴에 이상한 그림자와 하이라이트를 드리 우므로 피하고 싶습니다. 그들은 또한 전반적인 균형을 포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쁜 조명의 예. 빛나는 이마는 보지마시구..

백라이트도 나쁘다. 너무 밝은 배경에는 어둡고 어둡게 보입니다. 앞의 빛으로 보정하는 것도 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백라이트는 저나 누구에게도 강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찾고있는 것은 멋지고 균일 한 전면 조명이있는 장소입니다. 가장 쉽게 찾을 수있는 곳은 큰 창문 앞입니다.

창문 앞에서는 상황이 훨씬 좋아 보입니다.

셀카를 찍거나 전문적인 프레젠테이션을 할 때 멋지게 보이기 위한 최고의 "사진 해킹" 중 하나입니다 . 집에서 가장 크고 밝은 창문을 찾아 그 앞에 설치하십시오. 통화중인 다른 누구보다 멋지게 보일 것입니다!

카메라 올리기

턱 아래에서 바라 보는 최고의 각도는 없지만 노트북의 웹캠이있는 곳일 것입니다. 컴퓨터 제조업체는 카메라의 모습보다 실용성과 가격과 같은 사소한 것을 우선시합니다.

멋지게 보이려면 웹캠이 눈높이 (또는 바로 위)에 있어야합니다. 그것이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당신을 직접 보는 방식이며 무의식적으로 기대하는 것입니다.

눈높이에서 카메라를 사용하면 턱선이 얼마나 더 잘 보이는지보세요.

카메라를 눈높이로 높이려면 노트북 스탠드에 투자하거나 구식으로 가서 그 아래에 책을 쌓아두면됩니다. 스마트 폰을 사용하는 경우 손에있는 물건에 대거나 작은 삼객대를 준비 하세요.

통화 중에 컴퓨터가 필요한 경우 외부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카메라보기 (및 화면 어둡게하기)

서양 문화에서 눈을 마주 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유지할 수 없거나 끊임없이 외면하는 사람들을 의심합니다. 안타깝게도 화상 통화가 설정되는 방식에서는 실제 눈을 마주 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화면에서 누군가의 눈을 보면 그 사람은 당신이 내려다 보는 것을 본다.

이 친절한 남자를보세요. 그는 당신에게 시분할을 팔지 않을 것입니다.

항상 그것을 유지할 수는 없지만, 발표하거나 말을 많이하는 경우 청중을 바라 보는듯한 착각을 일으키고 싶습니다. 따라서 가능한 한 웹캠을 직접 확인하십시오. 화면의 모든 산만 함으로이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어렵지만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의 미리보기를 숨기거나 최소화 : 나는 내 것을 거울로 사용하고, 나는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압니다. 머리카락을 확인하는 것은 쉽습니다.
  • 화면 어둡게하기 : 반드시 모든 사람을 볼 필요가없는 경우이 방법을 시도해보십시오. 실제로 다른 사람을 보는 것보다 사람을 보는 것 같은 착각을 만드는 것이 더 유용합니다.

인터넷 연결 테스트

영상 채팅을하려면 상당히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Wi-Fi가 보낼 수있는 모든 것이 픽셀 화되어있는 경우 웹캠에서 얼마나 멋지게 보이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Zoom, Skype, FaceTime 및 기타 모든 화상 통화 앱은 연결을 유지하기 위해 보내고받는 비디오의 품질을 동적으로 조정합니다. 즉, 연결 속도가 느리더라도 여전히 연결할 수 있지만보기에는 좋지 않습니다.

Zoom의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 은 필요한 사양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 일대일 통화의 경우 : 1080p HD 비디오를 보내고 받으려면 1.8Mbps 업 / 다운이 필요합니다.
  • 그룹 통화의 경우 : 1080p HD 비디오를 수신하려면 2.5Mbps 업 / 다운이 필요하고 1080p HD 비디오를 전송하려면 3.0Mbps 업 / 다운이 필요합니다.

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연결의 속도를 확인 으로 향한다 Speedtest . 3.0Mbps 미만을 수신하는 경우 고품질 비디오를 보낼 수 없습니다. 연결이 3.5Mbps 또는 4.0Mbps 인 경우에도 가끔 문제를 일으킬 수있을만큼 낮게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이 빠르다면 훌륭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통화 속도를 높이기 위해 취할 수있는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먼저,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에게 중단을 요청하십시오 (Netflix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유선 이더넷이있는 장치를 사용하십시오.

이러한 팁이 여전히 충분히 빠른 연결을 얻지 못하는 경우 시도해 볼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팁이 있습니다 .

좋은 카메라 사용

더 나은 카메라는 당신을 더 멋지게 만듭니다.

많은 랩톱 의 웹캠은 평범합니다. 특히 최신 스마트 폰의 전면 카메라와 비교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iPhone 11의 12MP TrueDepth 카메라는  새로운 16 인치 MacBook Pro 의 720p FaceTime 카메라 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 iPhone을 웹캠으로 사용하는 경우 MacBook에서보다 더보기 좋은 비디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특히 전문적인 통화를 위해 랩톱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하지만 옵션이있는 경우 스마트 폰을 눈높이에 맞추고 전원을 연결하여 충전하는 데 잠시 시간을 할애 할 가치가 있습니다. 통화시 더보기 좋을뿐만 아니라 필요한 경우 컴퓨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놀랍게 보이고 싶고 DSLR 카메라가 있다면 더 나아가서 웹캠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관련된 설정의 비트 , 그리고 모든 카메라는 할 수 있지만, 보수는 거대하다.

반응형

댓글